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UMM1368-1-2024 공고일시  2024/12/16 14:37
공고명 25~26년 무한잉크프린터 용역계약
공고기관 국군재정관리단 수요기관 국군재정관리단
공고담당자 고승준(☎: 02-3146-633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6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0 11:00 개찰(입찰)일시 2024/12/20 11:3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6,742,320 원
   
배정예산
66,742,320 원
   
추정가격
60,674,836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번호 : 2024-1호


전자공개 수의계약 안내공고


1.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및 청렴계약대상 용역계약 건입니다.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25∼26무한잉크 프린터 임차 계약

  나. 예산액 : 66,742,320원(부가가치세 포함)

      본 사업은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은 사업이며, 이에 따라 예산이

         변경될 경우 사업이 수정 될 수 있습니다. 또한 계약의 효력은 2025년 회계연도 개시일

         이후에 발생함을 알려드립니다.

  다. 기초예비가격공개 : 2024년 12월 16일(월)

  라. 견적서제출마감일시 : 2024년 12월 20일(금) 10 : 30

  마. 개 찰 일 시 : 2024년 12월 20일(금) 11 : 30

  바. 입찰방법 : 제한적 최저가 낙찰제(총액제)

  사. 계약방법 : 전자공개수의계약

  아. 계약기간 : 2025. 1. 1. ∼ 2026. 12. 31.(24개월)

 

3. 입찰참가자격

  가. 주된 영업소 소재지가 서울특별시인 업체에 한하며, 공고일 전일 기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해당지역이어야 합니다.

  나. 공고일 현재 사업자등록상 ‘정보통신 서비스업’ 또는 ‘기타 정보서비스업’ 또는

     ‘컴퓨터 및 사무용 기계장비 임대업’ 등 프린트기 임대 서비스 사업을 수행할 수 있는

     업종으로 등록된 업체

  다. 중소산업기본법 제 2조에 따른 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 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중 하나를 소지한 업체

      ※ 입찰등록시 제출시 첨부서류(미 제출시 입찰참가 등록이 불가합니다)

         - 정보통신 서비스업 등 등록증 사본,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라. 당해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참가신청(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

     (G2B)에 업체등록, 인증서 발급, 국방전자조달(D2B)에 사용자등록 및 업체추가 정보등록을

     마친 후   전자입찰참가 신청절차에 따라 신청하여야 합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귀속

  가. 입찰보증금 : 소액수의계약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을 납부받지 않습니다.

  나. 견적서 제출은 24시간 가능하며, 견적서 제출마감시간 이후에는 견적서제출이 불가합니다.

5. 예정가격의 결정

  가. 복수예비가격은 국방전자조달(http://www.d2B.go.kr) 입찰정보에서 제시한 기초예비가격을

     기준으로 ±2%의 범위에서 본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15개가 결정됩니다.

     단, 복수예비가격의 상한금액이 예산을 초과하는 경우에는 예산액을 복수예비가격의 상한으로

        산정범위를 조정하므로 국방전자조달에서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나. 예정가격은 15개의 복수예비가격에서 입찰참여업체가 선택한 2개의 복수예비가격번호 중

     다수선택 번호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하여 본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결정됩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계약은 국방부 계약업무 처리훈령(2022.5.10. 제2650호) 제11조 3에 따른 전자공개 수의계약

      대상으로 적격심사는 실시하지 않으며 ‘예정가격의 88%이상의 견적서를 제출한 업체 중

      최저가를 제시한 자’로 선정합니다.

  나.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며 기타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 시행령 47조에 의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차순위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1)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자격 미달등 부적격자로 판명된 경우로서 부적격자를 제외하고

         비교 가능한 2개 이상의 견적서가 확보되어 있는 경우

      2)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가 스스로 계약체결을 포기한 경우로서 포기한 자를 제외하고 

         비교 가능한 2개 이상의 견적서가 확보되어 있는 경우

   라. 낙찰자 결정을 위한 계약이행 여부를 확인을 위해 개찰결과에 따른 순위가 확정된 입찰

       참가자는 ’24. 12. 26.(목)까지 계약이행확약서(또는 포기각서)를 제출 바라며, 미 제출시에는 계약체결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7. 입찰의 무효

  가. 입찰의 무효는 국가계약법시행령 제39조제4항에 의합니다.

  나.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제공받아 입찰을 대행하는 경우 당해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 제4호 및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되며

     대행한 자와 대행을 의뢰한 자 모두 동 법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8. 기타 유의 사항

  가. 본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당 발주기관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를 이행하여야

      함으로 특수조건에서 청렴계약에 관한 내용과 첨부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완전히 숙지한

      다음 입찰에 참가하여야하며, 입찰참가 신청시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확약한 것으로

      간주합니다.(단, 낙찰시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서면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입찰참가신청마감일 3일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www.g2b.go.kr)에

      입찰참가자격등록 신청서와 관련서류를 제출하여 입찰참가자격 승인된 날부터 1∼2일 후에

      국방전자조달(www.d2b.go.kr)에 사용자등록을 해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다. 마감시간이 임박하여서는 통신속도가 지연될 수 있으므로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를

     각각 일정에 따라 여유를 갖고 입력하여 전송하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서 투찰마감시간에 임박하여 제출할 경우 시스템 문제발생으로 인한 투찰불가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두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마.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조달업체이용약관은 국방전자조달(www.d2b.go.kr)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바. 입찰(개찰)은 공고에서 정한 시간에 실시하며 전산 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 재무관은

      개찰일시를 연기하거나 입찰을 취소, 재공고입찰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사. 입찰참가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조달업체이용약관, 본시스템 홈페이지상의 전자입찰

     집행 절차 및 관련 규정,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아. 입찰의 취소의사를 표시(입찰취소신청)한 경우 당해 입찰서를 무효 처리할수 있으며, 이 경우

      당해 건에 대한 전자입찰에 참여 할 수 없으며, 입찰서 취소 의사의 표시는 개찰시간 전까지

      본 시스템의 입찰취소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 첨부파일로 제출된 문서에 암호가 설정되어 있거나 컴퓨터바이러스 감염 등으로 판독이

      불가능한 첨부파일은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봅니다.

  차. 제출된 견적서는 반환하지 않으며, 작성시 소요된 비용은 지급하지 않습니다.

  카. 입찰참가업체는 입찰참가신청시 사용한 인증서로 입찰참가신청부터 투찰까지 사용해야 합니다.

      두 개 이상 또는 잘못된 인증서로 입찰에 참가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며, 이를 위반하는 경우 고의적인 입찰 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로 간주하여 입찰 무효

      처리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9. 추가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연락처

  가. 주소: (140-861)서울시 용산구 회나무로 4길(이태원동) 국군재정관리단 재정지원과

  나. 전화

    1) 입찰관련 문의 : 02-3146-6332 계약담당 중위 고승준

    2) 임대장비 사양 관련 문의 : 02-3146-6374 정보화자원관리담당 7급 함성현

  다. 인터넷 사이트

    1) 국가종합전자조달(나라장터) : http://www.g2b.go.kr

    2) 국방전자조달 : http://www.d2b.go.kr

       ※ 국방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장애 관련문의는 방위사업청 전산정보관리소

          전산정보개발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T. 1577-1118(ARS 1번) / 09:00 ~ 18:00

    3) 국군재정관리단 : http://www.fmc.mil.kr

       ※ 각종 심사 / 적용기준은 국군재정관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 입찰에 관한 사항을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2월 16일



국 군 재 정 관 리 단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