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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227872-00 공고일시  2024/12/16 15:00
공고명 2025년 석장리박물관 야간경비용역
공고기관 충청남도 공주시 수요기관 충청남도 공주시
공고담당자 김은아(☎: 041-840-826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6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0 12:00 개찰(입찰)일시 2024/12/20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3,900,000 원
   
배정예산
53,900,000 원
   
추정가격
49,00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공주시 공고 제2024 – 3392호


용역 전자입찰 공고


입찰에 부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16.


                                                     공주시 분임재무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석장리박물관 야간경비용역

  나. 위    치 : 석장리박물관 (공주시 금벽로 990)

  다.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라.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

  마. 기초금액 : 금53,9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일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긍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총액입찰, 지역제한, 적격심사는 하지 않습니다.

  나. 가격입찰은 전자로 제출된 것으로 평가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또는 입찰대리인은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전자입찰서 접수기간 : 2024. 12. 16.(월) 17:00 ~ 2024. 12. 20.(금) 12:00

  나.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 2024. 12. 20.(금) 13:00 공주시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입찰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이 가능하며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가 없을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9조에 따라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 재입찰시 참여업체에 별도 통보하지 않습니다.


4. 입찰 참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같은 법 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해당되지 않은 업체로서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여야 합니다.


  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등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가 공주시 내(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로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유지되어야 합니다.)에 위치한 업체

  나.「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의하여 전자입찰서 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시설경비업(업종코드 1164)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중소기업청 고시)」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중ㆍ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따라 발급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번호 9212159901, 세부품명 : 시설물경비서비스])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1항 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입찰참여가 가능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제출(중소기업 확인은 계약체결일까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심사에 포함합니다.)하여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

   ※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5. 공동도급 : 불허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각 업체가 추첨(2개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2조에 의하여 예정가격 이하로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낙찰하한율 88%이상으로 입찰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해당용역 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해당용역 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경우에는 개찰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에 의하여 추첨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라. 개찰결과 1순위자는 개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서류 원본을 우리 시에 제출하여합니다. 개찰결과의 공개로 1순위자에게 적격심사 자료의 제출 통지를 한 것으로 보며 별도 통지하지 아니합니다.

  마.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시에는 개찰 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제3항 제7호의 규정에 의거 면제하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대신합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특별한 이유 없이 이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에는 입찰보증금을 공주시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8.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또는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해당한 경우는 입찰무효로 합니다.

  나. 낙찰금액이 기초금액을 초과하는 입찰서 제출은 무효입니다.

  다. 전자입찰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지정서버에 도착하지 않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입찰서는 무효 처리합니다.


9. 보험료 등의 사후 정산

  가.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퇴직급여충당금(이하 “국

     건강보험료 등” 이라 한다)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의

     규정에 따라 기성대가 및 완성대가 지급시 사후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금액을 입찰금액에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다만, 단순노무용역인 경우에는 예정가격상의 보험료에 낙찰률을 곱한 금액을 기준으

     반영할 수 있습니다.

국민건강보험료

(1,338,720원)

노인장기요양보험료

(86,676원)

국민연금보험료

(1,699,356원)

퇴직급여충당금

(3,142,961원)

 


10. 노무비 구분관리 등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라「용역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 확인제」대상 용역입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용역노무비를 노무비 이외의 대가와 구분하여 관리해야 하므로 발주기관에 착수 및 준공시 감독관 경유하여 관련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고, 서류 제출 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와 노무비 전용계좌 개설 후 통장사본을 제출해야 합니다.

  나. 노무비 지급기일에 맞추어 매월 모든 근로자(직접노무비 대상에 한함)의 노무비 청구내역을 제출하고, 노무비를 지급받은 날로부터 5일(공휴일 및 토요일 제외)이내에 노무비 전용계좌에서 이체하여야 하며, 익월 노무비 청구 시 전월 노무비 지급내역(계약상대자의 노무비 전용계좌 이체내역 등 증빙서류)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용역근로자 보호조치사항 준수이행

  본 용역은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 용역으로 계약상대자는 용역기간 중 본 용역근로조건 보호와 관련한 다음의 내용을 이행하여야 하며, 위반 시 계약해지 및 향후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 계약상대자는 다음 각 호를 내용으로 하는「근로조건 이행확약서」(붙임1)를 반드시 계약체결 전 제출하고 용역기간 중 이를 이행하여야 합니다.

    1)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한 노임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이상의 임금 지급

    2) 퇴직금, 4대 사회보험료 등 법정부담금 지급

    3) 포괄적인 재하청 금지

    4) 근로기준법 및 최저임금법 준수 등


  ※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예정가격 산정시 적용한 노임에 낙찰율을 곱한 수준이상의 임금이「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에 미달하는 경우라도 최저임금액 미만으계약할 수 없으며, 이를 위반할 경우 최저임금법 위반에 대한 처벌 외에 계약법령따라 계약조건 위반으로 인한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12.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하여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안전보건관리준수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

      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

      근로자의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 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4.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및계약집행기준, 기술용역사전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지방자치단체기술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 등 입찰참가에 필요한 모든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 준비 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마감 24시간 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콜 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낙찰자는 대가 청구시 마다 공급가액의 2.5%에 해당하는 충청남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  하고 필증을 첨부해야 합니다.

  라. 추정가격 2천만원 이상 용역은「공주시 체불임금 없는 관급공사 운영조례」가 적용되므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를 이행해야 합니다. 따라서 낙찰자는 착수계 제출시 반드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마. 전자입찰 이용안내 및 입찰진행상황, 최종낙찰자 조회, 개찰에 관한 조회 등 인터넷 중계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바. 본 입찰 공고가 유찰(변경, 정정포함)될 시에는 재공고되며 기 참가자에게 별도 통보하여 드리지 않으니 재공고 기한 내에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사. 기타 문의사항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센터 ☎ 1588-0800

    - 용역에 관한 사항  : 문화유산과 석장리박물관팀 ☎ 041-840-8671

    - 입찰에 관한 사항  : 회계과 계약팀  ☎ 041-840-8264


[  공직 부조리 신고제 운영 안내  ]

  금품 ․ 향응 ․ 편의 요구(제공)을 받지도 요구하지도 않습니다. 본 입찰 건과 관련하여 우리 시 직원이 금품•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공주시 기획감사실 감사팀 (☎041-840-2032)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제공 포함)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

     하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