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227877-00 공고일시  2024/12/16 15:05
공고명 2025년 전북특별자치도인재개발원 통근버스 임차용역
공고기관 전북특별자치도 인재개발원 수요기관 전라북도 인재개발원
공고담당자 문인규(☎: 063-290-511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7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0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2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7,150,000 원
   
배정예산
87,150,000 원
   
추정가격
79,227,273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전북특별자치도 남원시

 산성길 87   

묶음

  TEL. (063) 290-5113

  FAX. (063) 290-5120


수의견적 안내 공고       


공고번호 : 전북특별자치도인재개발원 공고 제2024-1988호


용 역 명 : 전북특별자치도인재개발원 통근버스 임차용역

    

   이 입찰공고서는 전북특별자치도가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 및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 모든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건과 관련하여 문의할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전북특별자치도인재개발원 교육지원과(063-290-5113)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림입니다.

  클린계약의 약속      

전북특별자치도

(http://jeonbuk.go.kr)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각 호의 내용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다     음 -

 

1. 입찰공고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4.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5.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6.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그에 근거한 예

 

7. 전북특별자치도 체불임금 없는 관급공사 운영을 위한 조례 등




전북특별자치도인재개발원 공고 제2024–1988호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전북특별자치도인재개발원 통근버스 임차용역

 나. 용역내용 : 전주↔남원 통근버스 운행(상세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다. 용역기간 : 2025. 1. 2. ~ 2025. 12. 31.

 라. 기초금액 : 금87,150,000원(금팔천칠백일십오만원)

   * 본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견적제출 기간 및 개찰일시

 가. 견적제출 기간 : 2024. 12. 17.(화) 10:00 ~ 2024. 12. 20.(금) 10:00

 나. 개 찰 일 시 : 2024. 12. 20.(금) 11:00

 다. 개 찰 장 소 : 전북특별자치도인재개발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지연될 수 있습니다.


3. 견적제출 및 계약방법

가. 총액입찰이며 지역제한, 적격심사 비대상입니다.

 나. 본 입찰은 제한(지역, 소기업・소상공인) 경쟁 대상입니다.


4. 입찰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 포함】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전북특별자치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나.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시행령 제3조에 따른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면허를 등록한 업체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업종코드 5805)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상세 내용은 과업지시서 및 계약 특수조건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에 의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한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소기업,소상공인)를 소지한 업체 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확인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갱신되는 경우 계약체결일 전일까지 갱신하여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에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개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전자입찰 참가자격을 등록하고 전자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5. 입찰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였을 경우 입찰참가 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1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서에 있는 납부확약으로 갈음하고 납부를 면제합니다.

 다.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지체 없이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나.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한번 제출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 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라. 전자입찰서 제출여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7.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용역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본 입찰의 자격 등의 진위여부는 낙찰자 결정시 확인하며, 조건이나 내용이 다를 경우에는 무효처리 되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게 됩니다.

 다.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 결정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견적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복수 예비가격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 2024. 3. 28.)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입찰금액이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자 중 최저가격 제출한자 순서에 따라 수의계약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선순위 자가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 차순위 자에게 서류제출을 요구합니다.

 라. 동일가격의 전자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으로 추첨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9. 낙찰통보 및 계약

 가. 개찰결과에 대한 1순위업체 선정에 대하여 별도로 통보하지 않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의 열람으로 통보를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은 전북특별자치도에 귀속되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수의계약 배제 처분을 받게 됩니다.

 다. 당해 계약체결 후 또는 계약 이행 중 계약을 해지・해제한 경우에 잔여계약 이행분에 대하여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 2024. 3. 28.)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차 순위 자 순으로 결격사유가 없고 계약체결에 동의하는 경우 최초 계약상대자의 견적률을 적용하여 계약을 체결 할 수 있습니다.


10. 청렴계약 이행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동 청렴계약입찰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나.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이행각서를 제출 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이행을 확약한 것으로 처리하겠습니다.


11.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공고문, 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용역과업지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계약체결 이후 대가청구 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전북특별자치도 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으로 입찰에 참여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전북특별자치도인재개발원 교육지원과(☏063-290-511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 12. 16.

전북특별자치도인재개발원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