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특별자치도장애인종합복지관 제2024 – 02호
강원특별자치도장애인종합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 재공고
강원특별자치도장애인종합복지관의 식자재 납품에 대하여 「자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3조의 규정에 의하여 업체선정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강원특별자치도장애인종합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나. 예정금액: 금46,390,960원(금사천육백삼십구만구백육십원)
※ 예정금액은 2024년 월평균 식자재 구매비용을 활용하여 산정하였으며 사정에 따라 가감될 수 있음.
다. 납품품목: 농산물, 축산물, 수산물, 가금류, 김치류, 곡류, 공산품류, 기타 소모품류 등의 식자재 및 소모품
라. 납품계약기간: 2025. 1. 1. ~ 2025. 12. 31. / 12개월
마. 입찰 및 계약방법: 제한일반경쟁(총액)에 의한 계약
바. 입찰서류 제출기간: 2024. 12. 16.(월) ~ 2024. 12. 23.(월) 14시까지
사. 제출방법 및 장소: 내방(직접제출) 및 우편접수(우편접수는 도착일 기준)
강원특별자치도장애인종합복지관 2층 운영지원팀
아. 서류심사: 2024. 12. 24.(화)
자. 현장조사 및 선정심의: 2024. 12. 26.(목) 예정
차. 최종입찰 통보: 2024. 12. 27.(금) 예정
카. 계약체결: 업체 선정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
2. 입창 참가자격 및 준수사항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5조에 의한 자격 요건을 구비한 업체로 아래의 내용을 충족하는 업체
※ 단일품목납품 업체도 지원 가능(육류, 김치류 단, HACCP 인증 업체만 가능)
가. 주된 사무소의 소재지가 강원특별자치도에 위치한 업체
나. 주 5회(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8:00~9:00까지 발주한 식자재를 복지관 식당에 납품하여야 하며, 영양사 또는 조리사의 검수를 받아야 함.
다. 식자재 발주의 경우 팩스 또는 메일(e-mail) 발주가 가능하고 대금결제의 경우 반드시 카드결제(체크카드 및 법인 신용카드)가 가능하여야 함.
라. 대금은 월단위로 거래명세서를 바탕으로 익월 15일까지 휴대용 단말기를 업체에서 휴대하고 복지관을 방문하여 결제함.(계좌이체 가능)
마. 식자재 납품 시 소량물품 납품이 가능해야함.(예: 1kg > 100g)
바. 당일 입고 물건상태가 불량하고 납품업체 측의 실수로 잘못 납품할 경우 바로 교환이 가능해야 함.
사. 낙찰 후 계약이 성립되더라도 아래 사항의 발생 시 계약이 해제될 수 있음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를 당부함.
- 정당한 사유업이 기일 내에 식자재를 납품하지 못하거나 거부할 때
- 식자재 물품이 부적합하여 5회 이상 반품 처리된 때
- 반품 요구한 물품의 신속한 재납품이 3회 이상 지연되거나 거부하여 식당운영에 지장을 초래할 때
- 납품 시 냉장·동 차량으로 3회이상 납품하지 못할 때
- 부정당업체롤 적발되어 문제가 발생하였거나 검찰에 조사, 기소중이거나 매스컴에 문제가 되고 있는 업체
- 입고된 식자재에 신체에 심각한 손상을 초래하는 이물질이 확인되었을 때
※ 제출되는 사본에는 “원본대조필”을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하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3. 입찰의 무효 및 낙찰취소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함.
나. 낙찰 후 관련 자격기준 및 서류가 미비할 경우 낙찰을 취소함.
4. 제안서 및 입찰서류 제출
가.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아래의 서류를 제출해야 하며, 해당조건이나 서류미비시 서류심사에서 제외할 수 있음.
- 업체소개서 및 제안서 1부(업체 자유양식)
- 입찰참가신청서 1부
- 사업자등록증 및 영업허가증 1부(법인인 경우 등기부등본 첨부)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 납세완납증명서 1부
- 보험 관련 가입서류(영업배상, 음식물 배상책임보험) 증명 1부
- 식품취급차량의 전문업체 소독 필증 1부
- 전문기술인력 재직증명서, 관련자격증, 건강진단서, 보건증 사본 각 1부
- 정기 방역 소독 필증 1부
- 냉장·동 탑차 차량등록증 1부
- 축산물 가공업 허가증 1부
- 축·수산물, 김치류 작업장 HACCP 적용 인증서 1부
- 업체기초조사표 1부
- 납품거래실적현황 1부
· 공고일 기준 최근 2년간 실적(복지시설 및 공공기관 납품 거래 실적)
· 실적증명원
- 입찰결과 이행각서 1부
- 서약서 1부
- 식자재 단가견적서 1부
-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
나. 사본에는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하여야 함.
5. 선정방법 및 기준
가. 자체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심사표에 준하여 내부심사위원단의 최고득점업체를 급식 식자재 주부식업체로 선정함.
나.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를 낙찰자 통보 후 7일 이내에 계약에 응해야 함.
다. 최종 낙찰통보는 강원특별자치도장애인종합복지관 홈페이지에 게시하며 선정된 업체에만 개별 통보함.
6. 납품업체 선정 심사기준
가. 제출서류의 준비성(20점)
나. 가격(25점)
다. 사업수행능력(55점)
- 배송체계의 적합성, 냉장·동 차량 운행 여부, 반품 및 교환시스템, 납품실적 검수시간, 접근성 등
라. 개찰결과 적격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7. 기타
가. 참가업체는 입창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업체 등록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신청 요망.
나.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비용은 작성자가 부담하며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수정, 추가, 대체할 수 없음.
다. 제안 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 청렴계약이행 및 특수조건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제안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제안자에게 있음.
라. 낙찰된 경우 제출된 제안서는 계약서의 일부가 되니 유의하여 작성하고, 제안서 등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마.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계약을 무효화 함.
바. 계약 이행에 있어 1개월 이내 문제 발생이나, 양자 간 계약해지 사항 발생 시 본 입찰건에서 차점업체에 대하여 재선정하기로 함.
사. 본 공고 및 제안 내용은 강원특별자치도장애인종합복지관(www.rehab.or.kr)과 나라장터(www.g2b.go.kr)에 게시되니 이용하시기 바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운영지원팀(033-255-2491)으로 문의하시기 바람.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16.
강원특별자치도장애인종합복지관장
과 업 지 시 서
1. 입찰건명: 강원특별자치도장애인종합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
2. 사업내용: 주5회(월~금) 구내식당 식자재 납품
3. 목적: 본 과업은 강원특별자치도장애인종합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에 따른 기준과 선정절차를 명확히 하여 구내식당을 효율적으로 운영하는데 목적이 있음.
4. 납품종목: 농산물, 축산물, 수산물, 가금류, 김치류, 곡류, 공산품류, 기타 소모품류 등의 식자재 및 소모품
5. 예정금액: 금46,390,960원(금사천육백삼십구만구백육십원-부가가치세 포함금액)
○ 예정금액은 2024년 월평균 식자재 구매비용을 활용하여 산정하였으며, 운영사정에 따라 가감될 수 있음.
6. 식수인원: 60명 내외(일일 평균)
7. 과업기간(계약기간): 2025. 1. 1. ~ 2025. 12. 31.
8. 식자재 납품업체 참가자격 및 준수사항
가. 주된 사무소의 소재지가 강원특별자치도에 위치한 업체
나. 주 5회(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8:00~9:00까지 발주한 식자재를 복지관 식당에 납품하여야 하며, 영양사 또는 조리사의 검수를 받아야 함.
다. 식자재 발주의 경우 팩스 또는 메일(e-mail) 발주가 가능하고 대금결제의 경우 반드시 카드결제(체크카드 및 법인 신용카드)가 가능하여야 함.
라. 대금은 월단위로 거래명세서를 바탕으로 익월 15일까지 휴대용 단말기를 업체에서 휴대하고 복지관을 방문하여 결제함.(계좌이체 가능)
마. 식자재 납품 시 소량물품 납품이 가능해야함.(예: 1kg > 100g)
바. 당일 입고 물건상태가 불량하고 납품업체 측의 실수로 잘못 납품할 경우 바로 교환이 가능해야 함.
사. 낙찰 후 계약이 성립되더라도 아래 사항의 발생 시 계약이 해제될 수 있음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를 당부함.
- 정당한 사유업이 기일 내에 식자재를 납품하지 못하거나 거부할 때
- 식자재 물품이 부적합하여 5회 이상 반품 처리된 때
- 반품 요구한 물품의 신속한 재납품이 3회 이상 지연되거나 거부하여 식당운영에 지장을 초래할 때
- 납품 시 냉장·동 차량으로 3회이상 납품하지 못할 때
- 부정당업체롤 적발되어 문제가 발생하였거나 검찰에 조사, 기소 중이거나 매스컴에 문제가 되고 있는 업체
- 입고된 식자재에 신체에 심각한 손상을 초래하는 이물질이 확인되었을 때
※ 제출되는 사본에는 “원본대조실”을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하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서식 1. 입찰참가신청서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는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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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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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종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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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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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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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또는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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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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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법인)
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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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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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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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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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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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개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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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 고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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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원특별자치도장애인종합복지관 제2024-01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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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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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강원특별자치도장애인종합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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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
증
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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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부면제 및
지 급 확 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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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낙찰 후 계약 미체결 시 귀 복지관에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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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사(인)는 강원특별자치도장애인종합복지관 공고 제2024-01호 「2025년 강원특별자치도장애인종합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에 참가하고자 귀 복지관에서 공지한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제출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에 참가 신청합니다.
붙임 : 입찰공고에서 정한 서류
2024. . .
신 청 인 : (인)
강원특별자치도장애인종합복지관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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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2. 사용인감계
사 용 인 감 계
위 인감은 상기인이 사용하는 인감으로서 강원특별자치도장애인종합복지관 공고 제2024-01호 「2025년 강원특별자치도장애인종합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에 대한 전반업무에 사용하겠으며, 위 인감사용으로 인한 법률상 모든 책임은 상기인이 질 것을 확약하고 이에 사용인감계를 제출합니다.
붙임 : 인감(법인)증명서 1부. 끝.
2024. . .
강원특별자치도장애인종합복지관장 귀하
서식 3. 업체 기초조사표
업체 기초조사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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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아래 작성내용은 빠짐없이 기록할 것
2. 별지 서류를 빠짐없이 제출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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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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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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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 성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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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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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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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급식품의 배상 책임보험 가입여부
※보험증 사본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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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상금
- 1 인 당 : 천만원
- 1사고당 : 천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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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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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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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 기구 ․ 시설 현황
※사업장 사진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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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처리 작업범위(전체납품량기준)
직접작업( %), 위탁작업( %)
■ 전처리 작업시설 기구현황(총 종)
■ 농약검사실 기구현황(총 종)
■ 생채소 소독실 (총 종)
■ 시설현황
보관창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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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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냉동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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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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냉장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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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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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처리작업공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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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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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성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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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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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약검사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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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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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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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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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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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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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ㆍ수산물, 김치류 작업 HACCP 적용인증서 1부
※최근서류 사본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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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 인증일자 :
■ 인증확인서류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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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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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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냉동ㆍ냉장 탑차 현황
※전 차량등록증 사본
(지입차량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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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냉장․냉장 혼합차량 보유 (차량 대)
■ 냉장․냉장 구별차량 보유 (차량 대)
■ 일반 탑차 보유(차량 대)
■ 차량자체 온도조절기 부착차량 ( 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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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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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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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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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식직원
(사무실 명) (배송직원 명) (전처리작업자 명)
■ 시간제직원
(사무실 명) (배송직원 명) (전처리작업자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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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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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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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도 10월 기준 납품실적증명원
※ 서식4 양식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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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회복지기관 (총 개 기관)
■ 타 급식업체 (총 개 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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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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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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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작업장) 및 냉동․냉장차량 정기소독
※최근 소독필증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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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업장
소독업체명( )소독방법( )연소독횟수( 회)
■ 차량
소독업체명( )소독방법( )연소독횟수( 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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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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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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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체계
※해당란에 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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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당일구매 당일배송체계로 운영 ( )
■ 냉장보관 후 배송체계로 운영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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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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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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냉동․냉장 차량 운행여부
※해당란에 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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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냉동․냉장 차량 운행 ( )
■ 냉동차량 운행 ( )
■ 냉장차량 운행 ( )
■ 차량온도계 타코메타 비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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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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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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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환시스템
※해당란에 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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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9:00~10:00 당일교환 가능 ( )
■ 9:00~10:00 당일교환 불가능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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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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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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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수시간
※해당란에 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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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8:00~9:00 입고 및 검수 가능 ( )
■ 8:00~9:00 입고 및 검수 불가능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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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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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4. 납품 거래 실적 현황
납품 거래 실적 현황
1. 대상기관 : 사회복지기관, 학교 및 관공서
2. 대상기간 : 2023. 11 ~ 2024. 10. 현재까지(최근1년 이내 거래실적 기입)
(단위 : 천원)
납품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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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분야(품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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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계약)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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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래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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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기관
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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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내용은 사실과 다름이 없으며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름이 확인될 경우 어떠한
불이익도 감수하겠습니다.
붙임 : 납품실적증명원
2024. . .
제출업체명 :
대 표 자 : (인)
서식 5. 입찰결과 이행각서
입찰결과 이행각서
공고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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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원특별자치도장애인종합복지관
제2024-01호
|
입찰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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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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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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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강원특별자치도장애인종합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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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강원특별자치도장애인종합복지관 공고 제2024-01호 「2025년 강원특별자치도장애인종합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에 참가함에 있어서 입찰결과에 대해서 어떠한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 드리며, 협상대상자로 선정되었을 경우에도 주관기관과 협상결렬시 차 순위 업체로 협상이 양도되는 것에 대해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하며 이에 이행각서를 제출합니다.
2024. . .
업 체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강원특별자치도장애인종합복지관장 귀하
서식 6. 서약서
서 약 서
본사(인)는 강원특별자치도장애인종합복지관 공고 제2024-01호 「2025년 강원특별자치도장애인종합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강원특별자치도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제시한 심사기준 및 결정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계약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 아니라 차후 강원특별자치도장애인종합복지관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4. . .
주 소 :
업 체 명 :
사업자등록번호 :
대표자 성명 : (인)
강원특별자치도장애인종합복지관장 귀하
서식 7. 청렴계약 이행각서
청렴계약 이행각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하 국가계약법) 제4조의 2 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모든 물품, 공사, 용역 등의 입찰(수의계약 포함),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계약법』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10호 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7호 또는 지방계 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2024. . .
서 약 자 기 관 명 :
대표자성명 :
강원특별자치도장애인종합복지관장 귀하
서식 8. 개인정보 이용동의서
개인정보 이용동의서
개인정보보호법 제15호에 의거 본인은 강원특별자치도장애인종합복지관 식자재납품업체 입찰 활용에 관하여 아래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1. 수집․이용목적
가. 강원특별자치도장애인종합복지관 식자재납품업체 선정에 관한 서류
나. 조달청 나라장터 및 식자재납품업체 필요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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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자격증사본, 재직증명서, 인감증명서, 보건증, 건간증명서 본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모든 정보
|
3. 개인정보의 이용 및 보유기간
입찰참가자 대표 및 대리인(관련 직원)은 향후 3년간
|
4. 개인정보이용 및 수집에 관한 거부
본인은 상기 개인정보의 수집에 대하여 거부할 권리를 보유하고 있고, 동의를 거부할 경우 파기를 요청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입찰에 관한 사항은 무효처리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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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사항에 확인하였고 동의하십니까? (동의□ , 거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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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 .
제출업체명 :
대 표 자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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