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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K24S172000-00 공고일시  2024/12/16 16:00
공고명 고리4호기 40년차 격납건물 포스트텐셔닝 가동중검사 용역
공고기관 한국수력원자력(주) 고리원자력본부 수요기관 한국수력원자력(주) 고리원자력본부
공고담당자 (☎: 051-726-283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1/07 12: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1/15 12:00 개찰(입찰)일시 2025/01/15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20,740,000 원
   
배정예산
520,740,000 원
   
추정가격
473,400,000 원
낙찰하한율
86.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용 역 입 찰 안 내 서

 




입찰공고번호: 제K24-S172-000호

PQ서류 제출마감일시: 2025. 1. 3.(금) 16:00까지

가격입찰 개찰(예정)일시: 2025. 1. 15.(수) 14:00 이후

용역명: 고리4호기 40년차 격납건물 포스트텐셔닝 가동중검사 용역


  이 입찰안내서는 한국수력원자력주식회사가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Ⅱ.특별 유의사항’ 추가정보 제공처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고 리 원 자 력 본 부

 

 입찰안내서 구성은 다음과 같으며, 용역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안내서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다  음 -

 

 1. 용역입찰공고문

 2. 특별 유의사항

 3. 시스템 장애발생시 전자입찰 자동연기 공고기준

 4. 청렴계약 및 공정거래 이행각서

 5. 윤리행동강령 준수 서약서

 6. 조세포탈 무관련자 확인 각서

 7. 전자입찰유의서 및 전자입찰이용약관

 8. 용역입찰참가신청 및 입찰유의서

 9. 용역도급계약서(안)

 10. 용역계약일반조건

 11. 안전계약 특수조건(해당시)

 12. 정보보안 계약특수조건

 13. 녹색제품 구매계약 특수조건

 14. 원자력 안전문화 실천 계약 특수조건

 

[별첨] 용역시방서, 사전사업수행능력(PQ) 평가기준, 용역적격심사기준

<자료 검색>

- 각서 및 서약서 3종(4. ~ 6.)은 입찰 참가시 전자서류로 제출합니다.

- 입찰관련서류(7. ~14.)는 전자상거래 홈페이지(http://ebiz.khnp.co.kr ☜ 클릭)

  자료실에서 조회하시기 바랍니다.

※ 자료가 없거나 조회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본 입찰진행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규격서(제안요청서 등 입찰 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 입찰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입찰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1. 용 역 입 찰 공 고

[전자입찰, 일반경쟁, 사전사업수행능력평가(PQ), 기술용역 적격심사]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사각형입니다.


2. 내용설명  : 자세한 정보를 제공받고자 하시는 분은 특별 유의사항의 연락처로 문의


3.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입찰참가자격 사전사업수행능력평가(이하 “PQ심사”) 대상 용역입니다.

    - PQ심사 기준은 공고문에 첨부된 사전사업수행능력평가(PQ)기준이 적용됩니다.

    - PQ심사 서류는 온라인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기술용역 적격심사 대상용역입니다.

    - 적격심사기준은 공고문에 첨부된 한국수력원자력(주)(이하 “한수원”) 「기술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1]의 “3. 추정가격 5억원 미만 고시금액 이상” 기준이 적용됩니다.

    - 적격심사 신청서류는 PQ심사를 통과한 입찰참가자격 적격업체에 한하여 향후 가격입찰 개찰 후 적격심사 순위에 따라 한수원 전자상거래시스템(http://ebiz.khnp.co.kr)에 온라인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기술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의 입찰공고일은 「PQ심사 신청 공고일이 아닌 「가격입찰서 제출 시작일을 의미합니다. (9. 가격입찰서 제출 참조)


4. 입찰참가자격

  가.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① 입찰참가등록마감일 현재 한수원 계약규정시행세칙 제22조 요건 구비자

    ② 엔지니어링사업자 신고를 필한 업체

    ③ 한수원 유자격 공급자 관리에 의거 “원자로 격납건물 포스트텐셔닝계통 가동중 점검 용역[품목코드: 용-29]” Q등급 등록업체

  나. 한수원 계약규정시행세칙 제97조에 따라 입찰 참가자격이 제한된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확인 각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확인 각서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 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라. 이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입찰자는 사전에 조달청에 해당분야 입찰참가자격업체로 등록하여야만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조달청 공급자등록 및 한수원 전자상거래 회원가입은 2 ~ 4일이 소요되므로 최초 입찰참여업체는 미리 조달청 나라장터에 해당분야 업체등록 및 입찰대리인 등록을 하여주시고 한수원(주) 전자상거래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한수원 유자격 공급자 등록(최소 60일 이상 소요)은 별도 문의(☏054-704-5375)


5. PQ심사 신청 안내

  가. PQ심사 신청서류 온라인 제출방법

    ○ 한수원 전자상거래시스템(http://ebiz.khnp.co.kr)에 온라인으로 제출

       - 시스템제출경로 : 입찰관리 → 입찰진행 → PQ신청서제출

       - 다만, 시스템장애 등 한수원 전자상거래시스템에 제출이 불가할 경우 전자메일(계약담당자 : jaehong.lee@khnp.co.kr)로 제출 가능합니다.

      사각형입니다.

       - 상기 제출파일은 PDF 파일 형식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총 용량은 300MB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 입찰자는 반드시 제출서류의 정상송신 여부를 확인해야 하며, 입력착오ㆍ사용방법 미숙지ㆍ정상송신 미확인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임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PQ심사 제출서류 : 아래 각 항목별 1개의 PDF파일(총3개)로 제출

    ○ PQ심사 신청서류 일체(공고된 평가기준 참고) 1부

    ○ 입찰참가자격 증빙서류 각 1부

      - 엔지니어링사업자 신고증

      - 유자격 공급업체 등록증
[원자로 격납건물 포스트텐셔닝계통 가동중 점검 용역(품목코드: 용-29), Q등급]

    ○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시에만 제출 필요) 각 1부

  다. 신청서류 제출마감 기한(온라인) : 2025. 1. 3.(금) 16:00 (마감일시 엄수)

  라. PQ심사는 제출 마감일시 이전에 온라인으로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며, 마감일 이후에는 별도 보완요청이 없는 한 추가로 제출할 수 없습니다.

     평가서에 첨부된 서류 제출시 사본일 경우 ‘사실과 상위없음’ 날인

       (원본대조필 날인은 인정안됨)

<사업수행능력평가(PQ) 제출 서류>

구분

제출시기

제출서류

PQ

서류제출 

PQ신청서 제출마감일까지

(대상: 입찰참가예정자)

(제출방법 : 온라인)

- PDF파일 : PQ심사 신청서류 일체

가격입찰 후

(대상: 낙찰예정자)

(제출방법 : 오프라인)

- 상기 PQ심사 신청서류의 원본서류 일체
  (제출처: 기술부서)

  마. PQ 참여기술자 교체 관련

    ○ 평가자료에 기재된 참여기술자는 교체할 수 없으며, 낙찰자 선정 이전 사망 · 퇴직 · 질병 등 부득이한 사유로 참여기술자의 변동이 발생할 경우 즉시 ‘동등 이상의 점수를 가진 자’로 발주기관에 교체를 요청하여 승인을 득한 후 교체 가능합니다(단, 평가점수 변동없음).

    ○ 평가를 받은 참여기술자는 반드시 당해 용역에 참여하여야 하며, 사업 미참여시 그 기술자에 대한 평가가 업체선정의 중요한 요소인 경우 계약해제 또는 해지의 사유가 될 수 있으며, 차기 PQ평가시 감점 적용 가능합니다.

  바. PQ심사 후 입찰참가 적격자 통보는 추후 개별 통보합니다.


6. 현장설명회 : 해당없음


7. 공동계약 : 불가


8.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참가신청은 “입찰보증금지급각서(또는 입찰보증금 납부)” 와 “청렴계약 및 공정거래이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별도의 기한을 공고하지 않는 경우 입찰참가 등록 마감일시는 입찰서 제출 마감 일시와 동일합니다.

  나. 입찰참가 신청일 현재 한수원의 보증금 귀속조치에 응하지 아니하고 있는 자는 현금 또는 보증서 등으로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 지급각서에서 확약한 바에 따라 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한수원에 납입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은 한수원에 귀속됩니다.


9. 가격입찰서 제출

  가.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PQ심사 결과 합격되어 개별 통보 받은 자만 가격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은 반드시 한수원 전자상거래시스템(http://ebiz.khnp.co.kr)에 온라인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1) 전자입찰서 제출기간(예정)
2025. 1. 7.(화) 12:00(정오) ~ 2024. 1. 15.(수) 12:00(정오)

      ※ 위 제출기간은 PQ심사 기간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시 전자상거래시스템의 용역 입찰공고 상세내용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기술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의 입찰공고일(=전자입찰서 제출 시작일)도 이에 따라 함께 변동되어 적용되니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2)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 포함된 금액으로 아라비아 숫자와 한글로 작성합니다.

    3)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공급가액×1.1)으로 간주됩니다.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자가 낙찰자로 결정될 경우 입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10.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개찰일시(예정) : 2024. 1. 15.(수) 14:00 이후

     ※ 위 일시는 PQ심사 및 가격입찰 기간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시 전자상거래시스템의 용역 입찰공고 상세내용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1) 개찰장소 : 한수원(주) 고리본부 자재부(계약담당자 PC에서 전자상거래시스템을 통하여 개찰)

    2) PQ심사 완료 후 가격입찰참가 적격업체에 한하여 추후 통보하고, 가격입찰을 시행할 예정입니다.

    3) 입찰자는 상기 개찰예정일시에 개찰장소에 참석하여 개찰현황을 참관할 수 있습니다. 단, 개찰일시가 연기될 경우에는 전자상거래 시스템을 통하여 공지합니다.

    4) PQ심사 결과 입찰참가 적격자가 2개 업체 미만 시에는 유찰로 처리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방법 : 적격심사 낙찰제

    ○ 예정가격{예비가격기초금액의 ±2.5% 상당금액의 범위 내에서 한수원 전자상거래시스템에 의하여 작성된 복수예비가격 15개(+2.5% 범위 내에서 8개, -2.5% 범위 내에서 7개) 중 무작위로 선정된 4개의 산술평균가격}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당해 용역 적격심사기준에 의거 심사하여 적격하다고 인정된 업체(낙찰하한율 86.745%, 종합평점 95점 이상)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11. 근로자재해보장보험료 등 사후정산 안내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을 산정할 때, 예정가격 작성시 계상된 다음의 금액을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1)

국민연금보험료

:

\ 2,812,205- (부가가치세 불포함)

2)

국민건강보험료

:

\2,215,393- (부가가치세 불포함)

3)

노인장기요양보험료

:

\ 286,893- (부가가치세 불포함)

4)

퇴직공제부금비

:

\1,437,349- (부가가치세 불포함)

5)

산업안전보건관리비

:

\2,549,271- (부가가치세 불포함)

6)

근로자재해보장보험료

:

\265,898- (부가가치세 불포함)

  나.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상된 산업안전보건관리비를 적정하게 사용하여야 하며, 관련비용 청구 시 전자세금계산서 및 법인카드 전표 등 적격 증빙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이를 위반하여 부당하게 지급받은 비용이 있는 경우에는 발주자의 환수 조치에 따라 반환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협력업체 근로자재해보장보험 의무가입대상으로 계약상대자가 중소기업기본법상 중소기업인 경우에 한해 관련 계약특수조건에 의거하여 보험료 실비를 기준한도 내에서 지급합니다.(※ 입찰금액에 근로자재해보장 보험료 포함 유의)


12. 입찰의 무효

  가. 용역입찰참가신청 및 입찰유의서 제15조 각 호에 해당하는 입찰

  나. 입찰공고문 또는 입찰안내서에서 요구하는 서류, 정보, 평가자료를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

  다. 기타 입찰공고문 또는 입찰안내서의 주요 요건을 위배한 입찰


13. 상세 입찰․계약조건, 추가 정보 제공 (특별유의사항 참조)


14. 하도급 계약 관련 사항

   가. 본 계약은 관련 법령 및 한수원 사규 등의 하도급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하며, 관련 법령 및 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을 하거나, 발주부서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계약과 관련하여 하도급 계약 승인 절차는 한수원 계약규정시행세칙 제198조에 의하며, 상세한 절차와 기준은 기술사항 담당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5. 계약금액에 대한 선금 신청 안내

  가. 선금지급 대상 : 당사와 공사, 물품의 제조 또는 용역계약을 체결한 협력업체

  나. 선금지급 금액 : 계약금액 중 당해연도 이행금액의 70%를 초과하지 않는 범위 내

    ※ 선금 신청시 특례가 존재할 경우 특례에 따르는바 선금 신청 시 확인 요망

  다. 선금 신청방법 : 계약 발주담당자 또는 계약담당자 협의 후 신청

  라. 세부 시행기준 : 당사 「선금지급 및 관리지침」에 따름



16. 중복투찰 제한관련 전사상거래시스템 개선안내

  가. 최근 동일 IP 주소를 이용한 중복투찰 행위를 통해 부정입찰(담합, 위장업체 설립 등)을 하는 사례가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에 공정한 입찰을 위하여 전자상거래시스템을 개선·시행하오니 입찰자께서는 사전에 인터넷 통신망 이용환경을 확인하시어 동일 IP 중복투찰 제한으로 인하여 입찰참가에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하시기 바랍니다.

  나. 주요 개선 내용

  - 전자입찰서 제출 시 동일 PC, 동일 IP 또는 동일인이 1회에 한하여 입찰서 제출이 가능하도록 전자 입찰시스템 개선

  다. 관련 근거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제1항제4호

  - 당사 계약규정시행세칙 제64조제1항제4호

 라. 입찰담합 관여 행위 등 부패행위 발생시, 익명제보가 가능합니다.


17. 기타 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안내서, 과업설명서, 용역입찰참가신청 및 입찰유의서, 계약일반 조건,  계약특수조건, 제안서 등 제반심사기준, 기타 공고문에서 첨부한 자료 등 본 용역에   관한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승낙한 것으로 간주되므로 입찰전에 전자상거래    홈페이지(http://ebiz.khnp.co.kr)자료실 및 입찰공고란에서 내려받아 열람 및 검토하시기 바랍니다. 별도 인쇄물 배부는 하지 않습니다.

  나. 공고내용이 변경되거나, 질의답변 등으로 공지된 사항은 반드시 확인하시고 입찰하시기 바랍니다. 자료를 열람하지 않아 발생되는 손해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본 용역의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낙찰 후 계약체결 전에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계약체결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라. 기관별 윤리행동강령(한국수력원자력주식회사 협력회사 윤리행동강령 제11조제1항)을 위반하여 퇴직일로부터 3년이 경과하지 않은 한수원의 2직급 이상 퇴직인력을 고용한 경우와 한수원의 퇴직임원을 공직자윤리법 제17조의 규정에 위배하여 고용한 경우 1명당 0.5점 감점(-1점 한도). 이 경우 각 직급별 채용 제한에 관한 규정이 각각 신설되어 시행된 날 이후에 퇴직한 직원부터 적용합니다.(단, 공공기관운영에 관한 법률상 공공기관이 한수원 퇴직자를 고용하는 경우는 제외)

     〔감점 기준일 : 임원 및 1(갑)직급 2012.8.31, 1(을)직급 2013.4.4, 2직급 2013.6.11〕

     아울러 입찰참가자가 원전비리 방지를 위한 원자력발전사업자등의 관리감독에 관한 법률 제15조 제1항에 따라 취업이 금지(원자력발전공공기관의 임원과 공직자윤리법 시행령 제3조 제5항 제17호에 따른 직원은 퇴직일로부터 3년간 퇴직 전 소속하였던 부서 또는 기관의 업무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기관에 취업할 수 없음)된 원자력발전공공기관 퇴직자를 고용한 경우, 당사는 위 법 제18조 제2항 및 위 법 시행령 제9조에 의거하여 입찰제한, 등록취소, 위반사실과 관련된 계약의 해제, 해지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마. 본 용역은 경쟁입찰과 관련한 담합으로 인하여 발주처에게 손해를 입혔을 경우 “청렴계약 및 공정거래 이행각서”에 정한 바에 따릅니다.

  바. ‘공기업·준정부기관 계약사무규칙’이 개정됨에 따라 입찰자 또는 낙찰자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제1항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일정기간 동안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를 받게 되며, 낙찰자가 계약체결 전에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는 경우에는 그 낙찰자와 계약을 체결하지 않음을 알려드리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사. 계약상대자는 대금지급 청구시 「국민연금법」제95조의2(연금보험료 등의 납부증명) 「국민건강보험법」제81조의3(보험료의 납부증명)에 따른 유효한 보험료(연금 및 건강보험) 납부증명서(개인, 사업장), 「고용보험 및 산업재해보상보험의 보험료 징수 등에 관한 법률」 제29조의4(보험료등의 완납증명)에 따른 유효한 고용·산재보험 완납증명서, 「국세징수법」 제5조에 따른 유효한 국세납세증명서, 「지방세징수법」 제5조에 따른 유효한 지방세납세증명서를 계약담당부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아. 본 용역 개찰결과는 한수원 전자상거래시스템(http://ebiz.khnp.co.kr) 『적격심사공고』 (또는 『낙찰(예정)공고』)의 “상세보기”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자. 본 입찰의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할 때에는 인지세법 제3조에 따른 세액을 국세청 홈택스(http://www.hometax.go.kr)에 전자납부한 후 해당 납부정보(확인증)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납부정보 확인 후 세액의 50%에 해당하는 금액을 낙찰자에게 지급하오니 등록된 계좌가 없는 경우 계약 체결전까지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차. 「대ㆍ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에 따른 납품대금 연동제 대상 계약인 경우, 계약시 납품대금 연동에 관한 약정을 계약서류에 포함하여야 합니다. 약정서 발급에 관한 세부내용 및 절차 등은 관련 법령에 따릅니다.

  카. 한수원 계약규정시행세칙 제91조에 따라 물가변동으로 인한 계약금액 조정을 할 경우, 제92조의 '입찰당시가격'은 입찰서 제출마감일 기준 최신 가격을 의미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타. 이 공고에서 기술되지 않은 사항은 한수원 「계약규정」 및 「계약규정시행세칙」에 정한 바에 따릅니다.


이상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2월 16일


한국수력원자력주식회사

2. 특별 유의사항

1.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당해 입찰공고 및 입찰안내서(입찰공고 및 입찰안내서에서 정한 사항이외는 발주자의 계약규정, 계약규정시행세칙 등의 입찰관련 규정에 따른다)를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 입찰안내서 등에 대한 질의사항은 서면 또는 FAX로 하여야 합니다. 입찰자는 입찰안내서상의 상이점이나 누락 또는 의미가 불분명하거나 모호한 것을 발견한 경우, 이를 서면으로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통보하여야 합니다.



3. 상기 2항에 대한 질의 및 추가정보 제공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 용역 역무내용(시방서 및 특수조건), PQ평가기준, 기타 기술관련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46036 부산광역시 기장군 장안읍 길천길 96-1

     고리원자력본부 제2발전소 토건엔지니어링부 토목파트

     전화번호 : 051-726-1522 (김우송 과장)

 


  나. 입찰참가자격,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서 제출(PQ서류제출 포함), 적격심사 관련사항(평가기준 및 서류제출), 기타 계약 추진절차 관련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46036 부산광역시 기장군 장안읍 길천길 96-1

     고리원자력본부 대외협력처 자재부 구매파트

     전화번호 : 051-726-2832 (권재훈 주임)

      FAX : 051-726-2939, E-mail : kwon.jaehun@khnp.co.kr



  다. 전자입찰을 위한 회원가입 및 공급자등록, 입찰방법문의, 전산장애 등 시스템에 관한 문의는 아래 주소로 하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 및 입찰방법 문의 (콜센터) : 054-622-2579

      전자입찰 장애 : 054-622-2351


3. 시스템 장애발생시 전자입찰 자동연기 공고기준

(전자입찰이용약관 제10조 관련)


■ 자동연기 대상

   장애중 또는 장애복구 후 2시간 이내에 입찰서제출 마감일시 또는 개찰일시가 도래한 입찰


■ 연기공고 기준

  1. 장애중 입찰서제출마감일시가 도래한 입찰

   → 장애복구 공고시간으로부터 입찰서제출마감일시는 2시간, 개찰일시는 3시간 후로 연기

  2. 장애복구 공고 후 2시간 이내에 입찰서제출마감일시가 도래한 입찰

   → 당초 입찰서제출마감일시 및 개찰일시를 각각 2시간 연기

  3. 자동연기 결과 입찰서제출마감일시 또는 개찰일시가 근무시간을 초과하는 경우

   → 다음 근무시간에 초과시간을 가산하여 연기

  4. 입찰서 제출은 마감되었으나 개찰일시가 장애중에 도래한 입찰

   → 개찰일시를 장애복구 공고시간으로부터 1시간 후로 연기


< 전자입찰 자동연기 예시 >

구    분

1의 예

2의 예

3의 예

4의 예

당초

공고

입찰서제출

마감일시

10:00

12:00

17:00

13:00

개찰일시

10:30

12:30

18:00

14:00

장애시간

(발생~복구)

09:00~11:00

09:00~11:00

15:00~16:30

13:30~15:00

연기

공고

입찰서제출

마감일시

13:00

14:00

19:00

→ 익일 10:00

-

개찰일시

14:00

14:30

20:00

→ 익일 11:00

16:00

  * 장애발생 및 장애복구시간은 입찰시스템의 공고시간을 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