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시설관리공단 공고 제2024 - 138호
2025년 울주군시설관리공단 승강기 안전관리 대행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1. 견적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울주군시설관리공단 승강기 안전관리 대행용역
나. 대상시설 : 공단본부 외 16개소 24대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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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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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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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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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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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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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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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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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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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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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단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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범서읍 대리로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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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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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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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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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영공원공영주차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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범서읍 점촌4길 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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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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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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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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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공영주차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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범서읍 구영리 21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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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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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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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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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덕공영주차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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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산읍 덕신리 12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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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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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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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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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동면민운동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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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동면 삼동로 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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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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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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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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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주군민체육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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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양읍 샘소3길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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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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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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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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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주군국민체육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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범서읍 구영로 101-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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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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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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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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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주종합체육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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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남읍 교동리 산86-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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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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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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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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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산문화체육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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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산읍 명봉거남로 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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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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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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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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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부청소년수련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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범서읍 구영로 10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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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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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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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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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부청소년수련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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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양읍 동상로 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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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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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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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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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부청소년수련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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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남읍 울산역로 3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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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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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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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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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부종합사회복지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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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양읍 읍성로 1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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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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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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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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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부종합사회복지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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범서읍 천상4길 28-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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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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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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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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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애인복지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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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남읍 중평1길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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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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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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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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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부노인복지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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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남읍 서향교2길 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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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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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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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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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부노인복지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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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양읍 온양로 25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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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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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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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
라. 기초금액 : 금67,003,000원(추정가격: 금60,911,818원, 부가가치세: 6,091,182원)
마. 용역내용 : 월1회 안전점검(점검자 2인 1조), 사용전 검사 및 정기검사 입회, 고장 및 갇힘 사고 시 긴급출동 (과업지시서 참고)
※ 본 계약은 2025년 회계연도 시작 전 계약 체결로서, 회계연도 개시일 이후에 계약의 효력이 발생하며, 예산 심의에 따른 사업비 변경 시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지방계약법 제23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76조)
※ 적격심사, 낙찰자 결정시기 등에 따라 계약기간이 변동 될 수 있음
※ 계약체결이 지연될 경우 용역대금은 실제 용역개시일(계약체결일)부터 정산하여 지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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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견적입찰 및 계약방식 : 총액입찰, 전자입찰, 지역제한 경쟁입찰, 소액수의견적입찰
3. 견적입찰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같은 법 시행규칙」제14조의 자격조건을 갖춘 사업자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재지가 울산광역시 내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승강기 안전관리법」제39조 규정에 의한 승강기유지관리업[중저속승강기(업종코드 : 6881)]으로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2규정에 따라「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라.「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같은 법 시행령」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승강기유지보수서비스(세부품명번호 : 7215401001)]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마.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전일까지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제할 수 있습니다.
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같은 법 시행령」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업체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4. 입찰(견적)서 제출
가. 입찰서 제출기한 : 2024. 12. 17.(화) 15:00 ~ 2024. 12. 23.(월) 10:00
나. 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G2B(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G2B시스템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한 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라. G2B전자조달시스템장애로 인한 입찰연기의 경우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전자입찰참가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개찰내용
가. 입찰집행(개찰)일시 : 2024. 12. 23.(월) 11:00
나. 개찰장소 : 울주군시설관리공단 입찰집행관 PC
※ 개찰 후 낙찰예정자가 없을 경우(별도통보 없음-투찰자확인) G2B시스템에서 재공고할 예정입니다.
6. 입찰보증금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및「같은 법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1000분의 25 이상)은 입찰서 제출 시 지급확약으로 대체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세입조치 합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다 빈도순으로 추첨된 4개의 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 2024. 3. 28.]」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 하한율(88%) 이상 입찰서를 제출한 자 중에서 최저가격 입찰자 순서로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 낙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 및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결정됩니다.
다. 낙찰자(1순위자)가 지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에는 차순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업체의 투찰가격이 동가일 경우는 추첨에 의해 결정됩니다.
8.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전자계약서 첨부문서에 의한 응답으로 갈음 합니다.)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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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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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ㆍ예산ㆍ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ㆍ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ㆍ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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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 및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0. 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9조 및「같은 법 시행규칙」제42조 규정, 용역입찰유의서의 무효사유에 해당되는 투찰은 무효입니다.
11. 기타사항
가. 계약체결은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해야 하며, 계약자는 청구금액의 2.5%에 해당되는 울산광역시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 공고문, 과업지시서(붙임), 유지보수 상세내역(붙임),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예규포함)에 관하여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본 공고와 관련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다.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나라장터 콜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본 입찰은‘상생결제시스템’이용 대상 사업으로, 최종계약자는 상생결제시스템을 이용하여 대금을 지급받아야 합니다.(「상생협력법」제22조)
- 최종 계약자는 계약 후 울주군시설관리공단과 협약된 은행에서 사전약정을 체결하고, 개설한 결제계좌(대금을 수령할 계좌)를 제출하여야 하며, 약정은행의 사전 합의 없이 계약부서에 결제계좌 변경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 협약은행 : 농협은행(NH다같이성장론)
바. 계약업체는「중대재해처벌법」제4조 및 제9조(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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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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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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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3조(입찰 및 계약체결의 제한)규정에 해당하는 자는 그 지방자치단체와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없습니다.
아. 기타 문의사항
1) 과 업 : 울주군시설관리공단 시설관리팀 (☏052-229-9052)
2) 계 약 : 울주군시설관리공단 경영지원팀 (☏052-229-9041)
3)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 :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 예비가격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본 공고는 나라장터 홈페이지(http://www.g2b.go.kr) 및 우리공단 홈페이지(http://www.uljusiseol.or.kr) 에 게시되어 있으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24. 12. 17.
울주군시설관리공단 재무관
상생결제시스템 결제 동의서
본인은 정부의 노동시장 격차해소와 중소기업의 안정적 성장지원 정책에 따라 울주군시설관리공단에서 시행중인 상생결제시스템 도입취지를 충분히 이해하였으며, 공단으로부터 대금을 지급받음에 있어 상생결제시스템을 통해 대금을 지급받는 것에 대해 동의합니다.
또한, 상생결제시스템을 통해 대금을 조기에 지급받을 수 있도록 공단과 상생결제시스템 이용약정을 체결한 금융기관(농협중앙회)과 상생결제금융상품 가입 및 ㈜결제전산원 회원가입 등 사전절차를 빠른 시일내에 완료하겠으며, 본인의 약정체결 및 회원가입 지연으로 인해 대금지급이 지연될 경우 공단에게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02 년 월 일
업 체 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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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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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또는 법인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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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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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주군시설관리공단 재무관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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