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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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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9055-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2/16 19:46
공고명 2025년 재활용센터(이동읍) 폐매트리스 위탁처리용역
공고기관 용인도시공사 수요기관 용인도시공사
공고담당자 최정연(☎: 031-330-397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7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3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2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95,900,000 원
   
배정예산
395,900,000 원
   
추정가격
395,900,000 원
낙찰하한율
86.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용인도시공사 공고 제2024 – 214호

 

입찰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재활용센터(이동읍) 폐매트리스 위탁처리용역

  나. 용역위치 : 용인시 처인구 이동읍 백옥대로 489번길 19-6(공공재활용센터)

  다. 용역개요 : 폐매트리스 37,000개 처리(더블 및 싱글 구분없음, 라텍스 제외)

                - 상세내용은 과업지시서 참조

  라.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 2024. 12. 31.까지

  마. 추정금액 : 금395,900,000원【부가가치세 면세】

  ※ 『부가가치세법』 제26조제1항제5호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5조제12호에 따른 면세대상임

 

2. 계약방식

  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합니다.

  나. 입찰방법은 총액입찰, 지역제한(경기도), 적격심사, 청렴계약 대상용역입니다.

 

3. 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입찰서 제출기간 : 2024.12.17.(화) 09:00 ~ 2024.12.23.(월) 10:00까지

  나. 개찰일시 : 2024.12.23.(월) 11:00 이후 / 입찰집행관 PC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입찰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라 참가자격을 갖춘 경기도 업체로서,

  나. 『폐기물관리법』 제25조에 의한 폐기물중간재활용업 (지정폐기물외 폐기물)[업종코드:6770], 기물종합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업종코드:6786] 중 1개 이상 허가를 받은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 제44조(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해당합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 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제1항 각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등록 시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에 동의하여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 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는 등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방자치단체 공사입찰 유의서 제14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 유의서에 반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나.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되며,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대여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처분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 참여업체들이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86.745%)이상 최저가로 입찰한자의 순으로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격심사는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지침』[별표1-3]폐기물처리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추정가격 5억원미만 2억원이상)을 적용합니다.

 이행실적 평가는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최근 5년 이내(창업기업, 소기업·소상공인은 7년 이내)

   이행완료(준공)된 "폐매트리스 위탁처리 용역”으로 인정하며, 평가대상 금액은

   금395,900,000원(부가가치세 제외)입니다. * 구체적 인정처리 기준은 발주처의 기준에 따릅니다.

 경영상태 평가는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하여 유효기간 내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거나, 재무제표에 따라 평가하며 자세한 내용은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지침에 따릅니다.

 

라.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사업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사업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첨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함)

  마. 격심사대상자로 통보받은 업체는 서류제출의 통보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 적격       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만일 정해진 기간(일시)까지 서류가 접수되지 않을 경우       적격심사대상에서 제외됩니다.

 

8. 적격심사에 필요한 제출서류

  가. 적격심사신청서 1부 (별지 제1호서식)

  나.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 1부 (별지 제2호서식)

  다. 일반용역 이행실적 증명서 1부 (별지 제3호서식)

  라.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또는 재무제표 1부

  마.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1부 (별지 제4호서식)

  바.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각 1부

  사. 신인도 평가 관계 증빙자료(해당 내용)

  아.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자. 해당면허 사본 1부

 

9.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시행에 따른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 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 관리 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0. 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계약관련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조달업체이용 약관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위 사항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애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 마감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공사은 청렴계약 대상 공사이므로 계약 시 용인도시공사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약 시 인지세법에 의하여 계약금액에 해당하는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대금청구 시

      구금액(부가세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기금채권을 매입해야 합니다.

  마. 입찰결과는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바. 본 입찰건과 관련하여 우리공사 임직원들이 금품·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용인도시공사 행동강령책임관 감사팀(☎031-330-3922)에게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 보충정보 제공

    - 계약에 관한 사항 : 회계팀(☎031-330-3971)

    - 용역에 관한 사항 : 자원재생팀(☎031-8097-6802)

    - 전자입찰 이용에 관한사항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2024년   12월  16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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