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 미추홀구 공고 제2024-2144호
소액수의(용역) 견적제출 안내 공고
1. 공고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학익적환장 폐합성수지류 폐기물 처리용역(연간단가계약)
나. 용역개요 : 폐합성수지류 250톤『과업지시서 참조』
다. 용역기간 : 착수일 ~ 2025년 12월 31일까지
※ 본 사업은 2025년도 사업으로 본예산확정이후 계약을 체결하며, 지방의회의 예산심의 결과에
따라 계약금액이 변경, 조정될 수 있습니다.
라. 추정금액 : 금68,75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마. 기초금액 : 톤당 275,000원(부가가치세 포함/ 톤당 위탁처리단가)
바. 전자견적서 제출기간 : 2024.12.17.(화)【10:00】~ 2024.12.20.(금)【11:00】
사.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4.12.20.(금)【12:00】이후 우리 구 입찰집행관PC
※ 개찰결과 낙찰예정자가 없는 경우(유찰)에는 재입찰을 허용하며, 재입찰을 실시할 경우 2024.12.20.(금)16:00까지 투찰하여야 합니다. (업체자체 확인- 별도통보 없음)
아. 공동수급협정서 마감일시 : 2024. 12. 19.(목)【18:00】
자. 과업설명 :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설계서 및 자세한 사업내역은 자원순환과 청소 행정팀(☎ 032-880-435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설계서 및 사업내역(과업지시서) 등 그 내용을 열람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입찰(견적제출) 참가자격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구비한 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인천광역시 내에 소재한 업체여야 합니다.
나. 폐기물관리법 제25조에 의거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소각전문)[업종코드:1257] 등록을 필하고, 수집·운반·처리가 가능한 업체여야 합니다.
다. 단, 면허보완을 위해 폐기물 수집․운반업(사업장비배출시설계폐기물)[업종코드:1227] 허가를 받은 업체는 공동수급협정(분담이행방식)에 의하여 공동도급 참여가 가능하고 공동수급 대표사는 폐기물중간처분(지정폐기물외 폐기물-소각전문)[업종코드:1257]업체이어야 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 수는 대표사를 포함하여 2개사 이내로 모두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인천광역시인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및판로지원에관한법률」시행령 제2조의 3 및「중소기 업자우선조달제도업무처리기준」에 따라 중소기업 우선조달계약 예외사항에 해당됩니다.
마. 조달청 전자입찰[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하며,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공동수급협정서 제출(필요시)
가. 제출기한 : 2024. 12. 19.(목) 18:00
나. 공동수급협정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 제공하는 기능에 따라 각 사가 이를 제출한 후 대표업체가 승인하여 제출하는 것으로 합니다. 대표업체 승인은 입찰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의 단독입찰로 간주하여,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이 되지 않습니다.
다. 대표자는 반드시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여부를“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입찰(견적제출)의 무효에 관한 사항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제8장 입찰 유의서」 및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규정에 의합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본 공고는 소액수의 견적공고로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6. 낙찰자 결정
가. 본 용역은 지역제한이 있으며, 적격심사 비대상입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며 입찰에
참가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다.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88%)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지방자치단체수의계약운영요령(행정안전부예규)」에 규정되어 있는 결격사유에 해당 되지 않는 자를 계약 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라.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예정자를 결정합니다.
(전자조달시스템의 자동추첨방식 적용함)
7. 청렴계약이행준수 및 안전·보건확보 의무이행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견적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이행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
|
|
|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다. 산업안전보건법 제61조(적격 수급인 선정 의무) 및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5조(도급 ․ 용역 ․ 위탁 등 관계에서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규정에 따라 낙찰(예정)자는 발주부서에 안전보건관리계획서제출하여야하며, 안전보건수준 적정성 평가를 받아야 합니다.
- 안전보건수준평가 :『도급사업의 안전보건관리 운영 매뉴얼』(고용노동부 고시) 참조
8. 전자계약체결
우리 구는 G2B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하며, 우리 구에서 송신하는 계약서 초안에 3일 이내에 응답하여야 하고, 전자계약서의 상호 인감날인은 생략합니다.
9. 기 타
가. 전자입찰 등록및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여 장애를 해결하시고,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수의계약운영요령, 용역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조달청전자입찰시스템이용약관,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숙지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관련사항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모든 불이익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낙찰자는 대금 청구 시에는 청구금액의 2%에 해당하는 인천광역시 지역개발 채권을 소화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과 관련된 부패·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에 대해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감사실 감사팀(☎ 032-880-4067) 및 미추홀구청홈페이지(민원안내>전자민원창구>신고센터)에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됩니다.
10. 보충정보 제공처
가.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나. 입찰에 관한 사항 : 재무과 계약팀 (☎ 032-880-4141)
다. 용역에 관한 사항 : 자원순환과 청소행정팀 (☎ 032-880-4352)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2월 16일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