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보건소 공고 제2024-44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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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도 충주시 건강복지타운 전기안전관리 대행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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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의견적 제출안내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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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계약)은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의 효력이
발생하지 않으며(계약 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정 예산(사업비)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 및 용역기간 등은 조정될 수 있음.
※ 관련근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3조(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체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6조(회계연도 시작 전의 계약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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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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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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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 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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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도 충주시 건강복지타운 전기안전관리 대행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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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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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주시 건강복지타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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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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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주시 건강복지타운 청사 전기안전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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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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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 1. ~ 2025. 12. 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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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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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26,027,760원(금이천육백이만칠천칠백육십원), 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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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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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제한(충청북도 충주시), 총액수의, 전자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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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세한 사항은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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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문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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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주시보건소 보건과(☎043-850-3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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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문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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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주시보건소 보건과(☎043-850-34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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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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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방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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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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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찰기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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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17. 10:00 ~ 2024. 12. 23.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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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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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23.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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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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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주시보건소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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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재입찰 진행(개찰) 일시 : 2024. 12. 24. 11:00
- 개찰 후 낙찰예정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을 실시(별도 통보 없음, 투찰자 확인)하며,
재입찰일 10: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재투찰하여야 합니다.
- 전산장애나 개찰건수가 많을 경우, 개찰시간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 본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 및 이윤이 포함된 금액으로서 모든 응찰업체는 이윤,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가격제안서 제출)으로 입찰하여야 하며, 면세사업자는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등을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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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입찰 참가자격 및 제한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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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에 참가할 업체는 아래의 각 사항을 모두 갖춰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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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주된 영업소재지(본사 또는 지사)가 충주시에 있는 업체로서, 「국가종합전달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아래의 자격을 모두 해당(등록)하는 업체
① 「전기안전관리법」제26조 및 동법 제22조제3항에 따른
전기안전관리대행사업자(업종코드: 1190)로 등록한 업체
②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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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의 규정 및
같은 법 제33조(입찰 및계약체결의 제한) 규정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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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용역은 공동수급을 불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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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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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견적제출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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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견적제출은 전자견적제출로서 별도의 견적 참가신청을 하지 않으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견적제출에 참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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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견적제출은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를 받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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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입찰의 무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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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용역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전자입찰 특별 유의서에 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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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입찰서의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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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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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의 견적서 제출은 조달청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야 하며 입찰의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보낸 문서함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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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예정가격 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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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 선택된 4개 번호의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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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낙찰자 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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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0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 결정하며, 입찰결과 동일가격 견적제출자(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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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상대자는 계약상대자(낙찰자)로 결정 통보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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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가 없을 경우에는 개찰일로부터 1일 이내에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
- 재입찰 시 참여업체에게 별도 통보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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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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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는 대금 청구 시 청구금액의 2.5%에 상당하는 충청북도 지역개발기금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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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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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 시의 판단에 따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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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입찰공고문,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모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사항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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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계약이행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 제6조의2 및 같은법 시행령 제5조의 2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고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 시 대표자 명의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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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 신청자는 입찰 및 계약시 제출한 관련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
될 경우에는 입찰에 관련된 모든 자격이 상실되며, 관련 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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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 등에 관한 사항 : 조달청 전자입찰콜센터(☎1588-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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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주시보건소 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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