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229527-01 (정정공고) 공고일시  2024/12/17 10:57
공고명 2025년 제 4회 장애·비장애 대학(원)생 창업경진대회 행사위탁 용역
공고기관 한경국립대학교 수요기관 한경국립대학교
공고담당자 박선영(☎: 031-610-462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7 11: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30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3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77,000,000 원
   
추정가격
160,909,091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용역 입찰 공고


 과업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의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 및 계약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가. 입찰건명: 2025년 제 4회 장애·비장애 대학(원)생 창업경진대회 행사위탁 용역

 나. 계약기간: 계약체결일 ~ 2025. 2. 10.

 다. 사업금액: 금177,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자는 입찰 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

                  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라. 입찰방법: 제한경쟁(총액)입찰

 마. 계약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바. 공동수급 및 하도급: 불허

----------------------------------------------------------------

 

2. 입찰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1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 요건을 갖춘 자로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에 해당되지 아니한 사업자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 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나라장터(G2B)에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기타자유업종(업종코드: 9999)으로 입찰참가 자격을 등록한 업체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1항 2호의 비영리법인에 해당하는 자는 참여 가능)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제안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기타행사기획 및 대행서비스(세부품명번호: 8014199001)]를 소지한 자(단, 사업 용역계약을 비영리법인과 체결하려는 경우는 적용받지 않음)

  마.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최근5년간 국가, 지방자치단체, 정부투자기관, 민간에서 시행한 유사과업 수행 실적이 있는자

  바. 공동 계약 및 공동 이행 방식 불가, 하도급 금지


3.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나라장터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은 입찰마감일 전일 18:00까지 완료해야 함

  나. 제안서 및 서류 제출

        1) 제출기간: 공고일정(제출개시 일시~제출마감 일시)에 따름(시간 엄수)

        2) 제출서류: 제안요청서 상 참가자격 및 평가관련 서류 일체

 - 사업자등록증 1부

 -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 법인등기부등본(개인 주민등록등본) 1부

 - 위임장(대리인일 경우, 재직증명서/신분증 첨부) 1부

 -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 회사경영실적(최근3년) 또는 기업평가서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사본) 1부

 - 직접생산확인증명서 1부

        3) 제출방법: 조달청 e-발주시스템(http://rfp.g2b.go.kr)

        제안서 제출은 가격 입찰서 제출 여부에 관계없이 제출 가능하며, 원활한 제출을 위하여 가급적 마감일 전일까지 제안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가격입찰서와 기술평가 제안서 모두 제출되어야 유효한 입찰입니다.

         제안서 및 입찰참가신청 서류 등은 “제안서 제출 매뉴얼”을 참고하여 나라장터(e-발주시스템)를 통해 온라인으로 제출

        ※ e-발주시스템(http://rfp.g2b.go.kr) ⇒ 공지사항 ⇒ “제안서 제출 매뉴얼”

         제안서 제출 후 반드시 조달업체업무 ⇒ (물품, 용역)투찰관리 ⇒ 기술평가제안서 메뉴에서 제안서 제출사항 다음의 “제안서 제출 유의사항” 확인 요망


< 제안서 제출 관련 유의 사항 >

*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제안서 제출여부를 시스템을 통해 최종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① 나라장터를 통한 제안서 제출확인 방법
  : 공고상세 “제안서 제출/결과확인” 버튼으로 제안서 제출여부 확인

  ②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안서를 제출 한 경우
  : e-발주시스템 “제안 > 제안내역확인” 메뉴에서 제출여부 확인

* 제안서(전자파일)가 마감일시까지 나라장터 서버에 수신되지 않을 경우(상기 제출경로를 통하지 않은 건도 포함)와 첨부파일의 하자인 경우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며, 제안서 미제출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단, 평가참고자료(발표자료 등) 미제출시 제안서와 제안서에 포함된 서류로만 평가합니다.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5조(전자적 형태의 입찰서 제출) 제6항을 준용하여 처리합니다.

 ※ 가격입찰서 제출 : 나라장터 전자입찰


4. 제안서 평가 방법

 가. 기술능력 평가: 평가위원회 개최 후 서면평가

  나. 가격평가(가격점수 산출): 나라장터에서 자동 산출됨

  다. 종합평가: 기술능력 평가점수와 가격점수 합산

  라. 평가결과는 나라장터에 공개하며, 선정된 우선협상대상자는 개별 통보


5.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가.협상은 제안서 기술평가(90점)와 가격평가(10점)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순으로 합니다.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0%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나. 기타 사항은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에 의합니다.

   ※ 구매규격 사전공개일부터 제안서 평가일까지 입찰자(공동수급체 구성원 포함) 및 당해 입찰과 관련하여 입찰자와 이해관계를 같이 하는 자(제안서에 명시된 하도급자, 협력업체)의 소속 임ㆍ직원이 당해 입찰과 관련하여 평가위원(전문인력 명부 또는 전문 평가위원 명부에 등재된 자 포함)을 사전 접촉(‘접촉’은 SNS, 문자, e-메일 등을 활용하여 의도적으로 평가위원에게 입찰자를 인식시키는 행위를 의미한다.)한 것이 사실로 확인된 경우 당해 제안서 평가 종합점수(기술점수와 가격점수를 합산한 총점 100점 만점 기준)에서 5점을 감점 처리한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의 납부

      1)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합니다. 다만, 각 중앙관서의 장(지방자치단체의 장, 공공기관의 장을 포함)으로부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아 나라장터에 그 사실이 등록·확인된 자(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은 사실이 있는 대표자 또는 그 대표자가 다른 업체에 고용되어 입찰에 관여하는 경우에는 그 사용자 포함)로서, 제재 기간 종료일이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2년 이내인 경우에는 부정당업자 제재 기간 종료일이 2년 이내에 포함된 전체 부정당업자 제재 건의 총 제재 기간에 따라 다음 각 호의 입찰보증금을 적립해야 합니다. 만약 이에 해당하는 자가 입찰보증금을 적립하지 않고 입찰에 참가하는 경우 그 입찰은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 총 제재 기간이 6개월 미만: 입찰금액의 100분의 10

  · 총 제재 기간이 6개월 이상~1년 미만: 입찰금액의 100분의 15

    * 입찰보증금(입찰보증보험증권)은 나라장터 전자제출만 허용하며 원본문서 직접제출, 스캔하여 온라인첨부 제출 등으로 제출 시 인정되지 않습니다.

    * 조달청 시스템의 전자 납부 방법에 대한 내용은 조달청 나라장터 조달콜센터(지역번호 없이 ☎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입찰보증금 접수마감일시: 입찰마감 전일 18시 (공휴일 제외)

     2)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재단에 귀속 조치되며(지급각서로 대체한 경우 입찰보증금 상당액을 각서내용에 따라 지체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함),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됨


7. 입찰의 무효(취소)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4조, 「용역입찰유서」(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임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

 다. 시행규칙 제44조 및「용역입찰유의서」제12조에 정한 입찰무효 해당

    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당사로 제출하여야 함

 라. 가격입찰서(가격투찰)와 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제출하지 않은 경우,

    무효 입찰 처리됨


8. 불공정행위 금지

  가.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이하 “입찰자 등”이라 한다)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됨.

    1)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4) 하수급인 또는 자재·장비업자의 계약상 이익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행위

    5)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나. 입찰자 등은 ‘가’의 각 항목에 따른 행위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3 등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대상에 해당되는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등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음

  다. 계약담당자는 위 사항의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등에게

     관련 자료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등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함

  라. 입찰자 등은 계약담당자가 위반행위의 확인을 위하여 자료제출을

     요청함에도 불구하고 협조를 하지 않는 경우 “부당한 공동행위 고발요청 기준”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9.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10. 안전보건관리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함.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함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5조에 의거


11. 계약의 변경, 해제 및 해지

   가. 사업기간 중 발주처의 계획 방침 변경으로 인하여 계획, 사업비 등이 변경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 발주처는 계약의 변경 등의 절차를 통해 사업예산, 범위 및 내용 등을 변경할 수 있음. 이에 대한 이의는 발주기과 계약관상대자가 협의하여 조정함

   나. 발주기관은용역계약일반조건(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24조제1항, 제29조제1항, 제30조제1항, 제31조제1항이 정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 당해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음


12. 기타사항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등 국가계약법 관련 규정 및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으로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필”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제출서류 중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서류가 발견되는 경우, 낙찰자로 

     결정되었다 하더라도 계약체결을 하지 아니하거나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이때 입찰보증금 및 계약이행보증금은 관련규정에 따라 한경국립대학교에 납부·귀속됩니다.

   ○ 심사 전․후 평가위원과 입찰참가 업체가 어떠한 형태로든 관련되

     어서는 아니되며 이를 어길 경우 실격 처리할 수 있습니다.

   ○ 모든 제안업체는 담합 행위 또는 공정성과 투명성을 저해하거나

     심사에 영향을 미칠 어떠한 행위도 금지하며 허위서류 제출 등 부정한 방법으로 응모한 경우 실격 처리됩니다.

   ○ 제안서 내용 등과 관련하여 제3자의 저작권을 침해한 사항이 발생할 경우에는 제안사에게 일체의 책임이 있습니다.

   ○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조 2의 규정에 의거 작성을 생략할 수 있습니다.

   ○ 제안서 평가 결과는 개별 통보하며, 미협상 대상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하고, 본 입찰에 제출된 서류는 선정결과에 관계없이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후 제안서에 대한 소유권․저작권 및 제2차적 저작권 등 일체의 권리는 당사에 귀속됩니다.

   ○ 계약 시에는 국가계약법시행령 제50조의 규정에서 정한 계약이행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

   ○ 제안서에 대한 해석상의 차이가 있을 경우 상호 협의하되, 조정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당사의 결정에 따라야 합니다.

   ○ 기타 문의사항: 한경국립대학교 장애인직업개발센터 이윤우 연구사

     (031-610-4735, km181@korea.kr)



2024. 12.


한경국립대학교 장애인직업개발센터 계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