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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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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7827-00 공고일시  2024/12/16 14:52
공고명 2025년 공주나래원 대기자가측정 대행용역
공고기관 충청남도 공주시 수요기관 충청남도 공주시
공고담당자 김은아(☎: 041-840-826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6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0 12:00 개찰(입찰)일시 2024/12/20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8,170,000 원
   
배정예산
38,170,000 원
   
추정가격
34,70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공주시 공고 제2024 – 3391호


소액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4. 12.  16.


                                                               공주시 분임재무관


1. 견적 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공주나래원 대기자가측정 대행용역

  나. 대상시설 : 공주나래원 화장로 시설 5기

  다.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라. 용역기간 : 2025. 01. 01. ~ 2025. 12. 31.

  마. 기초금액 : 금38,17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일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역제한, 총액계약 용역이며 적격심사는 하지 않습니다.

  나. 가격입찰은 전자로 제출된 것으로 평가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또는 입찰대리인은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전자입찰서 접수기간 : 2024. 12. 16.(월) 17:00 ~ 2024. 12. 20.(금) 12:00

  나.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 2024. 12. 20.(금) 13:00 공주시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입찰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이 가능하며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가 없을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9조에 따라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 재입찰시 참여업체에 별도 통보하지 않습니다.

4. 입찰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같은 법 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

  않은 업체로서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여야 합니다.


  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해당사업에 관한 사업자 등록증이나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서류의 사업장 소재지를 말한다)가 충청남도 내[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로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유지되어야 합니다.]에 위치한 업체

  나.「환경분야 시험·검사등에 관한 법률」제16조에 따라 측정대행업(대기분야)(업종코드 1175)으로 입찰참가 자격을 등록한 자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중소기업청 고시)」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1항 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입찰참여가 가능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계약체결일까지 제출(중소기업 확인은 계약체결일까지 발생‧신고‧수정자료도 심사에 포함합니다.)하여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


5. 공동도급 : 불허


6.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세입조치에 관한 사항 : 소액 수의견적은 입찰대상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 받지 않으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됩니다.


7.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의 규정에 의한 입참가자격이 없는자 또는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8. 예정가격 및 낙찰자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15개 복수예비가격중에서 입찰참가업체들이 2개씩 추첨한 번호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2조에 의하여 예정가격 이하로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낙찰하한율 88%이상으로 입찰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의 규정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방식을 이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9. 계약체결 :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의 규정에 의거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는 계약 체결시에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안전보건관리준수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

      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

      근로자의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 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2.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등 입찰참가에 필요한 모든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 준비 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마감 24시간 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콜 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낙찰자는 대가 청구시 마다 공급가액의 2.5%에 해당하는 충청남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 하고 필증을 첨부해야 합니다.

  라. 추정가격 2천만원 이상 용역은「공주시 체불임금 없는 관급공사 운영조례」가 적용되므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를 이행해야 합니다. 따라서 낙찰자는 착수계 제출시 반드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마.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시스템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바. 기타 상세한 사항은 아래를 참고하여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용역에 관한 사항 : 경로장애인과 나래원팀 ☎ 041-840-8985

     - 입찰에 관한 사항 : 회계과 계약팀 ☎ 041-840-8264



[  공직 부조리 신고제 운영 안내  ]

  금품 ․ 향응 ․ 편의 요구(제공)을 받지도 요구하지도 않습니다. 본 입찰 건과 관련하여 우리 시 직원이 금품•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공주시 기획감사실 감사팀 (☎041-840-2032)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제공 포함)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

     하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