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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12329-01 (정정공고) 공고일시  2024/12/16 16:42
공고명 2025학년도 어린이회관유치원 외부운반 위탁급식(벌크식) 업체 선정 입찰공고
공고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서울특별시성동광진교육지원청 어린이회관유치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서울특별시성동광진교육지원청 어린이회관유치원
공고담당자 강해득(☎: 02-2204-6107) 과업설명 제한여부 2024/12/13 16:00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단가)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6 17:00 과업설명일시 2024/12/13 16:0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3 17:00 개찰(입찰)일시 2024/12/24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930.00 원
   
배정예산
409,229,300 원
   
추정가격
372,026,636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어린이회관유치원 공고 제2024-1호

2025학년도 어린이회관유치원 외부운반위탁 급식(벌크식)업체 선정 입찰 공고

[2단계(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학교급식법」 제15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1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의 규정에 따라 본교 외부운반위탁 급식(벌크식) 공급업체 선정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유치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4조의 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내용

공고명

 2025학년도 어린이회관유치원 외부운반위탁 급식(벌크식)업체 선정 공고

규격 및 수량

 “규격제안요청서” 참조

입찰 방법

 - 단가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 규격 적격자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 지역제한경쟁입찰(서울특별시,경기도)

입찰공고기간 

2024년 12월 6일(금)~ 2024년 12월 23일(월)

가격입찰서

제출 기간

2024년 12월 6일(금)~ 2024년 12월 23일(금)(나라장터 전자입찰)

규격입찰제안서

제출 기간

* 현장접수

(우편접수 불가)

2024년 12월 9일(월)~ 2024년 12월17일(화)(어린이회관유치원 행정실)

 - 규격제안서 접수 시간 : 평일(10:00 ~ 16:00) *토·일요일 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제출 및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 시 접수 불가

 - 제출 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제안서 평가회

 - 일시 : 2024년 12월 17일(화)

 - 장소 : 어린이회관유치원 회의실  ※유치원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가격 개찰 일시

2024년12월23일(월)

* 현장평가 평가후 개찰. 유치원사정에 의해 변경가능함

 개찰 장소

입찰 집행관 PC

 납품(예정)기한

2025.3.3.(월) ~ 2026.2.27.(금) [급식일수 : 211일]

 납품 장소

 어린이회관유치원장이 지정하는 장소

 기초금액(단가)

산출기초

o 기초금액(1일 단가): 5,930원 ※ 원단위 투찰시 원단위 절사 계약

*1일 단가(가금액)는 교육청 지원단가로 적용함

구분

단가

인원

급식일수

배식방법

중식

5,930

310

211

교실에서 배식

중식 (방학)

5,930

170

30

교실에서 배식

* 추정예상금액 : \ 409,229,300원

 * 급식 인원 및 급식 일수는 유치원 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

 * 교직원 식비는 과세금액으로 별도 단가(부가세 포함)로 별도 계산함.

  최종낙찰 시 교직원 급식단가는 학생 급식단가 낙찰률 적용단가로 계산함.


 나. 기타 사항(특약 조건)

    1) 계약금액은 용역비, 운송료, 부가세 등 일체 비용 포함 금액입니다.

    2) 사업내용 : 급식 운송(납품) 및 교실 배식, 반별 배식차, 배식판, 숟가락, 젓가락 제공, 잔반 처리 수거 등(기타 자세한 내용은 과업설명서 참조)

      - 운반원은 최근 6개월이내 보건증 소지자로 개인위생 복장 철저

      (위생복, 위생화, 위생모, 위생마스크, 위생장갑 착용후 운반 및 매일 세척소독)

    3) 본 납품의 입찰서 제출업체는 납품기한 및 운송 시간(본원까지 운송시간 1시간 이내)을 확인하여 반드시 기한 내 납품 완료가 가능한 업체만 투찰토록 하고, 계약업체가 계약 기한 내 납품을 완료하지 못하여 급식 운영에 중대한 차질이 발생될 경우, 관계 법령 등에 따라 본 유치원에서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 할 수 있습니다.

    4) 급식인원 및 급식일수는 유치원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

    5) 월별로 결재하며 학생의 낙찰된 1인당 단가는 변동 없고 비희망자, 현장학습, 장기결석 등으로 인한 급식비는 일할 계산합니다.

    6) 유치원의 요구에 따라 벌크식으로 납품하며 위탁급식업체가 잔반 처리 및 수거까지 완료합니다.(벌크식 납품이 가능한 업체여야 함.)

    7) 보존식 1식과 검식용 1식을 무상 제공하고, 동일한 보존식에 대하여 6일간(144시간) 업체에서 자체보관 합니다.

    8) 학사일정 및 불가피한 사정으로 인하여 납품기간 변경이 가능하며, 증감 시 계약단가로 계산합니다.

    9)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과업설명서 및 특수조건 참조


2. 입찰서 제출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로, 규격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제안서(규격입찰)는 본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G2B(조달청)(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로만 제출하여야 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한하여 규격입찰서(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단가입찰, 2단계입찰(규격·가격 분리(동시)입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본 입찰은 조달청에 등록한 업체만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입찰정보→용역)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하고, 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 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다만,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한번 제출한 입찰은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음. 단,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조 및 시행규칙 제4조」 에 따라 서면으로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사. 전자입찰서의 제출 마감 시간에는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 상기 입찰의 낙찰자는 G2B를 이용한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를 실시합니다.

  자.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가능 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3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의거 입찰 자격을 갖춘 자로서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 참여 제한 적용합니다.

  나. 서울특별시.경기도 지역제한 경쟁입찰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서울특별시.경기도 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다.학교급식법 시행령 제11조 2항 2번,「식품위생법」 제37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 제1호에 따른 식품제조 ‧ 가공업의 신고를 한 업체

    ※ 입찰참가자는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 최근 3년 이내에 유치원 등에 급식 외부운반 공급 실적이 있는 자이어야 합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따르며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기관(보증보험회사)을 통한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 동법 제37조 제2항, 법 제9조3항의 규정에 따라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5. 업체 선정 절차

  가. 입찰 공고(G2B) → 제안서 접수[규격제안서(직접 제출) 및 가격입찰서(G2B 전자 제출)] → 적격업체 선정(서류 심사와 현장 방문 평가 후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제외한 산술평균 점수 결과 80점 이상 업체)

  나.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 개찰[부적격자 투찰업체 규격서 평가에서 부적합처리] → 낙찰자 결정(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응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 전자계약 체결


6. 제안서 제출  

  - 가격입찰서(전자) 제출기간:2024년 12월 6일(금)~ 2024년 12월 17일(화)

  - 규격입찰서(제안서)제출기간:2024년 12월 9일(월)~ 2024년 12월13일(금)

  - 제출방법 : 직접제출, 우편접수 불가(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 제출장소 : 어린이회관유치원 3층 행정실 담당자 강해득(☎ 02-2204-6107)

  - 제출서류(관련 서식 제안요청서 참조)

모든서류는 원본제출을 원칙으로 하며 사본일 경우에는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처리하여 제출

      - 참가신청서 1부. [서식1]

      - 급식운영제안서 1부. [서식2]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 법인 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부.

      - 영업신고(허가)증 사본 1부.

      - 중기업,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 1부.

      - 최근 3년 이내 유치원 외부운반위탁 급식 실적확인서 1부. [서식3]

      - 위탁급식품 1식당 단가 내역서 1부. [서식5]

      - 급식제조원가계산 내역서 1부. [서식6]

      - 규격제안서(본원 제안서 작성 안내에 따라 A4규격) 10부.

     - 냉동.냉장 차량등록증 및 이에 따른 종합(책임) 보험가입 증명서 사본 1부.

      - 음식물배상책임보험 가입증명서(식중독:1인당 일천만원, 1사고당 3억원이상) 사본 1부.

      - 화재 보험증 사본 1부.

      - HACCP(국내인증서)등 안전 및 품질 증명서류 1부.

      - 직원 현황표(영양사 및 종사자 자격증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 종사자 전원 건강진단결과서(보건증) 사본 1부.

      - 방역 소독필증(최근) 사본(차량 및 사업장 포함) 1부.

      - 관계기관 위생점검 실적 1부.

      -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원본 각 1부.

      - 사업장 약도 1부.

      - 사업장 사진 (내부 및 외부) 1부.

      - 사용용수 사용료 납입영수증(최근 1개월) 또는 지하수 수질검사결과서 사본 1부.

      - 건축물관리대장 또는 임대차계약서 사본 1부.

      - 서약서 1부. [서식7]

      -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서식10]

      - 결산 확정된 최근 1회계연도 재무제표 1부.(국세청 홈텍스로 발급한 표준 재무제표) 

        ※ 구비서류 제출 시 번호 순서대로 편철하여 제출, 첨부 서류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함.

        ※ 대리인 접수 시 반드시 대표자의 위임장과 신분증을 지참

        ※ 사본 제출 시 반드시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후 제출,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음.



7. 제안서의 평가

  가. 제안서는 본 유치원 외부운반위탁 급식업체 선정위원회에서 평가합니다.

      평가항목 및 배점 한도는 [서식 8]과 같습니다.

  나. 제안서 평가에 있어서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을 경우에는 기한을 정하여 보완을 요구할 수 있으며, 요구한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한 경우에는 당초 서류만으로 평가합니다. 또한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최저배점 처리합니다.

  다. 본 입찰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급식업체 선정 추진위원회 평가항목에 의거 평정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평가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8.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유치원에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을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9.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 규격·가격 동시입찰 방식

    1) 1단계

     - 제1차 평가: 제안서 심사 및 평가(선정위원회)평가하여, 80점 이상인 업체 선정

     - 제2차 평가: 1차 평가결과 80점 이상 업체 대상 선정위원회 및 유치원관계자 현장방문 평가 및 심사

    2) 2단계: 1단계에서 선정된 업체를 대상으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하며, 예정가격 작성은 기초금액 ±3%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추첨된 4개를 산출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방식을 적용합니다.

  나.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8조 제1,2항 (현장방문 평가결과가 우수한 업체로 선정)에 따릅니다.

  다. 최종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 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7조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 보증금은 본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10.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2조, 및 21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참가의 자격이 없는 입찰, 기타 기획재정부령이 정하는 사유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이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본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라. 입찰 시 입찰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과 신분증 사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안전 및 보건 확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된 모든 사고에 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ㆍ보건 확보 의무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붙임1]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붙임2]「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청렴서약서 제출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6조의 2항, 동법시행령 제5조의 2항에 의거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서약서에 서명하여 계약체결 시 우리 유치원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입찰자의 승낙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조건, 조달청 입찰자용 이용약관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유치원에서 요구하는 사항과 입찰공고조건, 물품구매입찰유의서,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계약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4. 기타 유의사항

  가. 제안참가자는 제안서 등 제반서류를 정확히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작성 착오 및 누락, 허위 등에 의해 작성된 경우와 계약이행과 제반에 대한 무의지, 불성실시에는

     무효처리되며, 이에 대한 책임은 제안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하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국가계약법령, 행정안전부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는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에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6. 입찰 정보 제공

  ○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안내 :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

  ○ 공고 및 제안서 관련 : 어린이회관유치원 3층 행정실 담당자 강해득(☎ 02-2204-6107)

 



2024.12.





어린이회관유치원장











[붙임1]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어린이회관유치원의 위탁급식(벌크식)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은 본 사업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관계법령에 따라 책임질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4.   .   .

 

 

 

                                서약자 : ○○회사 대표 ○○○(인)

 

   어린이회관유치원장 귀하

 

[붙임2]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

 

○○○는 어린이회관유치원 위탁급식(벌크식) 사업 추진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는 위탁급식(벌크식) 사업을 추진함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다하겠습니다.

 

2. 안전·보건 관계법령상 의무사항을 이행하지 않아 중대산업·중대시민재해가 발생할 경우 그에 따라 발생하는 법적 처벌 및 우촌유치원의 불이익 조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종사자 및 이용자 등으로부터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개선 작업을 신속하게 조치하고, 관계행정기관의 이행명령에 따른 개선사항을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4. 안전보건관계법령상 관계자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 실시 등으로 안전문화정착에 대한 관계자의 인식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는 어린이회관유치원 위탁급식(벌크식)을 추진함에 위에서 명시한 내용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관련 계약에 따른 책임을 질 것을 서약합니다.

 

      2024.   .   .

 

 

                                서약자 : 00회사 대표 000(인)

 

   어린이회관유치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