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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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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9766-00 공고일시  2024/12/17 11:06
공고명 연세대학교 6.25참전호국영웅 디지털 명비 디자인 제작 설치 및 영상 제작
공고기관 국가보훈부 서울지방보훈청 수요기관 국가보훈부 서울지방보훈청
공고담당자 강명진(☎: 02-2125-081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1/06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1/31 17:00 개찰(입찰)일시 2025/01/31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00,000,000 원
   
추정가격
90,909,091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연세대학교학교 6․25참전호국영웅 디지털 명비

디자인‧제작․설치 및 영상제작 입찰 공고(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 찰 명 : 연세대학교 6·25참전호국영웅 디지털 명비 디자인‧제작․설치 및 영상제작

  입찰방식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용역내용 :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120일 이내

  사업예산 : 100,000,000원(부가세 등 제반비용 포함)

  ○ 입찰일정

구분

공고(입찰) 기간 및 제안서 접수

제안서 평가

개찰 및 결과발표

일시

2024.12.17.(화) ~25.1..31(금)

2025.2.3.(월)~ 2.7(금)

제안서 기술평가 이후

장소

․가격입찰 : 나라장터(www.g2b.go.kr)

․제안서 제출 : 서울지방보훈청

서울지방보훈청

나라장터(www.g2b.go.kr)

    ※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

  ○ 입찰 등록,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 1개 업체 1개 제안에 한함

    - 기술제안서 제출

      ∘ 제출일시 : 2024년 1월 6일(월) 09:00 ~ 2025년 1월 31일(금) 17:00까지

      ∘ 제출장소 : 서울지방보훈청 1층 보훈과(☎02-2125-0836)   

      ∘ 제출방법 : 문접수 또는 우편접수(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로 6, 서울지방보훈청 보훈과)

                    ※ 방문접수 시간(09:00 ~ 18:00) /주말 및 공휴일 방문접수 불가

    - 가격입찰서 제출

      ∘ 입찰기간 : 2024년 1월 6일(월) 09:00 ~ 2025년 1월 31일(금) 17:00까지

      가격입찰서는 조달청 나라장터를 통해 전자 입찰방식으로만 제출 가능

   ※나라장터 입찰 시 차세대 나라장터 구축으로 인해 1월 6일 이후 입찰 참가 요망

  ○ 제안서 평가 일정 : 마감 후 개별통보

  가격입찰서 개찰 : 제안서 평가 후 (반드시 부가가치세 포함금액으로 입찰서 작성)

     ※ 문의사항은 서울지방보훈청 보훈과(담당자 이재육 ☎02-2125-0836)에 연락


2. 입찰 참가 자격

  가. 「정보통신공사업법」제14조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업종코드 : 0036) 및 「소프트웨어진흥법」제58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업종코드 : 1468 또는 디지털콘텐츠개발서비스사업. 업종코드 : 1469)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로 디지털 명비 디자인 및 제작 설치가 가능한 업체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등록 마감일까지 안내전광판(G2B 세부품명번호 10자리 5512190301)를 제조로 입찰 참가자격 등록한 업체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안내전광판(5512190301)]를 소지한 업체(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계약이행능력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함)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smpp.go.kr)에서 확인하여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법률 제27조 및 동법시행령 제76조에 의거 제한받지 않는 자(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 국세 및 지방세 체납 사실이 없는 자

 - 공동수급에 관한 사항 : 단독이행만 가능(공동수급체 구성 불가)

부가세 면세업체가 투찰할 경우에는 부가세를 포함하여 입찰에 참여하고 향후 대상업체(부가세 면세업체)가 계약상대자가 될 경우에는 부가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 체결함


3.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 : 납부 면제하되 입찰보증급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함

  입찰보증금지급각서 제출방법 :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

  ○ 국고귀속 등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를 준용하여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됨


4. 입찰 제출 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

  ○ 정량적 제안서 1부

    - 서약서(서식 1), 회사소개서(서식 2), 자본금 및 매출액 실적(서식 3), 기술인력 보유현황(서식 4), 기술자 개별 이력사항(서식 5), 사업수행 인력 투입계획(서식 6), 사업수행실적(서식 7), 실적증명서(서식8),경영실태확인서(서식9),행정처분확인서(서식10),청렴계약특수조건(서식11), 청렴계약이행각서(서식12)  타 공모자격 입증자료

  정성적 제안서 10부

    - 제안서 제본 필수

  ○ 입찰 참가자격 확인을 위한 제출서류

    -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 나라장터에서 출력

    - 법인등기부 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1부

    - 법인인감증명서(개인사업자인 경우 개인인감증명서)  1부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각1부

    - 직접생산확인증명서 및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각 1부

5. 낙찰자 선정 방법

 ○ 선정 방법 : 협상에 의한 낙찰자 결정

   - 접수된 제안서 1차 평가를 통해 우선협상자 선정 후 세부협의를 통해 최종 업체 선정

 ○ 본 용역의 평가는 기술 및 가격을 각각 80%, 20%의 비중으로 하고,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협상적격자의 기술능력평가 점수와 입찰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따라 우선 협상함

 ○ 협상기준은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계약예규 제538호 2021.3.28 시행)을 준용하며 자세한 내용은 첨부 제안요청서를 참고

 ○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함

 ○ 협상순위에 따라 결정된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진행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아니하며 협상이 결렬될 경우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 적격자와 협상을 실시

 ○ 낙찰자결정일 현재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의 사유가 있는 때에는 낙찰자로 결정하지 않음

 ○ 제안서 평가결과의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으며, 제안서 평가결과 협상대상은 적격사업자로 선정된 업체에게만 통보


6.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입찰 등록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함.


7.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그 용역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계약자는 계약체결 이후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에 관한 의무를 준수하여야 하며, 입찰자는 현장여건, 과업내용 등을 미리 확인하여 이와 관련된 제반비용을 입찰가격에 반영하여야 합니다.

다. 수요기관은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 제9호에 따라 계약자가 동 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에 관한 의무를 준수하는지 평가·점검할 수 있으며, 계약자는 수요기관이 평가·점검을 실시하는 경우 이에 협조하여야 합니다. 계약상대자가 안전·보건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소홀히 하거나, 이행여부에 대한 점검 결과 보완 및 조치 등이 필요한 경우 수요기관은 계약상대자에게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라.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하여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계약의 체결

  최종 낙찰자는 낙찰 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동 사항의 불이행 시는 낙찰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국고로 귀속됩니다.


9. 기타사항

 ○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내용, 제안요청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임해야 함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필’을 확인하고 제출해야 함.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제안자는 제안요청서 및 적용기준 등 제안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제안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함으로 인하여 일어나는 모든 책임은 제안(입찰)자에게 있음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하고 최종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됨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장실사를 할 수 있음. 본 계약이 국가시책 변경 또는 우리청의 예기치 못한 사정(예산 미확보 등)으로 사업지연 및 중단 역업체는 일체의 이의제기 및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못합니다. 단, 기 수행분의 대가는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제안요청서에 별도로 기술하지 아니한 사항은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계약예규 제538호 2021.3.28. 시행) 및 국가보훈부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 평가 업무처리 규정(국가보훈부 훈령 제2호, 2023.6.5. 시행)에 따름

문의

    - 서울지방보훈청 보훈과(담당 이재육 ☎ 02-2125-0836)

    - 토요일 및 공휴일은 문의 및 접수 불가합니다.           

 

2024년  12월 

서울지방보훈청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