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특별자치도동해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 – 170호
용역 소액수의 견적 제출 공고
<용역명: 2025년 동해 남부권역 유·초·중··고등학교 소방안전점검관리대행 용역>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서, 내역서 및 최신법령 등을 반드시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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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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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청렴서약제)에 따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계약입니다. 견적서 제출자는 아래의 청렴계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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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청렴서약제)에 따라 본 견적서 제출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견적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부조리신고
- 직통전화: 033-258-5574
- 홈페이지: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http://www.gwe.go.kr) > 공감·소통·청렴 >신고센터 > 부패/공익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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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 본 공고와 관련하여 공고서와 규격서(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문이 우선 적용 됩니다.
※ 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 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1. 견적 제출에 관한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동해 남부권역 유·초·중·고등학교 소방안전점검관리대행 용역
나. 용 역 현 장 : 강원특별자치도 동해시 남부권역
다. 용 역 기 간 : 2025. 1. 1.~2025. 12. 31.(12개월)
라. 용 역 규 모 : 동해랑유치원 외 11교(원)
마. 용 역 범 위 : 최초점검, 종합정밀점검, 작동기능점검, 월별점검, 기타점검[과업지시서 참조]
바. 용역기초금액 : 금53,965,000원(금오천삼백구십육만오천원)
- 기초금액 : 추정가격 + 부가가치세
기초금액(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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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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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가치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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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3,965,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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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9,059,0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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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905,9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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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용역의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 전자견적서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와 장소
전자견적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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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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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작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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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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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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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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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18.(수)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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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23.(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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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23.(월)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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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원특별자치도동해교육지원청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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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출기간 중에는 전자견적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2. 견적 제출 및 계약방식
가. 본 용역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를 이용하여 전자견적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 전자견적제출 대상이며 소액수의 견적 대상으로서 적격심사는 실시하지 않습니다.
나. 본 용역은 낙찰자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를 이용하여 전자계약을 실시하며 전자제출에 의한 투찰을 견적서 제출로 간주합니다.
다.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따른 수의계약체결제한여부확인제 및 안전보건이행서약제가 적용됩니다.
라. 본 용역은 지역제한(강원특별자치도 동해시) 대상입니다.
마. 손해배상책임보험 가입대상으로 손해배상책임보험(또는 공제)가입 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본 용역은 공동수급체 구성을 통한 공동계약 및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 참가자격 요건의 증명) 규정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로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아야 하고,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나. 「소방시설 설치 및 관리에 관한 법률」제29조 규정에 의거 일반소방시설관리업(업종코드:1508)로 등록을 필한 업체. 견적제출 안내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를(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 동해시에 두고 있는 업체에 한하며 그러지 아니할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다. 본 용역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등록을 필한 자 이어야 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조달업체용)에 동의하고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나라장터”(http://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견적)에 참가하거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제1항 제9호에 따라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바.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견적)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견적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과업설명
가. 본 용역의 현장설명 및 과업설명은 과업지시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강원특별자치도동해교육지원청 행정과 학교지원팀(주무관 홍응기, ☎033-530-3058)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5. 견적제출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견적참가는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자격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본 건은 소액수의 견적제출로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6. 전자견적 제출
가.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나. 본 견적서 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 1-2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본 전자견적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전자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나라장터”(http://www.g2b.go.kr )의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전자견적서의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마감시간이 종료되어 투찰할 수 없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가급적 마감시간을 충분히 남겨둔 상태에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바.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 할 수 없습니다. 다만「전자조달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조 및 시행규칙 제4조에 따라 개찰 전에 취소할 수 있습니다.
7.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개찰시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나. 견적제출무효 및 낙찰자 결정은 견적제출설명서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다. 본 전자견적의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하며, 예정가격 이하 견적제출자중(낙찰하한률 88%이상) 최저가 견적(입찰)서 제출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운영요령」의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동일가격 견적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에 따라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며 추첨방식은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으로 결정합니다.
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에 의거 1순위 계약상대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결정이 취소되거나 당해 계약을 이행할 수 없는 불가피한 사유가 있어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 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마. 선정된 낙찰예정자를 대상으로 안전보건수준 평가를 실시하며, 평가 기준을 통과한 업체를 최종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바. 낙찰자와의 계약은 전자계약을 실시하고 있으며, 낙찰자는 낙찰통지(나라장터 이용)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됩니다.
사.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 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치며, 재입찰 실시에 대하여 개별 통보하지 않으므로 재입찰 여부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8. 견적제출 설명서
가. 전자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견적제출설명서(용역견적제출공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용 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일반조건,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를 열람 또는 구입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전자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열람 장소 및 구입방법 : 강원특별자치도동해교육지원청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나라장터”
9. 견적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 제12항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견적참가자격 등록사항 중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 제12항에 따른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립니다.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시어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10.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강원특별자치도동해교육지원청 청렴계약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 이행하여야 하며 숙지․이행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청렴계약이행서약서 : 강원특별자치도동해교육지원청홈페이지 열린공간 ⇒ 자료실 ⇒ 재정담당자료실에 게재)
나. 전자견적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청렴계약이행각서(업체제출용)는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가 청렴계약이행 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전자계약 체결 시 계약서 붙임파일로 첨부될 경우 대표자가 서명한 것으로 간주 합니다.
11. 수의계약 체결 제한
가. 본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직자의 이해충돌방지법 제12조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없습니다.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서식 1]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에 대표자 날인(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안전보건 확보 의무
가.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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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및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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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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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에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서식 2]’ 안전보건 이행 서약서를 제출 및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작성 및 안전보건수준평가에 관한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낙찰예정자를 대상으로 안전보건수준평가를 실시하며, 낙찰예정자는 [서식 3]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작성하여 계약체결 전 그와 관련된 문서, 증빙자료를 요구하는 경우 우리 청이 정한 기한 내에 이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안전보건수준평가 결과 최소 기준 점수을 득점하지 못한 경우 최종 낙찰자선정 대상에서 제외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습니다. 보완조치를 요구받을 경우 즉시 보완하여야 합니다.
마. 낙찰자(계약상대자)는 본 사업과 관련된 「산업안전보건법」 등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서 사업주에게 부여된 종사자의 안전·보건 확보의무를 성실히 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된 모든 사고에 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13. 보충정보제공처
가.공고 및 계약체결 : 강원특별자치도동해교육지원청 행정과 재정팀 주무관 박선희(☎ 033-530-3082)
나.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타 (☎1588-0800)
다. 본 공고안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용역』에 게재하고, 예비가격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의(나라장터)『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2024년 12월 17일
강원특별자치도교육비특별회계 강원특별자치도동해교육지원청재무관
[서식 1]
■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규정 [별지 제9호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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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제8조 관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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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당하는 [ ]에 √ 표시를 합니다. (1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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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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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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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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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날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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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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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공사 [ ] 용역
[ ] 물품 [ ]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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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의계약 사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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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상대자
(확인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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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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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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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개인 [ ] 법인
[ ] 단체 [ ]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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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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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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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의계약 체결 제한 확인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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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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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기관의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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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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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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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업무을 법령상·사실상 담당하는 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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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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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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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기관(산하기관)의 감독기관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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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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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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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기관(자회사)의 모회사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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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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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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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임위원회 위원의 국회의원, 배우자, 국회의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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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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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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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기관을 감사 또는 조사하는 지방의회의 의원, 배우자, 의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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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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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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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이 대표자인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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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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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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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과 특수한 관계의 사업자(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이 단독으로 또는 합산하여 1 발행주식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2 출자지분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3 자본금 총액의 100분의 50 이상을 소유하고 있는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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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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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대하여 위와 같이 확인합니다. 만약 위 사항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어떠한 처벌이나 불이익도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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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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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상대자(확인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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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명 또는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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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mm×297mm[일반용지 60g/㎡(재활용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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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2]
안전보건 이행 서약서
( 업체명 )는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준수하여 산업재해를 예방하고 종사자의 안전보건을 확보하기 위해 다음의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해당 사업을 추진함에 있어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확인·개선을 위한 위험성평가 실시 및 종사자 의견을 청취하여 안전한 작업환경을 조성하도록 하겠습니다.
2. 안전보건교육 실시 및 적정한 보호장비를 지급·착용 지도하고, 작업장 주변을 정비하여 산업재해를 예방하겠습니다.
3. 산업재해 등 비상 상황을 대비하여 비상 대응체계를 구축하고, 안전사고가 발생한 때에는 ( 업체명 ) 책임하에 안전조치를 취하겠습니다.
4. 해당 사업 수행 중 중대산업재해 발생 즉시 동해교육지원청에 보고하고 재해 복구 조치를 이행하며, 재해 발생에 따른 불이익 조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 이행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4년 12월 일
업체명:
대표자: (인)
강원특별자치도동해교육지원청 교육장 귀하
[서식 3]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업체 작성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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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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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동해 남부권역 유·초·중·고등학교 소방안전점검관리대행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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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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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 외 00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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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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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방(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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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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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3-0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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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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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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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H.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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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0-00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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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 안전보건
관리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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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연락처(H.P.)
|
010-00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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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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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1. . ~ 20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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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종사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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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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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보건 세부관리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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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항목(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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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 이행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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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유해·위험요인 확인
및 관리대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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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 중 유해·위험요인
(도급인의 위험성평가 결과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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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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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대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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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이동 중 작업장 주변 정리정돈 미실시
로 자재 등에 걸려 넘어짐 위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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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업장 주변 정리정돈 상태 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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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기계 접촉 작업에 따른 감전 위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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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어반 및 분전함 접지 확인
- 절연용 개인보호구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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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개인보호구 미착용으로 인한 작업 중 부딪힘
위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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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업조건에 맞는 보호구 지급 및 착용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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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안전보호장비
사용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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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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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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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급계획 및 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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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지 및 관리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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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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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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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 전 근로자에게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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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 중 착용여부 수시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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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장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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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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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 전 근로자에게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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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 중 착용여부 수시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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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기계·기구 및
장비 활용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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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업 중 사용하는 기계·기구 및 장비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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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재예방대책
품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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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호장치
설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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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호구
지급·착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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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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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표지
부착/
안전수칙게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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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대책
(예방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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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전경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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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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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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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인1조
작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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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안전교육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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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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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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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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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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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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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 시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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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근로자 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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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〇〇. 00. 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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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안전 및 사고 예방에 관한 사항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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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비상조치 체계 구축
(비상연락망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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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상 시 대응 조치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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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고발생→초기대응(작업중지, 긴급대피, 위험요인 제거) 및 응급조치(119연락)→현장보존 및 보고(학교 및 교육지원청)→원인조사 및 대책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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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상연락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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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급인
(○○교육지원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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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협의·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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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급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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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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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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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0-00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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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 안전보건
관리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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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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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0-00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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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3-0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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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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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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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0-00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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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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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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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0-00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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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상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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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상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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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방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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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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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할 고용노동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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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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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3-0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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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3-0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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