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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8635-00 공고일시  2024/12/16 17:34
공고명 경북보건대학교 스마트물류과 및 스마트팜과 역량강화를 위한 디지털 콘텐츠 제작
공고기관 경북보건대학교 산학협력단 수요기관 경북보건대학교 산학협력단
공고담당자 박시후(☎: 054-420-920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23 12: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3 12:00 개찰(입찰)일시 2024/12/23 12: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0 원
   
추정가격
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찰공고 제2024-001호 (하이브)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경북보건대학교 스마트물류과 및 스마트팜과 역량강화를 위한 디지털 콘텐츠 제작

2. 입찰방법 : 경쟁입찰(협상에의한계약)

3. 용역내역

  1) 스마트물류과 e-Learning 콘텐츠 제작(10개 과목)

  2) 스마트팜과 e-Learning 콘텐츠 제작(4개 과목)

    *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4. 입찰참가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고 있지 않은 업체.

  2)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로 신고한 업체

  3) 공고일부터 계약일까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중인 사업자는 본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4) 최근 3년간 e-Learning 콘텐츠 제작 계약업체로서 납품 실적 1억원 이상 보유 업체

5. 입찰일정

  1) 접수기한 : 2024년 12월 23일(월) 12:00 까지

  2) 접 수 처 : 경북보건대학교 행정지원처

  3) 접수방법 : 방문접수

  4) 제안설명회(PT) : 2024년 12월 23일(월) 14시(잠정) 변동 시 개별 통보

                  ※ 입찰서류 접수 순으로 발표(업체 당 질의응답 포함 30분 이내)

6. 입찰보증금

  1)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5%이상을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

  2)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은 우리대학에 귀속됩니다.

7. 입찰의 무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률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따른다.    

8. 제출서류 

  1) 입찰 참가 신청서 1부 (본 대학 소정양식).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3)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개인은 개인인감증명서) 각 1부.

  4) 제안서(A4 규격, 50P 이내) 7부.

  5) 견적서 및 산출내역서(부가세포함) (인감으로 날인 후 봉인 제출)

  6) 소프트웨어사업자 등록 증명서  1부.

7) 국세 및 지방세 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8) 입찰보증보험증권

  9) 가격제안서 1부(밀봉, 날인, 부가가치세 포함, 항목별, 과목당 단가 작성)

  10) 기업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11) 청렴계약이행각서 1부 (본 대학 소정양식).

  12) 실적증명서 1부

 

9. 낙찰자 결정 방법

  1) 입찰참가업체의 제안서(제안서 설명회)를 본교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하여 고득점자 순으로 우선 협상대상자를 선정함.

  2) 기술평가(80점)와 가격평가(20점) 점수를 합산하여 평가함. 단 총점이 70점 이하인 업체는 협상대상에서 제외함.

  3)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하며 협상결렬시 차순위 업체와 협상하여 계약상대자(낙찰자) 선정하며 선순위자와 협상 타결시 후순위자와는 협상 없음.

  4) 평가점수가 동점일 경우 사업수행능력평가 부분의 점수가 높은 업체를 우선협상 대상자로 한다.

   * 협상적격자의 협상순위 및 협상일정은 개별통보

10. 기타사항

  1) 제안서는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진다. 단 계약서에 명시된 경우 계약서 내용을 우선한다.

  2) 무상유지보수 기간은 최종 검수 완료 후 12개월로 하며, 천재 지변 및 사용자 고의성을 입증할 수 있는 하자를 제외하고는 이 기간 동안 결함이 발생될 경우 즉시 무상으로 보완 및 교체하여야 함.

  3) 제출된 서류는 교환, 변경, 취소할 수 없으며 반환하지 않으며 구비서류가 미비할 경우 접수하지 않음.

  4)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계약총액의 10%에 해당하는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한다.

  5)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결정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음.

  6)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참가자격이 없는 것으로 판명된 경우는 재입찰을 실시함.

  7)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11. 문의처

  1) 입찰에 관한 사항 : 행정지원처 (☎054-420-9256)

  2) 제안요청서에 관한 사항 : 행정지원처 (☎054-420-9256)

* 첨부파일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제안요청서  1부.

           3. 청렴계약이행각서 1부.

           4. 평가항목 및 배점표

2024. 12. 16. 


경북보건대학교 산학협력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