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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9428-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2/17 11:07
공고명 2025년 농업기술센터 통근버스 임차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 화성시 농업기술센터 수요기관 경기도 화성시 농업기술센터
공고담당자 정찬웅(☎: 031-5189-360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7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3 15:00 개찰(입찰)일시 2024/12/23 16: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11,912,220 원
   
배정예산
111,912,220 원
   
추정가격
101,738,382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긴급)일반용역 입찰공고   그림입니다.


화성시 농업기술센터 공고 제2024-69호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4. 12. 17.

화성시 농업기술센터(분임) 재무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농업기술센터 통근버스 임차 용역

  나. 용역대수 : 운행 1개 노선(노선표 참조), 차량 1대

  다. 과업기간 : 2025. 1. ~ 2025. 12.(운행일 : 245일)

     ※ 연간 운행일은 변경될 수 있음.

  라. 기초금액 : 금111,912,220원(금일억일천구십일만이천이백이십원)

(단위:원)

예정금액

(추정금액)

추정가격

부가세

기초금액

111,912,220

101,738,382

10,173,838

111,912,220


 ※ 발주기관의 사정에 따라 과업일수가 245일(예정운영일수)보다 적을 경우 실 운행일수를 일할 계산하여 계약금액 조정

  ※ 2025년 예산 미확정상태이므로, 실제 계약 체결금액은 예산확정 등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 금액으로 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총액계약입니다.

  나. 전자입찰 입니다.(http://www.g2b.go.kr)을 통하여 입찰서 제출

  다. 적격심사 대상 용역입니다.

   ※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지침」[경기도예규 2024-76호(2024. 9. 9.)]

       <별표1-4> [육상운송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2억 미만)]의 평가기준을 따릅니다.


3. 입찰접수 및 개찰일시

입찰서접수개시

입찰서접수마감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4.12.17.(화) 15:00

2024.12.23.(월) 15:00

2024.12.23.(월) 16:00

입찰집행관 PC

※유찰시 재입찰 시각은 나라장터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유찰시 재입찰에 관한 내용은 응찰업체에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재입찰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 있습니다.)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각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에 따른 참가자격을 갖춘 자로서 아래 조건을 모두 만족하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제4조에 따른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업종코드 : 5805)으로 등록하고, 「자동차손해배상보장법」제5조에 의한 보험을 가입하였으며,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공공기관통근운송서비스, 세부품명번호 10자리 : 7811189901]를 소지한 업체

  다. 통근버스는 자사소유 차량이며 냉난방 시설을 갖추고 종합보험에 가입된 차량이어야 합니다.

      ※ 공동수급 및 하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용도 : 공공기관 입찰용)를 소지한 자

  마.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사. 2014.01.01.부터 IP당 투찰 가능 횟수가 1회로 제한됩니다.

  아.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제5호에 따라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자.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제4조 및 제9조에 따라 근로자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시항을 이행하여야 하는 용역이며, 아래 조치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 상 운행노선, 수행시간 등 과업 세부내용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5. 과업설명 : 과업설명은 생략하되, 반드시 노선표, 과업지시서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주시기 바랍니다.


6.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반드시 조달청 공공입찰통합관리 시스템 홈페이지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서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참가 수수료는 없습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에 따라 입찰보증은 납부면제로 납부확약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 후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미체결 시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5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화성시에 납부(귀속)하여야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게 됩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귀속은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릅니다.



8.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39조 및 제42조, 물품입찰유의서 제14조, 전자입찰 특별 유의서에 따릅니다.


9.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화성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청렴이행서약서에 정한 사항을 위반할 경우 계약의 해제, 해지낙찰취소사유에 해당되며,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0.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적격심사를 실시합니다.(낙찰하한율 87.745%)

  나.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지침」[경기도예규 2024-76호(2024. 9. 9.)] <별표1-4> [육상운송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2억 미만)]의 평가기준 따라 종합평점이 95점 이상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경영상태 평가는 신용평가등급 또는 재무제표에 따라 평가하며 이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에는 최저등급으로 평가합니다.

     - 신용평가등급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내에 평가하여 유효기간 내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에도 유효한   것으로 평가합니다.

   - 재무평가 기준비율은 최근년도 한국은행에서 발행한 2023년 기업경영분석 자료 중 “H492. 육상 여객 운송업”에 따른 업체 평균비율[자기자본비율(자기자본/총자산) 48.23%, 유동비율(유동자산/유동부채 57.71%]을 적용합니다.

  라. 적격심사 평가 시 용역이행실적 평가는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완성(준공)된 45인승 이상 통근버스 운행 이행실적 합계액으로 평가하며 기준금액은 추정가격 101,738,386입니다. 해당용역 이행실적은 관련협회 또는 공공기관의 확인을 받은 실적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관련협회에 신고 받지 않은 민간회사의 용역이행실적이 있는 경우에는 세금계산서 사본(원본 제시), 계약서 사본 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 실적증명서를 제출한 경우에 한하여 인정 및 평가합니다.

  마. 장비투입 비율 충족여부 확인을 위한 증빙서류(자동차등록증 및 자동차등록원부, 보험가입증명, 정기점검‧검사합격증, 교통안전정보조회결과서, 제출장비현황 총괄표)적격심사서류와 같이 접수합니다.

        ※ ‘제출장비현황 총괄표’는 아래 서식에 따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순번

자동차등록번호

승차정원

최초등록일

검사유효기간

소유자

비고

 

 

 

 

 

 

 

본 입찰의 계약이행은「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제12조에 따라 반드시 “계약상대자 소유의 차량으로 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못할 경우 계약법 관련규정에 따라 계약 해지 및 부정당업자로 제재 될 수 있음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차량보유현황 증빙서류는 개찰 후 낙찰예정자에 한하여 접수하며 자기소유 차량을 충족하지 못하면 부적격자로 결격처리 합니다.

  바.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 ± 3%범위 내에서 조달청 전자입찰 복수예비가격 산출프로그램에서수예비가격 15개가 무작위로 배열되며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선택 (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사.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동시에 적격심사를 행하며 적격심사 종합평점이 높은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종합평점도 같은 경우 나라장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 추첨된 업체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1. 기타 유의사항

  가.입찰에 참여하는 자는『조달청 경쟁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대표자, 상호 등),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셔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따라 『입찰무효』사유에 해당됩니다.

       ※ 불이행시 계약의 해제․해지가 가능하고 향후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할 수 있음

  나. 해당 계약의 이행을 위하여 채용한 근로자에 대하여 「최저임금법」 제6조제1항, 제2항과 「근로기준법」 제43조를 준수해야 합니다.

  다.계약상대자는 인지세법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인지세를 국세청 홈텍스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하며, 경기도 조례 및 규정에 따라 대금 청구 시 청구액의 100분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 그 매입필증 등을 대금 청구 시 발주기관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전자입찰참가희망업체는전산장비등 준비부족 등으로인하여전자입찰등록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전자입찰서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2. 그 밖에 정보 제공처


  가. 전자입찰이용안내 : 조달청 정보관리과 전자조달콜센터 (1588-0800)

  나. 설계서, 설명서, 내역서 설명 : 농업기술센터 기술지원과 최수훈(☎031-5189-3605)

  다. 공고 및 계약체결 : 농업기술센터 기술지원과 정찬웅(☎031-5189-3606)

  라. 입찰결과 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으로 확인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17.


화성시 농업기술센터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