공고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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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024-353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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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 고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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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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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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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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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행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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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류관리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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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건명: Ach-r-binding Ab외 258종 검사위탁용역(연간단가)
이 입찰설명서는 경북대학교병원이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입찰참가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053-200-5949 (물류관리과 박민재)
▣ 과업 및 납품에 관한 사항: 053-200-5277 (진단검사의학과 홍현숙)
▣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에 관한 사항: 1588-0800 (조달청 콜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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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 찰 유 의 사 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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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에 따른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② 입찰 및 계약의 제반사항은 입찰공고문 및 첨부서류에 기재한 내용으로 하며, 이에 규정되지 아니한 사항은 국가계약법 및 기획재정부 계약예규가 준용되오니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관련 규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③ 입찰공고문과 첨부서류의 내용이 상이한 경우에는 입찰공고문 내용이 우선 적용됩니다.
④ 입찰공고 후 입찰설명서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부칙 시행일에 따라 개정된 규정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⑤ 본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청렴계약이행에 관한 내용을 숙지 및 서약하여야 합니다.
⑥ 낙찰자선정 통보 이전 예산사정, 사업계획의 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본원은 해당 입찰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⑦ 본원은 내원객으로 인하여 주차공간이 협소하고 혼잡하므로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기 바라며, 입찰 및 계약업무로 인한 주차권을 별도로 제공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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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Ach-r-binding Ab외 258종 검사위탁용역(연간단가)
나. 입찰유형: 제한경쟁입찰 / 적격심사
다. 입찰방식: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이용한 전자입찰(총액입찰)
라. 현장설명: 별도의 현장설명은 진행하지 않음(과업관련 문의전화 : 053-200-5277)
마. 입찰서 제출기간: 2024.12.17.(화) 10:00 ~ 2024.12.24.(화) 10:00
바. 입찰참가등록, 입찰보증금 및 실적증명서 제출 마감일시: 2024.12.23.(월) 17:00
사. 입찰일시: 2024.12.24.(화) 11:00
아. 계약기간: 2025.01.01.~2025.12.31.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등록 및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완료하고, 나라장터(G2B)에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검체검사수탁업(업종코드:1447)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나. 본원 회계규정 제234조 및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한 자로서 국가계약법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제한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
다. 입찰보증금 제출 마감일시까지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한 업체
라. 공고일 기준 전년도 상급종합병원 15개 기관 이상의 실적이 있는 업체
(공공기관의 경우 실적증명서 및 세금계산서 제출, 민간기업의 경우 실적증명서와 계약서 사본 및 세금계산서 등 병원에서 인정하는 증빙자료)
※ 단, 연구 검사 등 부정기적 거래 실적은 제외
마. 「국민건강보험법」 제41조에 따른 요양급여와 관련된 검체검사 위탁용역 수행에 필요한 각종 인.허가를 득한 업체(비영리법인)
※ 관련 인.허가증은 사용부서의 확인을 득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바. 본 계약은「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 제1항 제2호 다목에 의거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의 방법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단, 병원에서 확인 가능한 증빙서류 제출자에 한함)
사. 입찰참가자는 위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하며, 무자격자가 고의 또는 실수로 입찰에 참가할 시 입찰 사전판정에서 임의로 제외됩니다.
3. 입찰보증금
가.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보증금을 입찰보증금 제출 마감 일시까지 전자문서(보증서 또는 증권)를 비롯한 현금 및 본원 회계규정 제205조 제2항 각호에 따른 방법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단, 입찰보증금을 지급각서로 대체함).
나. 입찰참가등록 마감일시까지 직접 방문 또는 우편으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우편 제출 시 입찰보증금 제출마감 기한 내 도착분까지 인정).
※주 소: (41940)대구광역시 중구 동덕로 115 진석타워 6층 물류관리과 박민재 담당자 앞
※ 다른 방법으로 제출하는 것은 인정하지 않으며(이메일, 입찰서 첨부 등) 부득이하게 다른 방법으로 제출할 경우 반드시 사전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계약사무 처리요령」 제19조에 의한 전자적 접수(전자화 문서 첨부 등)는 인정하지 않음
다.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미납부업체는 전자입찰 시 사전판정으로 부적격자 처리됩니다.
라.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기타 부정한 방법으로 입찰에 응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원으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할 수 있습니다.
4.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입찰대리인의 입찰 자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의 고용보험가입여부조회로 확인하며, 입찰대리인의 재직증명서, 4대보험 가입 증명자료, 소득세 납부 증명자료, 법인등기사항증명서 등의 추가적인 서류 제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 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입찰서 제출기한 내 투찰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면세사업으로 부가가치세가 제외된 금액으로 총액투찰 하시기 바랍니다. ※ 단가의 총합을 투찰하는 것이 아닌 「개별단가x수량」의 총합계 투찰
5. 입찰 및 개찰장소
-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 번호 중에서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단, 동일한 빈도로 추첨된 예비가격 번호가 2개 이상인 경우이거나 추첨된 예비가격 번호가 4개 미만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명시된 결정방법에 따름).
※ 입찰참가업체가 입찰참가자격 결격 등의 이유로 입찰 무효로 판정되더라도 결정된 예정가격은 유효함.
나. 낙찰자 결정방법 : 조달청 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조달청 공고 제2023-53호)에서 정한 ‘별표1’기준에 따라 낙찰하한율(80.495%) 이상 최저가 낙찰자 우선 심사를 통하여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받은 업체는 통보서 접수일로부터 3일 이내에 적격심사 신청서류 일체를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을 통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서류의 미제출, 불명확 또는 기타 부정한 방법으로 제출한 서류로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하여 입찰참가자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라. 적격심사 시 제출 서류 : 적격심사 대상자에 한해 개별 통보합니다. 입찰시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인 경우 반드시 “사실과 상위없음” 또는 “원본대조필”을 기재 후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등록된 사용인감을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적격심사 평가기준
① 평가기준 :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제5조 제1항 제1호
( [별표 1] 추정가격 고시금액 이상의 학술연구분야 용역 )
② 이행실적 평가기준
* 이행실적 평가기준 금액 : 추정금액(부가세 면제)
* 동등이상용역 : 검체검사 위수탁 계약(단, 계약목적용역 외의 분야가 포함된 경우 계약목적용역만 실적 인정하며 용역 구분이 명확하지 않을 시 실적 불인정
* 유사용역 : 없음(평가하지 않음)
* 실적증명서 발급 시 ‘용역개요’ 등에 반드시 「상기 기재된 병원 용역」실적임을 확인할 수 있어야 실적으로 인정함
* '이행실적'은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최근 5년(입찰공고일 포함)이내에서 이행한 기성실적부분만을 인정하므로 실적증명서상 이행실적내용(최근 5년 이내 이행기간)을 포함하여 발급받아야 합니다.
* 실적증명서가 공공기관의 납품실적이 아닌 경우에는 계약서 사본, 세금계산서 사본 등 관련 자료를 첨부하여야 합니다.(원본제출을 원칙으로 하며, 사본일 경우 ‘사실과 상위없음’을 날인)
* 실적증명서에 명시된 금액과 세금계산서에 명시된 금액이 일치하여야 하오니, 확인 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실적증명서 란에 반드시 증명서 발급기관 정보(전화번호, 담당자 등)가 명시(사후 확인용)되어 있어야 하고, 실적증명서 상에 해당용역 완료일 및 이행금액이 명확히 확인되어야 실적으로 인정합니다.
③ 경영상태 : “신용평가등급에 의한 평가방법”에 의하며, 이에 대한 세부 적용기준은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별표10]에 정한 기준에 따라 평가합니다.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또는「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에 의거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조회사 또는 신용평가사가로부터 평가받은 모든 공공기관 입찰용 신용평가등급을 당해 신용정보업자를 통해 평가완료 후 3일 이내에 조달청 나라장터에 전송하여야 합니다.
* 우리청에서 분기별로 신용정보업자로부터 평가명세서를 제출받아 만일 미전송(미제출) 사실이 확인된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인 경우 낙찰자결정대상에서 제외 하거나 결정통보를 취소하며, 계약체결 이후인 경우 계약을 해제(해지) 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업체의 상이한 신용평가등급이 동일날짜에 다수가 있는 경우에는 가장 낮은 것으로 평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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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신인도 : [별표11]에 정한 기준에 따라 평가합니다.
* 여성고용․장애인 고용․신규채용․청년고용 우수기업의 평가에서 고용 사실 증명은「국민건강보험법」에 따른 국민건강의료보험이나「국민연금법」에 따른 국민연금 관련 증빙서류 등에 의합니다.
* 세부기준 [별표11] 적용하며 아래 서류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 등록되었는지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신용평가등급확인서, 직접생산확인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여성기업확인서, 장애인기업확인서, 벤처기업확인서, 기술혁신형중소기업확인서, 경영혁신형중소기업확인서, 수출유망중소기업 확인서, 기술평가등급확인서 등
⑤ 입찰가격 평가: 추정가격 고시금액 이상 적용
7. 계약의 체결 및 구비서류
가.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 아래 구비서류를 제출하고,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① 정부수입인지(인지세법에 따른 해당 금액)
② 계약보증금(보증증서 또는 현금 납부)
③ (사용)인감 및 인감증명서(최근 3개월 이내 발급분, 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④ 사업자등록증 사본
⑤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의 경우)
⑥ 산출내역서
⑦ (신규 거래업체의 경우) 협력업체 신청서(서식 제공)
나. 품목별 계약단가는 <예정가격 산정 품목별 기초단가 * 낙찰률>로 일률 산정하여 체결하며, 이행기간 동안 납품한 실제수량에 대하여 계약단가를 적용하여 대가를 지급합니다. (품목별 계약단가는 원단위 절사함)
8. 입찰무효
- 경북대학교병원 회계규정 제250조 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9. 기타사항
가. 규격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또는 낙찰자 선정 후 자격미달 업체로 판명되는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가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 내용 등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본 입찰은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다. 입찰참가자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 - 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으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0. 문의사항 연락처
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물류관리과 박민재 (☏053-200-5949)
나. 과업 및 내역에 관한 사항: 진단검사의학과 홍현숙 (☏053-200-5277)
다.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에 관한 사항: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첨부 1. 계약요청 내역 및 계약조건 각 1부
2. 계약특수조건 1부
3. 용역계약일반조건, 단가계약승낙사항, 청렴계약특수조건 각 1부
4.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1부
5. 용역입찰유의서 1부
6.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7. 실적증명서(양식) 1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12.16.
경북대학교병원 계약담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