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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8175-00 공고일시  2024/12/16 16:01
공고명 (글로컬대학)학생 맞춤형 학습공간 조성사업 설계용역(2차)
공고기관 전북대학교 수요기관 전북대학교
공고담당자 박은진(☎: 063-270-205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6 1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0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2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2,054,000 원
   
배정예산
62,054,000 원
   
추정가격
56,412,728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전북대학교 공고 제2024-115호


(글로컬대학)학생 맞춤형 학습공간 조성사업 설계용역(2차) 소액수의 견적 입찰


                                              2024. 12. 16.

                        전북대학교 대학회계 계약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글로컬대학)학생 맞춤형 학습공간 조성사업 설계용역(2차)

  나. 공사(예정)금액: 금764,928,000원

  다. 용역기초금액: 금62,054,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라.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90일

  마.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참고

  바. 입찰방식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의한 전자입찰

    ※ 과업지시서 등을 반드시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고, 미확인으로 인해 발생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 전자입찰서 접수 및 개찰

 가. 접수개시 및 마감일시 : 2024. 12. 16.(월) 18:00 ~ 2024. 12. 20.(금) 10:00

  나. 개찰일시 : 2024. 12. 20.(금) 11:00

  다.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3.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지역제한(전북특별자치도) 대상 용역입니다.

  나. 수의(총액)소액-2인 이상 견적입찰입니다.

  다. 전자입찰대상 용역입니다.

  라. 손해배상책임보험 가입 대상용역입니다.

    - 본 용역 계약 상대자는「건축사법 시행령」제21조제2항에 따라 손해배상책임 보험증서 또는 공제증서를 전북대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본 용역은「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 제4호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 구매제도 운영요령 제44조에 따라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 제외 용역입니다.



4.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합니다.

  나.「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 제1항에 해당하는 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다.건축사법에 의한 건축사 면허를 소지하고 건축사사무소[업종코드: 4817]를 개설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사항증명서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전북특별자치도에 둔 업체이어야 하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고 있지 않은 상태이어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공동수급 및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입찰참가 자격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등록하지 않은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이「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낙찰자 선정방법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2조에 의하여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88%이상)으로 입찰한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나라장터시스템 추첨에 의합니다.

  나. 정가격은 조달청전자입찰시스템에 의하여 기초금액의 ±2% 상당금액의 범위 내에서 작성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6.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3항 및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7. 청렴계약이행각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조달청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pps.go.kr) 참조]

  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청렴계약이행각서」에 대표자 날인을 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입찰자 유의사항

  가. 본 입찰은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일반조건, 용역특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관련 법령 및 예규 포함)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마. 품구매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바. 동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서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사. 기타 본 입찰의 계약조건에 관한 사항은 우리 대학교 시설과(063-270-2072),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재무과(063-270-205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