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 공고 제2024 - 호
소액용역 견적제출 안내 재공고
1. 견적제출 안내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무인민원발급창구 유지관리 용역
나. 용역대상 : 무인민원발급기 50대
다. 용역내용 : 무인민원발급기 유지관리 1식
(※ 상세내역은 [붙임]과업지시서 참고)
라.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12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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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용역예정금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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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60,896,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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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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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5,36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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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가치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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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536,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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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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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60,896,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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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초금액 및 견적서 제출금액은 부가가치세 포함 가격임
※ 본 용역은 원활한 업무추진을 위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시작 전 계약으로 2025년 예산이 확정되기 전에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로 2025년 예산 심의 결과에 따라 계약금액 등 사업이 조정(변경)될 수 있습니다.
※ [붙임] 과업지시서를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신 후 참여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않아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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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전자 견적서 제출기간 : 2024. 12. 17.(화)10:00 ~ 2024. 12. 20.(금)10:00
- 투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여러 업체의 집중투찰로 인하여 정상적인 투찰이
불가능한 경우가 발생될 수 있으니 가급적 투찰마감 2시간 이전에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 본 건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할 수도 있으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개찰 결과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 하시기 바랍니다.
3. 전자입찰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2. 20.(금)11:00 거제시 입찰집행관 PC
4.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제32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소정의 자격을 갖추고,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자의 소재지)를 경상남도에 두고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 본점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로 하며, 개찰일(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1)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58조 규정에 따른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신고를 필한 업체
2)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소기업 ․ 소상공인 확인서는 제안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 가능하여야 합니다.
3)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의거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세부품명 :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 세부품명번호: 8111189901)]를 소지한 업체
※ 직접생산증명서는 입찰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 에서 확인 가능하여야 합니다.
4) ‘발급기’ 제조사의 ‘기술지원 확약서‘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 본 용역은 우리시 보유 장비에 대하여 우리시와 제조사(공급사)간 “물품공급․기술지원 협약”이 체결되어 있으며, 입찰참가 업체는 사전에 기술지원확약서 발급 가능 여부를 확인하는 등 관련내용을 충분히 숙지한 후 투찰하시기 바라며, 확약서를 제출하지 못한 책임은 낙찰(예정)자 또는 계약상대자에게 있습니다. (과업지시서 참조)
⇒ 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물품공급․기술지원 확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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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 등에서 최근 3년 내 단일건으로 2천만원 이상의 무인민원발급기 유지보수 실적이 있는 업체
※ 실적증명서 제출안내
▶ 제출기한: 2024. 12. 17. (화) 10:00 ~ 2024. 12. 19.(목) 17:00까지
▶ 제출방법(거제시청 정보통신과 정보운영팀)
① 메일 (h79490@korea.kr) 또는 팩스(055-639-3009)
② 직접방문 제출(거제시청 정보통신과 정보운영팀)
▶ 주의사항
⇨ 메일(또는 팩스) 송신 후 반드시 유선(☎055-639-4026, 담당자 한상민)으로 접수 여부 확인 후 투찰하시기 바라며, 미확인 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원본별도제출)
⇨ 실적증명서 미제출 업체는 개찰 단계 사전판정에서 제외 처리
* 해당용역 실적은 관련 협회 또는 공공기관의 확인을 받은 실적증명서를 제출해야합니다. (해당용역 실적인정범위에 관해서는 우리시의 발주부서의 판단에 따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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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에 동 서약서를 우리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5. 견적서 제출
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입찰 및 계약방식 : 총액(수의견적), 전자입찰 및 전자계약, 적격심사 비대상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입찰자중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격(88% 이상)으로 견적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나라장터의 ‘동가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으로
결정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용역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규정에 의합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 할 경우 당해 입찰보증금 해당금액을 우리시에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제출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의 내용을 숙지하고, 계약상대자로 선정된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 참고사항
가.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이용하여 전자로만 진행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용역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전자입찰특별유의서, 설계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서 제출 마감일시이전까지 열람‧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계약상대자가 불가피한 사유로 계약 미체결 시에는 차순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용역의 원활한 추진을 위하여 10일 이내에 계약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하고, 수의계약 배제사유 대상자로 제재를 받습니다. 대금청구시 1.25%에 해당하는 경상남도지역개발채권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공고 및 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시됩니다.
사. 기타 입찰에 관한 내용은 아래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관한 사항 : 거제시 회계과 계약팀(☎055-639-3504)
2) 용역내용에 관한 사항 : 거제시 정보통신과 정보운영팀(☎055-639-4026)
3) 전자입찰 시스템에 관한 사항 :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
위와 같이 견적제출 안내공고 합니다.
2024. 12. 19.
거 제 시 분 임 재 무 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