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 해운대구 공고 제2024-1741호
용역 소액수의(견적제출) 공고
본 입찰(계약)은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의
효력이 발생하지 않으며(계약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정예산(사업비)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
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 및 사업기간 등은 조정될 수 있으며, 본 계약은 2025년도 예산이
확정되면 체결하고, 계약의 효력은 다음 회계연도 개시 이후에 발생합니다.
예산심의 결과 예산 미편성 시 사업(공고내용)은 취소(무효)가 되고, 계약은 체결되지 아니 하오니 이점을 반드시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시기 바랍니다.
※ 관련근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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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지방세․세외수입 고지서 출력․발송 용역(단가계약)
작업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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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쇄수량(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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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 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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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정금액(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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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기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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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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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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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32,8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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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0,683,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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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인도후 2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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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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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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봉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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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44,7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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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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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513,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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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건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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봉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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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8,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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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
(봉투포함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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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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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참고
다. 용역기간 : 2025.1.1. ~ 2025.12.31.
라. 기초금액 : 금80,683,800원(금팔천육십팔만삼천팔백원) [부가가치세포함]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마. 납품장소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재산취득세과, 지방소득세과, 세무관리과 지정 장소
2. 입찰서(견적서) 제출 및 개찰
입찰서 제출(투찰)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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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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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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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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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19.(목) 10:00 ~ 2024. 12. 23.(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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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23.(월)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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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운대구청 재무과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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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입찰 전 내역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사항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가. 본 입찰은 기초금액에 의한 총액입찰(지역제한), 적격심사 비대상입니다.
나.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기초금액을 기준으 로 투찰하여야 합니다.
다. 품목별 계약 단가는 우리 구에서 정한 품목별 단가에 입찰집행(개찰)시 낙찰율
(투찰금액/예정가격)을 곱하여 산정합니다.
※ 계약단가 결정을 위해 낙찰율 적용시 소수점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에는 소수점이하의 자리에서 반올림하여 원단위에서 품목별 단가계약을 체결합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한 번 제출한 입찰서(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 할 수 없습니다.
마. 입찰서(견적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입찰서(견적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 유찰시 재입찰 : 없음.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라 등록을 필한 업체로 다음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1)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 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가 「부산광역시」에 있는 업체
2)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우편발송서비스〔8014162201〕, 데이터처리서비스〔8111200201〕)를 소지한 업체 (직접생산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3) 본 용역의 원활한 업무수행과 검수를 위하여 아래의 장비를 한 곳에 갖춘
업체여야 하며, 계약시 아래의 장비보유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연속용지 고속프린터기 또는 고속프린터기(합산속도 300ppm 해상도 600dpi이상), 2차원 바코드(수납, 반송, 편의점 바코드) 자체 출력 가능
- 고지서 봉합기와 고지서 봉입기를 직접 보유하고 있는 업체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위 작업이 동일한 한 장소에서 이루어져야 하고, 자체 전산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제3자에게 위탁할 수 없습니다.
※ 낙찰예정업체는 계약체결 전 과업이행여부(시설보유여부)를 사업부서(재산취득세과, 지방소득세과, 징수과)에서 현장확인 실사 후 적격여부를 최종 판단할 예정이며, 요건 미 충족하는 등 부적격 판단 시 계약 불가하며, 장비보유증명서 자료를 기준으로 사실과 다른 업체(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투찰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8호 또는 9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개찰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 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음
나. 본 용역은 공동도급 및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다.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라.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하므로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 한 자 만이 입찰에 참여 할 수 있습니다. 전자입찰 미등록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조달
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4. 입찰보증금
가. 본 전자입찰에 참가한 업체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등에 관하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5. 견적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최신호)]에 의합니다.
나. 1인이 여러 명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당해 입찰은 『지방
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따라 무효 인 입찰에 해당하며,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 순으로 추첨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낙찰하한선(예정가격의 88%)이상으로 입찰서(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에서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에 대하여「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해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7. 청렴이행각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이행각서를 대표자가 서명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 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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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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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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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기타사항
가. 본 용역의 입찰은 별도의 사업설명을 실시하지 않으며, 사업설명이 필요한 업체에서는
우리 구 재산취득세과[051-749-418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조건,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청렴계약특수조건,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설계도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계약체결 이후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체불임금 방지를 위한 관급공사 운영 조례”에 의한 임금지불서약서등의 서류제출 및 의무 사항을 반드시 이행하여야 합니다.
라. 우리 구에서는 부조리 척결을 위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계약의 체결 또는 그 이행과 관련하여 금품 제공시 뇌물공여죄로 형사 고발됨과 동시에 부정당업자로서 입찰참가제한을 받게 되며,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입찰자는 나라장터입찰공고에 게시된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는 계약 체결시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전자입찰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본 전자입찰에 대한 수수료는 없습니다.
사. 기타 상세한 사항은 아래 부서 또는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용역에 관한 사항: 해운대구 재산취득세과 ☎051-749-4181
○ 계약에 관한 사항: 해운대구 재무과 ☎051-749-4142
○ 전자입찰 이용방법 및 장애처리: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2024. 12. 16.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분임)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