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교육청 공고 제2024-137호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16.
서울특별시교육청 분임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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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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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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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 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6월 이상 2년 3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배제업체로 등록됨을 알려드립니다.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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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년 서울시교육청 근조기 배송 등 관리 용역
나. 용역범위: 과업지시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 용역기간: 2025. 1. 1. ~ 12. 31. (1년)
라. 기초금액
1) 금47,845,000원(금사천칠백팔십사만오천원)
【(추정가격) 43,495,455원 + (부가가치세) 4,349,545원】
2)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견적 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견적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개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견적서 제출방법
가. 전자입찰 방식에 의한 총액견적입니다.
나. 소기업·소상공인 대상입니다.
다.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라. 하도급 및 공동수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3. 견적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하지 않는 자
나. 사업의 종류를 서비스(업태)로 등록을 필하고 근조기 및 축하기 관리 보관 및 배송이 가능한 자로써, 서울 지역에 본점을 두고 전국에 배송망을 가지며 배송접수, 배송과정, 회수, 보관에 따른 확인이 가능한 (전산)시스템을 보유한 자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sm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에 의거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견적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마. 본 견적은 조달청에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만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본 견적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과업설명
: 과업설명은 생략하고 과업지시서 열람으로 갈음하니 사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견적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4. 12. 17. 09:00 ~ 12. 20. 10:00
나. 견적서 제출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다. 한 번 제출한 견적은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 에 따라 서면으로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라. 견적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하나, 전자견적서의 제출마감 시간에는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견적서 제출여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2024. 12. 20. 11:00 이후
나. 개찰장소: 서울특별시교육청 교육재정과 입찰집행관 PC
※개찰은 지연될 수 있으며, 재공고를 실시할 경우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공지된 일시로 함.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견적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 순으로 추첨된 4개의 가격을 산술 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낙찰자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낙찰하한율(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견적이 2인 이상인 경우 계약상대자 결정은 추첨에 의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낙찰포기서를 제출하면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과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없는 수의계약 배제업체로 등록되는 불이익을 받습니다.
8. 견적 제출의 무효 등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를 준용합니다.
나.‘입찰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대표자 성명,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와 다른 경우에는‘입찰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고 견적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공고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되어 모두 무효로 처리됩니다.
라. 1인이 다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에 해당됨과 동시에 당해 참여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1항 8호 또는 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9조에 해당하는 경우 재공고합니다.
9. 기타 참고사항
가.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견적서 제출 전에 다음의 내용을 반드시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 견적 제출 안내 공고문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조달청 고시)
4)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자치부 예규)
5)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6)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등 포함)
나. 이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견적서 제출 시 반드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하며, 이 청렴서약 사항을 위반한 경우에는 서울특별시교육청의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등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다. 전자입찰 입찰자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규정에 따라 견적서 제출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전자입찰 입찰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견적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이 곤란할 경우에는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본 용역의 낙찰자가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으며, 최저임금법 제6조 제1항·제2항과 근로기준법 제43조를 준수해야 합니다.
사. 기타 상세한 사항은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용역 과업지시서에 관한 사항: 총무과 이현아(☎ 02-399-9220)
2) 공고에 관한 사항: 교육재정과 현경환(☎ 02-399-963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