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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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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8058-00 공고일시  2024/12/16 15:37
공고명 2025년 상하수도관리센터 청사 청소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 남양주시 상하수도관리센터 수요기관 경기도 남양주시 상하수도관리센터
공고담당자 김환희(☎: 031-590-244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7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0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2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5,028,000 원
   
배정예산
35,028,000 원
   
추정가격
31,843,636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남양주시상하수도관리센터 공고 제2024-189호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1. 견적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2025년도 상하수도관리센터 청사 청소 용역

    나.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다. 기초금액 : 금35,028,000원(추정가격:금31,843,636원, 부가세:금3,184,364원)

    라.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2025년 12월 31일까지

    마. 위    치 : 남양주시 상하수도관리센터(별내푸른물센터) 건물 전반 및 주변

본 입찰(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른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으로 2025년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의 효력이 발생하지 않으며(계약체결 할 수 없으며), 발주예정예산(사업비)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은 조정될 수 있습니다.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23조(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체결)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76조(회계연도 시작 전 의 계약 등)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견적서 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견적가격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가격 제출결과 결정된 계약상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견적제출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기초금액은 이윤이 포함된 금액이므로 견적서 제출자가 비영리법인인 경우 견적가격은 드시 이윤을 포함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가격 제출결과 결정된약상대자가 비영리법인인 경우 인설립목적을 감안하여 이윤은 설계시 적용된 비율만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견적입찰일시 및 개찰일시와 장소

    가. 전자입찰서 접수기간 : 2024.12.17.(화)16:00 ~ 2024.12.20.(금)10:00

    나.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4.12.20.(금)11:00, 남양주시상하수도관리센터 입찰집행관 PC

      ※ 전자입찰 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집행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될 경우에 입찰․개찰

         집행이 지연 또는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개찰결과 낙찰자가 없는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서 재입찰 실시

         (별도 통보 없음)



3. 입찰방법 : 전자입찰, 총액입찰, 견적입찰


4. 입찰참가자의 자격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거 당해 사업의 자격을 갖추고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의 규정에 의한 건축물 일반청소업 분야의 건물위생관리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경기도 남양주시에 있어야 합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나라장터(G2B)에 건물청소서비스(세부품명번호 10자리 7611150101)를 등록한 업체로,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의거 직접생산증명서[건물청소서비스]를 소지하여야 합니다.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조의 2(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상기 확인서는 입찰서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음)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 참가자격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예정가격은 복수예비가격으로,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가격을

       작성하고 이 경우 정보처리장치를 관리하는 자가 정한 기준절차에 따라서 복수예비가격을

       추첨하여 예정가격을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이하로서 예정가격대비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자 순서에 따라 결정하며,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추첨으로 결정합니다. (나라장터 동가입찰 낙찰자 자동추첨 프로그램 이용)


6.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전자입찰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갈음하며,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규정에 의합니다.


7.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집행기준 제11장 규정에 의합니다.


8. 보험료 등의 사후정산

    기성대가 및 준공대가 지급 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서 정한 바에 따라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급여충당금 등은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9. 용역근로자 보호조치 준수 이행

 가. 입찰참가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별첨 1)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확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만약 확약 내용을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의 해지․해제가 가능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나. 낙찰자는 발주기관에서 예정가격 산정시 적용한 노임단가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이상

      으로 임금을 지급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 산출근거를 제출하고, 기성 및 준공청구

      시 임금지급내역(통장사본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를 위하여 현재 근무 중인 종사원에 대하여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고용을 승계해야 합니다.

  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가 적용됩니다.

  마. 노무비를 노무비 이외의 대가와 구분하여 관리하고 노무비 전용 계좌에서 이체하는   방식으로 노무비를 지급해야 하며, 노무비 지급을 청구할 때 전월 노무비지급내역     (노무비 전용계좌 이체내역 등 증빙서류)을 제출해야 합니다.

  바. 본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착수계 제출 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합의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입찰관련 관계법령 등의 숙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내용과 관련 규정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1.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 조건을 이행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 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 각서에 서명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 하여야합니다.


12.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며 전자입찰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내용과 관련 규정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자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입찰이 곤란 할 경우에는 입찰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하여야 하며, 이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계약은 전자(G2B)로 진행하며, 낙찰통지 후 10일 이내에 체결해야 합니다. 계약상대자는 계약금액에 따라 인지세법에 의한 수입인지를 매입하여야 하며, 대가 청구 시에 경기도지역개발기금설치조례에 의한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마. 계약상대자결정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시스템의“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 게재됩니다.

    바. 사업내용에 관한 사항은 남양주시상하수도관리센터 사업운영과 (031-590-4603), 입찰 집행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사업운영과 (031-590-2444)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4년 12월 16일



남양주시상수도사업특별회계기업출납원


【별첨 1】

근로조건 이행확약서(청소용역)

1.인건비는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19.9.)에 따라 “예정가격 산정시 적용한 노임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 이상의 임금”을 지급하겠습니다.

   :   예  (         )       아니오  (         )


2. 「근로기준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아니오  (         )    

   ① 퇴직급여, 의료보험, 국민연금, 산재보험, 고용보험은 관계법령이 정한 금액을 별도 책정하여 지급하겠습니다.

   ② 포괄적인 재하청을 하지 않겠습니다.

   ③ 「근로기준법(제107조 내지 제114조 관련)」, 「최저임금법(제28조 관련)」,   「남녀고용평등과 일·가정 양립 지원에 관한 법률(제37조 관련)」 벌칙 조항을 위반하지 않겠습니다.


3. 「정부의 공공부문 비정규직 고용개선 추진지침」(’12.1.16.)등에 따라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고용승계를 하겠습니다.

   :   예  (         )       아니오  (         )


(회사명)는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회사명:

대표자: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