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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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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9066-00 공고일시  2024/12/16 19:49
공고명 2025년 완주군 대표홈페이지 유지관리 용역
공고기관 전북특별자치도 완주군 수요기관 전라북도 완주군
공고담당자 계약담당(☎: 063-290-235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8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0 14:00 개찰(입찰)일시 2024/12/20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1,320,000 원
   
배정예산
61,320,000 원
   
추정가격
55,745,45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완주군 공고 제2024 – 1991호


     용역 전자견적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완주군 대표홈페이지 유지보수

 나. 용역개요 : 과업지시서 참조

 다. 용역기간 : 2025. 01. 01 ~ 2025. 12. 31

 라. 추정금액 : 금61,320,000원(추정가격 55,745,455원, 부가가치세 5,574,545원)

 마. 기초금액: 금61,320,000 

  본 용역의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고 투찰하시기 바라며 이를 인지

      하지 못한 책임은 전적으로 견적 참가자에 있습니다.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전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은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있음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 규정)


2. 견적 제출기간 등

. 전자견적서 접수기간 : 2024. 12. 18. 14:00 ~ 2024. 12. 20. 14:00

 나. 본 견적은 전자입찰로만 진행하며,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개찰일시 : 2024. 12. 20. 15:00 (완주군 재정관리과 입찰집행관 PC)

 가.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집행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입찰 집행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견적 및 계약방식

 본 견적은 수의견적이며, 총액입찰대상입니다.



5.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로 견적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 해당사업에 관한 사업자 등록증이나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서류의 업장 소재지)이 전북특별자치도내에 있는 업체로서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①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업)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②중소기업제품의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동법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증명서〔세부품명 : 전산업무(소프트웨어개발)분야의

      프트웨어유지및지원서비스(8111229901) 또는 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8111159901)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직접생산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 있어야 함)

   ③「중소기업기본법」제2조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기업․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으로 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

          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다만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은 계약체결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심사에 포함합니다.

   ④ 활한 유지보수를 위해 최근 3년 이내 전자정부 표준프레임워크기반 홈페이지 유지보수 사업 단일건으로 4천만원이상 실적증빙 가능한 업체

   ⑤ 활한 유지보수를 위해 최근 3년 이내 홈페이지 웹접근성 품질마크 취득 실적을 3건 이상 보유업체

       찰참가자는 홈페이지 유지보수 실적증빙(④항 및 ⑤항) 사전제출(사업부서 정지원과 담당자 ☎063-290-2444/팩스 063-290-2053) / 실적증비 미제출시 사전판정에서 제외 / 제출기한 : 2024.12.19.(목)18:00한

       ※ 이행실적 인정여부는 사업부서 담당자의 판단에 의합니다.

       

 나. 본 용역은 제조․공급사와 완주군간 상호 물품공급․기술지원협약이 체결되어

     있으므로, 최종 낙찰자는 물품공급․기술지원협약 업체와 사용협약을 체결하고

     착수시 사용협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완주군과 제조사 기술지원협약 체결 : 콘텐츠관리시스템(PLANWEB), 외국어자동번역(EZ-WEB)

 다.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특별유의서 제10조 제1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또한 입찰대리인은 반드시 입찰 당시 입찰참가업체에 재직중인 임직원이어야 하며

   이를 증명치 못할 경우 해당 견적은 무효입니다.

 라. 전자입찰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정

   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

   스템(www.g2b.go.kr)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6. 현장설명 및 설계내역서의 열람

 가. 본 용역은 현장설명은 생략하고 설계내역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설계내역서 문의 및 열람은 견적공고일부터 견적마감 일시까지 사업부서인 완주군청 행정지원과(☎063-290-2444)에서 가능합니다.

7. 입찰보증금

 가. 모든 견적참가자에게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전자입찰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합니다.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본 입찰의 복수예비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15개를 작성하고, 예정가격은 입찰서 제출시 입찰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많이 선택된 번호순으로 4개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90호]에 따라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8%이상 응찰자중 최저가격 견적자가 낙찰자로 결정되며 수의계약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아야 하고 적격심사는 생략하며 낙찰자는 10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수의계약 결격사유: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별표1)

 다. 동일가격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점을 통해서 낙찰자를 결정하며, 추첨은 나라장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9. 견적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입찰유의서 제14조에 해당하는 견적은 무효로 합니다.

10.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등 제출

 가. 견적에 참가하는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동 청렴계약입찰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은 조달청 인터넷(http://www.g2b.go.kr)에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나. 견적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체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견적 설명서

 가.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공고문,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 특별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용역계약 특수조건 등 견적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견적 전에 열람 및 숙지하고 견적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참가자에 있습니다.

 나.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 군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2. 기타 문의사항

 가. 견적공고․집행 및 계약체결 : 완주군청 재정관리과(☎063-290-2353)

 나. 사업의 세부내용 문의 : 완주군청 행정지원과(☎063-290-2444)

 다.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콜센터(☎1588-0800)

 라. 본 공고안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및 우리군 홈페이지에 게재합니다.

 마.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조달청 홈페이지(http://www.pps.go.kr)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2024.  12.  16.


완 주 군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