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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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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7971-00 공고일시  2024/12/16 15:29
공고명 울산대학교 플랜테리어 및 공간 장식 용역
공고기관 울산대학교 수요기관 울산대학교
공고담당자 박소연(☎: 052-259-2079)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6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7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2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8,000,000 원
   
배정예산
88,000,000 원
   
추정가격
80,0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용역 입찰 공고서


공고번호

공 고 명

입찰 마감 일시

제2024-431호

울산대학교 플랜테리어 및 공간 장식 용역

2024. 12. 27.(금)

10:00



 

<입찰 참가자 유의사항>

 

1. 입찰공고서와 제안요청서는 울산대학교가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 및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라 모든 입찰 참가자는 반드시 이를 숙지하여야 합니다. 본 입찰공고서와 제안요청서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며, 입찰 참가 시 공고 내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2. 본 공고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공고내용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지 ․ 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그림입니다.

입찰 공고


1

 

입찰 개요

가. 수요기관 : 울산대학교 시설관리팀

나. 공고명 : 울산대학교 플랜테리어 및 공간 장식 용역

다. 입찰방법 : 일반경쟁(총액) / 일반(총액)협상에의한계약 / 전자입찰 방식

라. 기초금액 : 88,000,000원 (부가세 포함)

마. 과업내용 : 과업지시서 참고

바. 용역기한 : 계약일로부터 2025. 02. 14.(금)
. 기타 : 공동계약 불가, 재하도급 불가

아. 입찰서류 및 가격투찰 : e-발주시스템(http://rfp.g2b.go.kr)을 통하여 제출

자. 제안서 제출 : e-발주시스템(http://rfp.g2b.go.kr) 오프라인 제출

   - 온라인제출

      1) 제안서 원본 1부, 사본 1부(발표자료 포함)

   - 오프라인(심사용 제출)

      1) 심사위원용 제안서 10부(A3 횡방향, 좌철, 표지 포함)

      2) 관련 작성 USB자료(제안서, 산출내역, 설계도 포함) 1부.

     ※ 사본에는 업체명 또는 업체정보를 연상할 수 있는 모든 내용 삭제하여야 하며 미이행시 탈락(입찰 참여기회 없음)

* 기타 세부사항은 수요기관 요청문서에 의하며 전자입찰 공고서에 첨부된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참가자격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추고, 입찰등록에 필요한 서류를 구비하여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시까지 제출하고 가격을 투찰한 자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제안서 제출 시 입찰방법 및 평가 방법 등을 확인하고 이의가 없음을 확약(확약서 제출)한 업체에 한합니다.

  다.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적용되는 국가계약관련법령,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규정을 준용한다.

   * 상기 자격 해당 여부는 개찰 후 낙찰자 결정 전에 관련 서류를 제출받아 확인하며 해당 자격이 없는 경우 낙찰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3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가. 입찰방식 : 전자입찰(국내입찰)

나. 개찰일시 : 2024. 12. 27.(금) 11:00 이후

다. 전자입찰서제출 개시일시: 2024. 12. 16.(월)

라. 전자입찰서제출 마감일시: 2024. 12. 27.(금) 10:00

마. 입찰참가자격등록마감일시: 2024. 12. 27.(금) 10:00

사.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개찰은 상기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완료 후 진행됩니다.

ㅇ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오니 입찰서 제출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면세사업자(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ㅇ 나라장터 시스템 장애로 인한 입찰 연기의 경우, 시스템 장애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4

 

과업설명회 일시 및 장소

가. 별도의 설명회는 없으며 과업지시서로 갈음



5

 

제안서 평가 일시 및 장소

 가. 기술제안서 평가 : 2024. 12. 27.(금) 15:00 행정본관 5층 강당(예정)

    - 상기 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평가관련 사항은 반드시 수요기관에 문의하시가 바랍니다.

 나. 제안서 평가는 제출된 서류에 한하여 평가하고, 제출서류 미비로 인한 불이익 발생 시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다. 기술평가부서에서 제안서를 서면평가합니다.

 라. 기타사항(오프라인 제출 서류)

    1) 심사위원용 제안서 10부(A3 횡방향, 좌철, 표지 포함)

    2) 관련 작성 USB자료(제안서, 산출내역, 설계도 포함) 1부.

    ※ 심사용 제안서 및 발표자료에는 업체명 또는 업체정보를 연상할 수 있는 모든 내용 삭제하여야 하며 미이행시 탈락

바. 가격개찰 : 기술제안서 평가이후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가격개찰일이 휴일인 경우는 익일 개찰, 상기 일정은 사정상 변경 될 수 있음

사. 제안서 평가 결과 협상적합업체 선정

   제안서 평가기준 및 배점은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시기 바라며, 제안서 평가 결과는 조달청에 공개예정이며, 적격업체만을 대상으로 가격개찰을 실시합니다.


6

 

문의사항

가. 과업내용: 울산대학교 시설관리팀 강문모(☎052-259-2634)

나. 입찰/계약: 울산대학교 구매관재팀(☎052-259-1040)


7

 

입찰참가서류 제출 및 제안서 제출

가. 제출일시 : 가격입찰서 제출기간과 동일

나. 제출방법 : e-발주시스템(http://rfp.g2b.go.kr)을 통하여 제출

다. 제출서류:

   ※ 아래 구비서류를 온라인으로 제출하여야 함

    1) 구비서류(사본은 원본대조필)

      ① 입찰참가신청서 [별지 제1호 서식] 1부

      ② 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 이상 : 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 울산대학교 사업자등록번호 610-82-00050

      ③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별지 제3호 서식] 1부

      ④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⑤ 확약서 1부 [별지 제2호 서식]

      ⑥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⑦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⑧ 법인등기부등본 1부

      ⑨ 위임장과 재직증명서(대리인 입찰 참가시) 각 1부

        ※ 대리인은 제안서평가(시안발표) 발표자(실무 책임자)를 말함

      ⑩ 사업실적증명서 각 1부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2천만원 이상의 유사실적(데이터 가공 플랫폼 사업, 인공지능 구축·임대사업(개발, 인프라) 관련 사업) 제출

      ⑪ 제안서 원본 1부, 사본 1부.

       ※ 제안서 원본에는 업체명 표기 가능하며, 사본에는 업체명 또는 업체정보를 연상할 수 있는 모든 내용 삭제하여야 하며 미이행시 탈락(입찰 참여기회 없음)

      ⑫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⑬ 기타 : 제안요청서의 [별첨] 「입찰 및 제안서 관련 서식」 서류 일체

  * 상기 서류는 전자입찰서제출마감일시 이전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입찰참여자의 착오, 실수로 인한 책임은 모두 입찰참여자(업체)에게 있사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서와 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시 입찰무효 처리됩니다.

  * 사본은 반드시 ‘사실과 상위없음’ 기입 및 날인(사용인감 또는 법인인감 날인)요함.



8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납부방법 : 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나라장터에 입찰보증서를 접수 합니다.

  다. 국고귀속 등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국가계약법 시행령」제38조 의해 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9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가. 협상에 의한 낙찰자 결정

협상적격자는 입찰가격이 해당 사업예산(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에는 예정가격) 이하인 자로서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의 배점한도의 85%이상인 자 중에서 선정합니다.

나. 협상순서는 기술능력평가 80% / 입찰가격평가 2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순으로 진행하며,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순위자로 합니다.

다. 기타 평가 관련 사항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기준」 및 조달청 지침  「조달청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평가 세부기준」 에 따릅니다.


10

 

입찰의 무효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제39조제4항, 「동법 시행규칙」제44조 및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일(기준일이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이며 마감일(일시가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시)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경우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1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제한

국가계약법 시행령제76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2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국가계약법」제5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공지사항 

가. 제안서는 제안요청서에 제시된 작성지침에 따라 작성하여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나. 입찰참가신청서류 및 제안서 작성비용은 지급하지 아니하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낙찰자는 입찰등록(기술평가) 후 7일 이내에 통보 예정이며, 낙찰통지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소정서식에 의한 구비서류 및 산출내역서를 제출해야 하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는 「국가계약법」제9조 제3항 및 동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우리 대학에 귀속됩니다.

라. 본 입찰건은 인지세 납부 대상에 포함되므로, 향후 낙찰자는 국세청 홈텍스를 통해 인지세를 전자납부하고 납부사실 증빙서류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계약담당자는 제출서류(입찰보증금, 입찰참가자격 포함)에 대한 적정성(적합) 여부를 개찰 이후에도 판정할 수 있습니다.

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규격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자세히 알아야 하며, 자세히 알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 입찰과 관련한 아래 규정들은 입찰공고일(재공고 시에는 최초 공고일) 기준 현행규정을 적용하며, 자료검색 방법을 참고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청고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조달청고시)

  - 용역입찰유의서 (기획재정부계약예규)

  - 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 (기획재정부계약예규)

  - 용역계약일반조건 (기획재정부계약예규)

  - 구매 계약 규정(울산대학교 내규)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16.


울산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