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남도천안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445호
천안교육지원청 전기·정보통신·소방시설공사 재해예방 기술지도 용역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천안교육지원청 전기·정보통신·소방시설공사 재해예방 기술지도 용역
나. 용역현장: 충청남도 천안시 관내 학교 및 산하기관 공사 현장
다.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2025. 12. 20.까지
라. 용역개요
- 과업지시서: 붙임 참조
- 별도 과업설명은 실시하지 않으며, 공고문에 첨부한 과업지시서로 갈음
- 용역 세부설명 장소·안내처: 시설과 ☎041-529-0696
마. 용역금액
기초금액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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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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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가치세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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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68,277,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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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62,07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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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6,207,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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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견적서 제출기간: 2024. 12. 18.(수) 10:00 ~ 2024. 12. 23.(월) 10:00
사. 개찰일시·장소: 2024. 12. 23.(월) 11:00 천안교육지원청 입찰집행관 PC
2. 계약방법
가. 전자견적, 총액견적, 제한경쟁(지역제한),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용역입니다.
나. 손해배상책임보험 가입 대상용역입니다.
다. 본 사업 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 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견적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제1항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산업안전보건법」 제74조에 의한 건설재해예방 전문지도 기관(전기, 정보, 통신)(업종코드 5612)으로 등록한 업체로서 「산업안전보건법」 제74조에 따라 고용노동부장관의 지정을 받은 건설공사분야 건설재해예방전문지도기관 중 대전지방고용노동청 관할 지도기관이어야합니다.
다. 본 견적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조달업체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만이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자약관에 동의하여 지정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입찰집행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 및 입찰공고문에 의거 무효처리합니다.
라.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견적서 제출
가. 본 견적은 전자견적으로만 집행합니다.
나. 본 견적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견적서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라.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견적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바. 공동도급계약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5. 견적의 무효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나. 이 용역 견적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견적 관계법령에 따르며, 견적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천안교육지원청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다빈도 순에 의하여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로,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견적제출자인 경우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며, 추첨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5조 제1항에 의거 자동추첨방식을 적용합니다. 단, 시스템 장애발생 등으로 자동추첨이 불가능할 경우 현장추첨을 진행하며, 이 경우 견적서 제출자 중 출석하지 아니한 자 또는 추첨을 하지 아니한 자가 있을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의거 입찰사무에 관계없는 공무원으로 하여금 대신 추첨하게 됨을 알려드립니다.
라.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계약상대자 결정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7.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천안교육지원청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기타 유의사항
가. 낙찰자는 소정의 기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제11장 입찰유의서, 제14장 용역계약 일반조건, 충청남도천안교육지원청 용역계약 특수조건, 과업지시서 등 견적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견적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이용안내 및 회선장애 신고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라며, 본 공고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 - 『용역』에 게재합니다.
※ 계약문의 : 재무과 ☎041-529-0644
※ 과업문의 : 시설과 ☎041-529-0696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2월 16일
충청남도천안교육지원청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