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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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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7586-00 공고일시  2024/12/16 15:04
공고명 2025학년도 능북초 통학버스 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여주교육지원청 능북초등학교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여주교육지원청 능북초등학교
공고담당자 이현수(☎: 031-884-623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7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4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2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1,939,000 원
   
배정예산
81,939,000 원
   
추정가격
74,49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능북초등학교 공고 제2024- 28호


2025학년도 능북초 통학버스 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능북초등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정착하며, 전자상거래를 통한 계약업무의 투명성 및 청렴성을 제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능북초등학교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항을숙지·준수하여야 하며, 그러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홈페이지 (http://www.goe.go.kr)

  전자민원/부조리신고 및 상담」 및 경기도교육청 감사 (031-249-0999)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견적(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용 역

기 간

입 찰 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기초 금액

능북초 통학버스 임차 용역

2025.03.01. 

~ 2026.02.28.

(12개월) 

2024.12.17.

10:00

~

2024.12.24.

10:00

2024.12.24.

11:00

 

능북초등학교 입찰집행관PC

81,939,000원

[ 부가가치세 포함 ]

 ○ 용역현장 : 능북초등학교 통학버스 운행구간(세부사항은 과업지시서 참조)

 ○ 용역차량 : 25인승 버스 1대(2018년 1월 1일 이후 출고된 차량, 지입차량 불가)

 ○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임차용역계약 특수조건 및 과업지시서를 열람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모든 입찰참가자는 임차용역계약특수조건 및 과업지시서 및 통학버스 노선을 수락한 것으로 간주하며, 이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한 손해의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운행 등에 대한 모든 사항은 능북초등학교 학사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통학차량보조원 버스회사 자체 고용 포함 금액입니다.

 ○ [어린이통학버스운영]에 있어 관할 경찰서장에게 신고하고 신고증명서를 발급받은      버스 이여야 하며, [교통안전법](제9조, 제55조)에 따라 어린이통학버스 운행기록

   장치를 의무적으로 장착하여야 합니다.








2. 견적(입찰)서 제출 및 입찰방식

 ○ 입찰(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입찰, 지역제한 경쟁입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 대상용역입니다.

 ○ 업체의 전자입찰에 의한 투찰을 견적(입찰)서 제출로 간주합니다.

 ○ 본 용역은 공동도급이 해당하지 않습니다.

 ○ 상기 입찰의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를 실시합니다.


3. 견적(입찰)서 제출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5조 및 동법시행령 제3조의 규정에 의거 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운송사업/업종코드:5805) 등록 면허를 가지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도 여주시, 이천시 소재업체이며, 견적일(낙찰자는 계약체 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에 의한

   「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업체(자)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른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개찰일전일까지 발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을 소지한 업체(자)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ʻ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ʼ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 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 낙찰자 선정에서 제외됩니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통학운송서비스]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견적 참가자격으로 공고된 업종에 대하여 반드시 전자견적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업체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입찰집행당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입찰공고문에 의거 무효 처리합니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   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자격이 없는 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   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9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   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보증금

 ○ 본 용역은 소액수의 견적공고 건으로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5. 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

입찰에참가하고자하는자는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등의입찰관련 법령 및 동 시행규칙 제39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입찰설명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용약관, 공고문, 통학버스임차용역계약특수조건 및 노선도 등 기타 견적서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열람 또는 구입하여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6. 입찰참가신청 방법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업체는 조달청 공사입찰유의서 제8조의 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단, 미등록자는 입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입찰참가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등록하여야 하며, 입찰일전일  근무시간까지 조달청 전산입찰 데이터에 등록된 업체에 한정합니다.


7. 입찰서 제출

  ○ 본 용역계약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 입찰서 제출기간 : 공고문 제1항 <견적(입찰)에 부치는 사항 참조>

     (※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8. 청렴계약제 이행사항

  ○ 경기도교육청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 규정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하게 되어 있는 청렴계약 이행각서(업체제출용)의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하여 본교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최저임금의 보장

  본 용역견적의 낙찰자는 근로자(운전원, 탑승도우미)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으며, 계약상대자는 우리학교와 본 용역 계약시 별첨 “근로조건이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위 사항을 위반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4장 용역계약 일반조건에 정한 바에 따라 해당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습니다.


10. 보험료 사후정산

  ○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47호, 2018.11.8.) “제1장 제8절 보험료 사후정산 등”에 따라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퇴직급여충당금을 사후정산 하여야 합니다.


11.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용역입찰 유의서 제12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12. 개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 본 입찰은 기초금액 ± 3%이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예정가격의 88%이상 입찰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입찰)서를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예정가격 산출시 1원 미만은 절상합니다.)

  ○ 동일가격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추첨(전자조달시스템 동일가격입찰 낙찰 자 자동추첨프로그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계약대상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구비서류를 갖추어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거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되어 부적격업체로 제재받을 수 있습니다.

13.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사각형입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기타사항

  ○ 주 소 : 경기도 여주시 세종대왕면 백석1길 8-16

    - 용역 내용에 관한 사항 : ☎ 031-884-6237 담당자: 행정실장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안내 : 조달청 정보관리과 콜센타(1588-0800)

  ○ 본 공고안은 경기도여주교육지원청 홈페이지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에 게재하고,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2024년  12월 17 일


능북초등학교 분임경리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