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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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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7695-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2/16 16:51
공고명 2025년 군청사 보안경비용역
공고기관 경기도 연천군 수요기관 경기도 연천군
공고담당자 용역(☎: 031-839-217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3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2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77,687,000 원
   
배정예산
177,687,000 원
   
추정가격
161,533,636 원
낙찰하한율
87.995 %
 
4. 입찰공고서 원문
 

【연천군공고 제2024-1545호】


일반용역 (긴급)입찰공고

(총액입찰 / 적격심사 대상 / 전자입찰 / 지역제한)

* 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공고서 및 각종 입찰관련 규정, 과업내용서 등 입찰 및 과업수행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열람·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년 군청사 보안경비 용역

  나. 위    치: 경기도 연천군 연천읍 연천로 220, 연천군청 일원

  다. 용역기간: 2025.01.01. ~ 2025.12.31.

  라. 용역개요: 연천군청 내 건물 및 외곽 경비(세부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마. 기초금액: 금177,687,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인 경우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최종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 기초금액은 이윤이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비영리법인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이윤을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비영리법인이 포함되어 있을 경우 법인설립 목적을 감안하여 이윤은 설계 시 적용된 비율만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른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 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2. 현장설명 : 없음(생략)


3. 입찰서 제출 또는 개찰의 장소 및 일시

  가. 입찰서 접수개시일시: 2024.12.19.(목) 10:00

  나. 입찰서 접수마감일시: 2024.12.23.(월) 10:00

  다. 입찰서 개찰일시: 2024.12.23.(월) 11:00 (사정에 따라 개찰시간이 지연될 수 있음)

  라. 입찰서 개찰장소: 연천군청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집행되며, 지역제한 경쟁입찰 및 총액입찰로 적격심사    대상입니다.


4. 입찰참가 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해당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이나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서류의 사업장 소재지)가 경기도에 소재한 업체로서,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추고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가. 「경비업법」 제4조에 따른 시설경비업(업종코드:1164)으로 등록한 자(업체)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시설물경비서비스(세부품명번호:9212159901)]를 소지한 업체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상공인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ㆍ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에 따라 비영리법인도 참여 가능합니다.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http://www.smpp.go.kr 이용】

       단,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견적서를 제출하는 경우는 계약체결일까지)제출하는 경우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포함합니다.

  라.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하여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조달청 공공입찰통합관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이용】

     ※ 부적격자로서 고의로 입찰에 참가한 자,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제8호 또는 제9호에 의거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하거나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5. 공동계약 : 불가


6.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  참가 자격등록증 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견적)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서 갈음되며, 입찰보증국고귀속 등에 대하여는 「지방자치단체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따라 처리합니다.


7. 입찰서 및 제출방법

  가.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공공입찰통합관리시스템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나.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의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견적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동일빈도로 추첨된 번호가 2개 이상인 경우에는 낮은 번호선택)

   나. 낙찰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 및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지침」(경기도 예규 제739호, 2024.04.08.) [별표1-1] 단순노무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의 ”2억원미만“을 적용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낙찰하한율 87.995%이상)으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적격심사를 실시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실적인정범위

평가기준 규모(추정가격)

시설(물)경비용역 (무인경비 제외)

161,533,636원

     1) 적격심사 시 이행실적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준공완료 된 용역실적의 합계로 아래의 기준으로 평가합니다.

 

      ※ 실적인정여부는 발주부서의 판단에 의하며, 발주부서(행정담당관 권주용 주무관

        ☎031-839-2111)에서 승인된 실적만 인정합니다.

      ※ 특별신인도 또한 위 실적인정기준에 따라 기준금액 이상일 경우 부여합니다.


     2) 경영상태 평가는 신용평가 또는 재무제표에 따라 평가하며, 최근년도 한국은행 기업경영분석자료의 “N753, 경비, 경호 및 탐정업을 적용합니다.

       신용평가등급확인서 또는 재무제표를 제출하지 않은경우 최저등급으로 평가

     3) 신인도 등 기타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을 따릅니다.

   다.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받은 자는 통보받은 날로부터 7일이내에 적격심사 신청서류를 제출해야 하며,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에 따라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지 제4호]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적격심사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적격통과점수 이상인 자 중에서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종합평점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낙찰자가 없을경우에는 재입찰 또는 새로운 절차에 따라 재공고 입찰을 시행합니다. (단, 재입찰, 변경공고, 공고취소 시 개별 업체별로 재투찰 안내를 해 드리지 않습니다.)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 11장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그 용역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하여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별첨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참고


11.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 준수 이행 안내

 가. 본 용역은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 적용 대상 용역으로 이와 관련하여 다음의 내용을 이행하여야 하며,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및 향후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나. 본 입찰의 낙찰자는 아래의 ①~④호를 내용으로 하는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적격심사 시 제출하여야 하고, 확약서 내용대로 이행하여야 합니다.

      ①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한 노임에 낙찰률을 곱한 금액 이상의 임금을 지급할 것

      ② 퇴직급여, 4대 사회보험료 등 법정부담금을 지급할 것

      ③ 포괄적 재하청을 하지 아니할 것

      ④ 근로기준법, 최저임금법, 남녀고용평등과 일·가정 양립 지원에 관한법을 준수할 것

 다. 본 입찰의 낙찰자(계약상대자)는 현재 근무하고 있는 종사원이 있는 경우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고용을 승계하여야 하며, 용역기간 중 소속 근로자의 고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12. 보험료 사후정산 등에 관한 사항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예정가격에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의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상기 보험료 등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퇴직급여충당금

4,349,823

557,212

5,521,637

9,438,695


13. 기타(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공고문 및 관련규정, 설계도서 등 입찰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완전 숙지하고 참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사항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관련서류의 열람은 공고일부터 입찰참가신청 마감일까지입니다.

   다. 우리군에서는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므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별도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건의 용역기간은 "2025. 1. 1. ~ 2024. 15. 31.(12개월)"로, 계약체결 또는 착수일이 지연될 경우 용역 대금은 실제 근로기간을 기준으로 과업내용을 변경·정산하여 지급할 수 있습니다.

   마.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체결을 하여야 하며, 대금청구시 마청구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의 1.5%에 해당되는 경기도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하여야 합니다.

   바. 입찰(견적)참가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전에 조달청 정보관리과【전자조달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사. 본 입찰안내문은 조달청 공공입찰홈페이지(http://www.g2b.go.kr) 및 우리군청 홈페이지(http://www.iyc21.net)에 게재 되며,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통합관리시스템 홈페이지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 기타 문의처 안내

   - 용역계약분야 : 연천군 회계과 계약팀(031-839-2174)

   - 과업지시분야 : 연천군 행정담당관 행정지원팀(031-839-2111)

   - 전자입찰분야 : 조달청콜센터(1588-0800)


2024년  12월 16일


연천군 재무관


[별첨]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   업체명   )는 본 공사/용역/물품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