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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228398-01 (정정공고) 공고일시  2024/12/16 17:17
공고명 2025년 진주 하수슬러지처리시설 폐기물 위탁처리 용역(단가계약)(긴급)
공고기관 진주시시설관리공단 수요기관 진주시시설관리공단
공고담당자 김원빈(☎: 055-760-190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단가)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6 17:3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2/22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3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2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48,240.00 원
   
배정예산
329,475,300 원
   
추정가격
299,523,000 원
낙찰하한율
86.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진주시시설관리공단 공고 2024 - 28호



용역전자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진주 하수슬러지처리시설 폐기물 위탁처리 용역(단가계약)

  나. 위    치 : 진주시 남강로 1607(초전동) 진주 공공하수처리시설 내

  다. 용역예정금액 : 금329,475,300원 (추정가격 : 299,523,000원 / 부가세 : 29,952,300원)

   ※ 예상톤수 : 3,345톤

구 분

예정물량(A)

톤당 예정단가(B)

비용(A×B)

비 고

비산재

운반비

35톤

89,980

3,149,300

매립,재활용

처리비

253,000

8,855,000

그 밖의 분진

또는 공정오니

(건조물)

운반비

1,510톤

51,700

78,067,000

재활용

처리비

127,600

192,676,000

유기성고형연료

(건조물)

운반비

(BCT차량)

1,800톤

25,960

46,728,000

판매

합 계

3,345톤

548,240

329,475,300

부가세포함

(단가 기초금액)

(예정금액)

  라. 기초금액 : 금548,240원/톤(부가가치세 포함)

   ※ 본 계약은 단가입찰로 반드시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마.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25.12.31.(2026년 단가계약 체결시 까지 연장가능)

  바.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와 같음

  사. 본 입찰의 계약은 낙찰단가(원/톤)×예산톤수로 환산한 금액에 의해 계약

*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 전 또는 예산 확정전의 계약으로 지방의회 예산 심의결과에 따라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이 변경될 수 있고, 이 경우 계약상대자는 어떠한 손해배상이나 이의제기 등을 할 수 없습니다.

* 본 입찰의 계약의 효력은 예산이 배정된 이후 발생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 기초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오니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계약이 2025.1.1. 이후 체결될 경우 용역 대가는 일할 계산하여 지급합니다.

 

< 유 의 사 항 >

 

 

 

첨부된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열람·확인하신 후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2. 전자입찰 개시일시 : 2024. 12. 16.(월) 10:00


3. 전자입찰 마감일시 : 2024. 12. 23.(월) 10:00


4.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2. 23.(월) 11:00 진주시시설관리공단 입찰집행관 PC

 ※ 동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개찰결과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1) 「폐기물관리법」제25조에 따른 폐기물중간처분업 또는 폐기물종합처분업 또는 폐기물중간재활용업 또는 폐기물최종재활용업 또는 폐기물종합재활용업 허가를 받은 업체로 영업대상 폐기물에 사업장폐기물 소각시설 비산재(51-08-02), 그 밖의 공정오니(유기성, 51-01-06) 또는 그 밖의 분진(51-05-99)이 등록된 업체로서 폐기물관리법 시행규칙(별표 5) 폐기물의 처리에 관한 구체적 기준 및 방법을 준수해야 함

   2) 폐기물관리법」제25조에 따른 폐기물 수집·운반업(사업장배출시설계폐기물)허가를 받고 영업대상 폐기물 운반이 가능한 업체로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 입찰 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업체

 나.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다. 공동도급 가능

   1) 공동도급(공동이행방식, 분담이행방식, 혼합방식)이 가능하고, 공동수급체의 중복결성은 금지합니다.

    * 분담비율 : 처리업 62%, 수집·운반업 38%

    *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분담 부분을 이행하는데 필요한 각각의 입찰참가 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2) 공동수급체를 구성 할 경우에는 대표사를 포함하여 5인 이하로 구성하여야 하며,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은 5%이상으로 하여야 합니다.

       ☞ 혼합방식의 경우 공동이행방식으로 참여한 구성원이 분담이행방식으로 참여할 수 없음(실격처리)

 ․ 예시 1 : A, B, C 3개 업체가 공동수급체를 구성

           -  공동이행 : A + B, 분담이행 : C ⇒ 참여가능

 ․ 예시 2 : A, B 2개 업체가 공동수급체를 구성

           -  공동이행 : A + B, 분담이행 : A ⇒ 참여 불가능

   3)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제출기한 : 2024. 12. 22.(일) 18:00

      ※ 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거나 동 협정서의 내용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②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③ 대표사는 나라장터시스템의 ‘조달업체업무-용역-투찰관리-공동수급협정서승인’ 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승인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 제44조에 따라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가 적용되는 사업입니다.

 마. 입찰참가자격 등록

    ❍ 조달청의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하여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등록절차와 나라장터(G2B) 이용안내는 정부조달콜센터(☎지역번호 없이 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6. 입찰보증금

  「지방계약법」 제12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37조, 제38조에 따르며, 입찰보증금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7. 입찰 및 낙찰방법 : 단가입찰, 전자입찰, 적격심사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 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6.745% 이상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경상남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1」에 따라 적격심사 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예정)자로 결정합니다.

    1) 경영상태 평가: 재무제표 또는 신용평가등급확인서 중 대상자가 선택한 방법으로 평가하며, 경상남도 일반용역 등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2] 일반용역 분야별 평가방법에 의합니다.

    2) 적격심사 시 업체별 출자(분담)비율에 의한 평가기준(공동도급의 경우)

      - 실적인정 분야 :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5년 내 사업장배출시설계폐기물 처리 및 수집․운반 분야의 완성(준공)된 용역이행실적 합계액(기성실적 제외)만 인정하오니, 실적증명서 발급 시 이행기간을 반드시 명시하시기 바랍니다.

     - 평가기준(금액기준) : 이행실적은 폐기물처리와 수집운반을 구분 평가

       ㉮ 수집운반(사업장배출시설계폐기물) : 127,944,300원(부가세 포함)

       ㉯ 비산재 처리    :  8,855,000원(부가세 포함)

       ㉰ 공정오니 처리 : 192,676,000원(부가세 포함)

        * 실적증명서 발급 시 ‘용역개요’ 등에 반드시 위 분야의 실적임을 확인 할 수    있어야 실적으로 인정하며, 수집운반 실적과 처리실적(비산재,공정오니,유기성고형연료)으로 구분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실적증명서는 관련협회 또는 공공기관의 확인을 받은 실적증명서(적격심사세부기준 별지 제3호 서식 참고)를 제출하여야 하며, 관련협회(공공기관)에 신고 받지 않은 민간회사의 용역이행실적이 있는 경우 세금계산서 사본(원본 제시), 계약서 사본 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 실적증명서(적격심사세부기준 별지 제3호 서식)를 제출한 경우에 한하여 인정 평가합니다.

        ※ 이행실적 인정 여부에 관하여는 발주부서(자원순환팀)의 판단에 따릅니다.

    ○ 안전보건경영시스템인증, 최근 3년간 사망재해·산재은폐 등 사업장, 최근 5년   간 중대재해 발생 이력 업체는 경상남도 일반용역 등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 1 에 따른 가감점이 부여됩니다.

 다. 적격심사 각 심사항목별 평가기준일은 입찰공고일을 원칙으로 하고, 기타 공고문에 기재되지 않은 사항은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라.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적격심사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적격심사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적격심사 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서류제출(참가자격 서류 등) 통보를 받은날로부터 7일 이내에 관련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기타 이견이 있을 경우 발주처의 판단에 따릅니다.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입찰에 참여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이행하겠다는 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서명하여 계약 시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이행사항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9조) >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 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2. 기타 참고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관련 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국가종합조달전자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공고문, 과업지시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사항에 대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비영리법인의 목적사업인 경우로써 비영리법인이 낙찰될 경우에는 낙찰금액에서 이윤을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합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업체의 전자입찰시스템 및 네트워크 장애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공고문은 진주시 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http://www.jjsiseol.or.kr) 및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www.g2b.go.kr)에 게재되며, 개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계약체결 시 인지세법 제3조의 규정에 의거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1조의 규정에 의한 계약이행의 보증을 하여야 합니다.

 바. 본 용역은 계약체결(대금 청구) 시 계약금액의 1.25%에 해당하는 경상남도 지역개발공채를 매입 하여야 합니다.

 사. 기타 문의사항

     1) 사업 관련 문의 : 진주시시설관리공단 자원순환팀 한재호 (☎ 055-760-1931)

     2) 공고 관련 문의 : 진주시시설관리공단 경영지원팀 김원빈 (☎ 055-760-1906)

     3) 전자입찰 이용방법 등 :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2024.  12.



진주시시설관리공단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