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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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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MDK0074-1-2024 공고일시  2024/12/16 15:10
공고명 24-3차 동명부대 재보급물자 수송관리용역
공고기관 국군수송사령부 수요기관 국군수송사령부
공고담당자 김대규(☎: 02-3419-745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6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0 10:30 개찰(입찰)일시 2024/12/2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2,936,274 원
   
배정예산
84,595,000 원
   
추정가격
76,904,54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전자공개 소액수의계약 안내공고


1.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및 청렴계약제 대상 사업입니다.

   가. 입찰등록/입찰장소 : 국방종합전자조달 시스템(www.d2b.go.kr)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24-3차 동명부대 재보급물자 수송관리용역

   나.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25. 4. 14.까지

   다. 현장 : 부산항 → 베이루트항 * 계약특수조건 참조

   라. 용역범위 : 세부내역서 참조

   마. 예산액 : 84,595,000원

   바. 기초예비가격 : 82,936,274원

   사. 견적서 제출기한 : 12. 20.(금) 10:30

   아. 개찰 일시 : 12. 20.(금) 11:00

   자. 계약종류 : 총액·확정계약


3. 입찰참가자격 : 아래 사항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 업체로서
아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1)
물류정책기본법 제43조에 따른 국제물류주선업(업종코드1147)에 대한 사업자 등록을 필한 업체
2)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이하 “판로지원법”) 시행령 제2조의2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은 중소기업 공공구매정보망(www.smpp.go.kr)을 활용하여 확인하므로, 등록마감일시까지 공공구매정보망에서 확인 가능하여야 함   

   나. 해당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에 업체등록, 인증서발급, 국방전자조달(D2B)에 사용자등록 및 업체 추가정보 등록을 마친 후 전자입찰(견적서 제출)참가 신청절차에 따라 신청하여야 합니다.


4. 견적서 제출관련 사항

   입찰참가업체의 견적서 제출은 “국방종합전자조달 시스템의 소액 공개 수의계약 사용자지침서”를 국방전자조달 홈페이지의 공지사항란에서 확인 및 사용방법을 숙지하기 바라며 공개 수의계약 메뉴란의 공개협상목록을 통하여 견적금액을 입력하고 첨부서류를 첨부할 수 있으며, 기초예가 적용 건인 경우 복수예비가격을 2개 선택 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견적서 제출 금액은 부가가치세와 제비용이 포함된 금액으로 투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입찰무효

  가. 입찰(견적서 제출)무효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이라 함) 시행령 제39조제4항 및 동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 심사간 행정착오로 인해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지 못한 자’가 입찰할 경우 해당업체의 입찰(견적서 제출)은 무효로 합니다.

  나. 국가계약법 제27조의5 및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부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견적서 제출)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입찰(견적서 제출)참여시 시스템 내 ‘조세포탈 사실없음 서약서’를 제출한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호에 해당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고, 이후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해당업체는 입찰(견적서 제출) 무효처리하며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낙찰자의 결정방법은 예정가격의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 견적서를 제출한 자 순으로 참가자격에 대한 심사 후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동일가격입찰일 경우 추첨을 통하여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계약예규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제10조의2(소액수의계약의 계약상대자 결정) 제2항 제7호에 따라 해당 중앙관서와의 계약 및 그 이행과 관련하여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하는 경우 수의계약 배제(3개월) 처리합니다.


 7. 기타 입찰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

   가. 예정가격은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가장 많이 선택된 번호순으로 4개를 선정(입찰등록시 업체당

       2개씩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값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관련 법령 및 입찰에 대한 관련서류(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용역입찰

       유의서 등)를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첨부파일로 제출된 문서에 암호가 설정되어 있거나 바이러스 등으로 판독이 불가능한 경우

       당해 첨부파일을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봅니다.

   라. 마감시간이 임박한 경우 통신속도가 지연될 수 있으며 시스템 문제 발생으로 인한 투찰 불가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두고 입력 전송하시기 바랍니다.

   마. 전산장애 등 특별한 사정으로 정해진 시간에 개찰을 실시하지 못하는 경우 재무관은 개찰일시를

       연기하거나 입찰취소, 재공고입찰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바. 입찰참가업체는 입찰참가 신청시 사용한 인증서로 입찰참가 신청부터 투찰까지 사용해야 합니다. 두 개 이상

       또는 잘못된 인증서로 입찰에 참가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며, 이를 위반하는

       경우 고의적인 입찰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로 간주하여 입찰무효처리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당부대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이행을 서약하여야하고 계약 특수조건을 완전히 숙지한 다음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및 특수조건은 국군재정관리단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입찰참가 신청 시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단, 낙찰시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서면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아. 낙찰 받은 계약상대자는 (계약예규)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 제10조의2 제2항에 해당하지 않는다는 각서를 계약서 작성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 계약체결 시 내역서는 낙찰률을 적용하여 작성합니다.


8. 입찰에 관한 추가정보(계약관련 및 내역정보)를 입수할 수 있는 연락처

   가. 사업관련 문의 : 항공수송과 02-3419-7552

   나. 계약관련 문의 : 재정과 02-3419-7452

   다. 시스템관련사항 : 방위사업청 전산실(1577-1118)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16.(월)


 

국  군  수  송  사  령  부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