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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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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7932-00 공고일시  2024/12/16 15:12
공고명 2024학년도 서일문화예술고등학교 도제학교 역량강화캠프 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서일문화예술고등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서일문화예술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이제은(☎: 02-763-624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7 0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4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2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1,264,000 원
   
배정예산
91,264,000 원
   
추정가격
82,967,273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일문화예술고등학교 공고 제2024-16호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16.


                                                           서일문화예술고등학교장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 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 업자로 제재되어 일정 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서일문화예술고등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자는 반     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     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     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 2024학년도 서일문화예술고등학교 도제학교 역량강화캠프’」위탁용역

  나. 용역 내용

    1) 캠프장소: 전라남도 일원(여수,순천) 

    2) 캠프기간: 2025. 01. 06.(월) ~ 01. 09.(목) (3박 4일)

    3) 예정인원: 총63명(학생 55명, 인솔교사 8명)(참가 인원은 증감 가능)

    4) 캠프 경비 내역

      - 숙식비(3박 10식), 교통비, 여행자보험료, 입장료 및 관람료, 프로그램 운영비, 산업체 견학비, 예비비, 제세공과금, 안전요원, 야간경비, 현지 가이드 비용 등 기타 잡비 포함한 경비 일체(부가가치세 포함)

  다. 용역 개요: 제안요청서 참조     

  라. 기초 금액: 금91,264,000원(금구천일백이십육만사천원, 부가가치세 포함)

    ※ 기초 금액은 인솔교사 포함하여 63명으로 산정

    ※ 계약체결시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서식 8]를 각 항목별(숙박비, 항공료, 차량비, 관람료, 식비, 여행자보험료, 기타경비 등)로 작성하여 제출

    ※ 인솔교사 경비는 인솔교사가 무료인 항목을 제외하고 학생 1인당 단가와 동등 금액으로 별도 정산

    ※ 질병발생 및 긴급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을 하기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도제캠프’가 취소될 수 있음

  마. 규격입찰서(제안서): 2024. 12. 16.(월) 16:00 ~ 2024. 12 24.(화) 10:00 서일문화예술고 행정실

  바. 가격입찰서 전자제출: 2024. 12.17.(화) 08:00 ~ 2024. 12.24.(화) 10:00 G2B 전자입찰시스템

  사. 제안서 평가: 2024. 12.24.(화) 11:00 서일문화예술고등학교 본교 2층 소회의실

  아. 개찰 일시: 2024.12.24.(0) 12:00 ~ 서일문화예술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자. 계약 체결: 최종 선정업체는 서일문화예술고등학교와 총액계약을 체결하고 대금 지급은 정산 후 지급한다

   

2. 입찰(계약) 방법 및 기준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 제3항에 따른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로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제안서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 개찰을 실시함.

  나. 총액입찰,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경쟁(서울),청렴서약제 시행 대상, 공동수급 및 하도급 불허

 

3.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적합하고, 우리 학교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고문, 제안요청서 등의 내용을 수락하고 소정의 입찰 등록을 필한 업체

  나.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

    - 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다.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주소가 계속 서울특별시에 소재하고 있는 자

  . 단독계약만 가능함(공동수급 참여 불가)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

  바.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사.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자 등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국가계약법」 제27조 및  「국가법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 참가 등록신청 구비서류

  가. 입찰 참가 등록 제출서류

    1) 입찰 참가 신청서 1부

    2) 도제캠프 용역 제안서 10

      가) 교육활동,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나) 질병 또는 사고 시 학생수송대책(병원명 등) 반드시 수립

    3) 식단표 및 숙박시설배치도(층별 배치도 포함), 교육일정(프로그램)표 각 1부

    4) 숙소 내 화재 시 대피로 안내 및 초기 진화 시설(소화기, 소화전, 스프링클러 등) 배치도 1부

    5) 직영 차량 운행 각서 1부

    6)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7)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8) 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9) 사용인감계 1부

    10) 법인등기사항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11)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12)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신분증 지참) 각 1부

    13) 확인서(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징계사항) 및 서약서 각1부

    14)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15) 신용평가등급확인서(최근 1년 이내 평가자료, 표준재무재표, 세무서 발행 등) 1부

    16)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 실적증명서: 최근 5년 이내 유사 용역 실적

      - 제안 업체 인력 보유 확인서(제안서 내 세부 표기: 도제캠프 투입 인력 명단, 4대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 1부)

      - 학생현장교육차량보호 표지 및 출발전 교육 및 차량 안전 점검표 1부

      - 전세버스 교통안전 조회 결과 통보서 1부

      - 운행기록 발급 현황 1부

      - 자동차 등록원부 사본(원본대조필) 1부

      ※ 사본은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

 나.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1) 제출 기간: 2024. 12 .17.(화) 08:00 ~ 2024. 12. 24.(화) 09:00

    2) 제출 방법: 직접 제출(우편 및 팩스 제출 불가, 토·공휴일 접수 불가)

    ※ 제안서 10부: 보관용 1부, 평가용 9부

    3) 기타 과업 지시서에서 요구한 서류

       ��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인감으로 날인하여 제출

다. 제안서의 효력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 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2) 우리 학교(사업단)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5. 현장 설명회 및 제안서 평가

  가. 제안서 설명회: 실시하지 않음

  나. 제안서 평가일시: 2024.12.24.(화) 11:00 (학교일정에 따라 변동가능)

  다. 제안서 평가장소: 본교 2층 회의실


6. 가격 개찰

  가. 일시: 2024. 12. 24.(화) 12:00 ~ 서일문화예술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본교 제안서 평가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후에 가격 개찰이 실시되므로 평가 및 실시 등 학교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규정에 의거 입찰 금액의 1000분의 25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 이행 보증증권을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G2B)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 학교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가.「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다. 입찰 참가 자격 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가 법인등기사항증명서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 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에 해당됩니다.

  라. 입찰 무효 해당 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사항증명서,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 서류를 우리 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규격심사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제출된 제안서를 우리 학교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80점 이상 업체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 개찰을 실시하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국가를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 제1항 제4호 규정에 따라 제안서 평가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하고,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합니다. 

  다. 계약체결: 계약대상자는 낙찰일로부터 3일 이내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에서 규정하는 낙찰금액의 10/100의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서일문화예술고등학교와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라. 평가 기준, 평가 방법 등에 관한 사항은 평가위원회의 권한에 속하며 입찰 참가자는 제안서 평가 방법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마. 공고문에 언급되지 않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국가계약법령, 행정자치부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0. 청렴서약서 시행 안내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우리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입찰 유의사항

  가.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허위서류를 제출한 자, 고의로 무효로 입찰한 자 등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27조 제1항의 각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나.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거나 공개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다. 입찰자는 서일문화예술고등학교로부터 배부받은 입찰에 관한 서류 또는 각종 자료 및 입찰 과정에서 얻은 정보를 당해 입찰 외의 목적으로 사용하여서는 안됩니다.

 

12. 기 타

  가.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국가를 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등 관계 법령에 따릅니다.

  나. 입찰공고 내용이 제안요청서(과업설명서)와 상이한 경우에는 공고서 내용이 우선하며, 공고서에 누락된 사항은 제안요청서(과업설명서)에 의합니다.

  다.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 선정된 업체가 계약의 이행을 포기할 경우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27조 제1항의 각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공고 및 제안내용대로 계약을 이행하지 않거나 위배 시에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바. 부정당업자로 제재 중인 자가 동 선정과정에 참가하여 선정업체 및 계약업체로 결정된 경우, 추후 부정당업자인 것으로 확인될 경우 선정 및 계약행위 등은 모두 무효가 됩니다.

  사.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아. 본 공고내용은 조달청 나라장터(http://www.g2b.go.kr), 서울시교육청 정보공개 홈페이지(http://open.sen.go.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행정실

      2)과업내용에 관한 사항 : 베이커리/도제교육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