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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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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7232-00 공고일시  2024/12/16 16:57
공고명 2025년도 불법유동광고물 폐기물 처리용역(단가계약)
공고기관 인천광역시 남동구 수요기관 인천광역시 남동구
공고담당자 정원희(☎: 032-453-226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단가)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7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0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2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23,180.00 원
   
배정예산
21,653,060 원
   
추정가격
19,684,600 원
낙찰하한율
90.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인천광역시남동구 공고 제2024 – 2354호

 ※ 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공고함에 따라 “견적제출”을 편의상 “입찰”로 표시합니다.

        


   

용역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

* 본 입찰공고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의 규정에 의한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확정 전의 계약(입찰공고)으로 지방의회의 2025년도 세출예산 심의 결과에 따라 계약이 체결되지 못하거나 확정예산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계약이 2025.1.1. 이후 체결될 경우 대금은 실제 착수일로부터 일할계산 하여 지급합니다.


1. 견적 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 2025년도 불법유동광고물 폐기물 처리용역(단가계약)

  나. 용역기간 : 2025. 1. 1.(착수일) ~ 2025. 12. 31.

  다. 용역내용 : 가연성폐기물(폐합성수지, 폐목재, 폐고무 등) 운반 및 처리 등 과업지시서 참조

  라. 기초금액 : 금323,180원/톤 (부가가치세 포함)

  마. 예산금액 : 금21,653,060원 (예정물량 : 67톤)

   ※ 사업설명 : 남동구 도시디자인과 이우진 주무관(☎032-453-2285)에게 문의, 투찰 전 담당자와 과업

      지시서 등에 관하여 확인하시기 바라며, 미확인으로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 입찰 및 계약방법 : 전자입찰, 단가입찰, 제한경쟁입찰, 적격심사 비대상


3. 입찰서 제출 및 개찰에 관한 사항

 

입찰서 제출기간

입찰집행(개찰)일시

개찰장소

2024. 12. 17. (화) 10:00

~

2024. 12. 20. (금) 10:00

2024. 12. 20.(금) 11:00

남동구청 

입찰관PC


4. 입찰 참가 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

  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으며,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까지 주된 영업소가 인천광역시에 소재한 업체로서 다음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가. 「폐기물관리법」제25조에 의한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소각전문)

     (업종코드:1257) 허가를 받은 업체


5. 공동도급에 관한 사항 : 본 용역은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6.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결정 :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작성한 복수예비가격 15개 중에서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이하로 견적 제출한 자 중 예정가격의 90% 이상 최저가격으로 견적 제출한 자로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적격심사 없이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되,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의거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하며, 추첨방식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시스템 추첨을 통해 결정합니다.


7. 입찰 유의사항

  가.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 업체는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호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본 입찰에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제1항제8호 및 제9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8. 입찰서 제출의 무효에 관한 사항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 등 무효규정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제5호에 따른 변경등록을 하지 않은 입찰자의 입찰은 무효입니다. 따라서 나라장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 특히 입찰대리인은 입찰 당시 반드시 입찰참가 업체에 재직중인 임·직원이어야 합니다. 개찰결과 1순위 업체는 입찰참가자격 유효 여부 확인을 위한 증명자료로 다음의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 4대보험 중 어느 하나 가입 증명자료

     - 법인의 경우, 등기부등본에 등재된 임원 증명자료


9. 청렴계약이행각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

      조건을 이행할 것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서명하여 계약 시 우리 

      구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시행에 따른 규정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

      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산업안전보건법」 제61조(적격 수급인 선정 의무) 및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5조(도급,용역,위탁 등 관계에서의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 규정

      에 따라 계약상대자는 계약일부터 착수일 전까지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안전보건수준평가에서 기준(70점) 이상 점수를 받아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과업지시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계약상대자(낙찰자)는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 제재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라. 대금청구시 청구금액의 2.0%에 해당하는 인천광역시 지역개발채권(공채)을 소화하여야 합니다.

  마. 공고내용 및 개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바. 보충정보 제공처

     - 과업에 관한 사항 : 남동구청 도시디자인과 이우진 주무관(☎032-453-2285)

     - 입찰에 관한 사항 : 남동구청 재무과 정원희 주무관(☎032-453-2263)

     - 전자입찰 이용에 관한 사항 : 조달청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


   

▸ 본 입찰 건과 관련하여 우리 구 직원이 금품, 향응, 편의제공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남동구 홈페이지 공직자부조리신고 또는 감사실(032-453-2070)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공익신고자는 비밀보장·신변보호·보호조치를 통해 어떠한 불이익도 받지 않습니다.


2024.  12.  16.







인천광역시 남동구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