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군 보건소 공고 제 호
2025년 영덕군 출생아 건강보험료 지원을 위한 보험사 선정 전자 입찰 공고(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2025년 영덕군 출생아 건강보험료 지원을 위한 보험사 선정
나. 용역기간 : 2025.01.01. ~ 2029.12.31.
- 금차계약기간 : 2025.01.01. ~ 2025.12.31.
다. 보험기간 : 보험가입일로부터 18년 보장[5년납 18년보장(만기환급형)]
라. 보험내용 :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마. 기초금액 : 단가 30,000원(1명당) 면세
바. 예상소요예산 : 180,000,000원(100명× 30,000원× 12월 × 5년:2025년도 신생아)
금년도분 : 36,000,000원정도(100명× 30,000원× 12월)
2. 입찰서 접수 및 개찰
가. 입찰서 접수기간 : 2024. 12. 18.(수) 10:00 ~ 2024. 12. 24.(화) 10: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2. 24.(화) 11:00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선정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3. 입찰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의 자격요건을 갖추고, 보험업법 및 기타특별법에 의거 보험(공제포함)업을 영위하는 업체로 본사에 한하며, 입찰공고일 현재 기준대비 보험금 지급여력비율 150% 이상인 업체
나. 최근 1년 이내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 명령을 받은 업체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계약참가자격을 제한 (단, 경영개선 명령을 받은 업체는 감독관청으로부터 받은 경영개선 통과 안을 개찰일 전일까지 영덕군에 제출)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및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 찰특별유의서」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본 입찰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입찰보증금 및 동 귀속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서 갈음합니다.
5. 입찰자유의사항
입찰자는 입찰공고문, 용역입찰유의서,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일반조건 및 계약특수조건, 과업지시서, 시방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6.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 낙찰예정자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기타 관련법령, 입찰참가 자격 등에 위배되었을 경우에는 낙찰예정자 자격을 무효로 하고 차 순위 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7. 입찰방법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여업체들이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 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본 용역은 전자입찰에 의한 방식으로 적격심사 비대상이며,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 낙찰제에 의한 단가입찰입니다.
다. 전자입찰 결과 낙찰될 수 있는 동일가격의 전자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낙찰자 제출서류 : 지급여력비율(150%이상, 가장 최근에 금감위에 제출한 자료)관련자료, 금융소비자 보호실태 평가자료, 보험약관, 보험료 산출내역서 등
8. 기타사항
가.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타【☎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조달콜센타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낙찰자는 통지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 관련서류(보험약관, 사업설명서 혹은 사업방법서, 지급여력확인서, 감독관청(접수증 사본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청렴계약대상이며,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별도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계약자는 용역 완료 후, 대금 청구 시 청구 금액의 2.5%에 상당하는 경상북도 지역개발채권을 소화하여야 합니다.
마. 공고안은 조달청 홈페이지(http://www.g2b.go.kr)와 우리군 홈페이지(www.yd.go.kr)에 게재 되며 개찰 결과는 조달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동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을 실시하며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g2b)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서 확인 후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 유찰시 재입찰에 관한 내용은 응찰업체에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재입찰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 있습니다.
바. 본 용역에 관한 세부사항은 영덕군보건소 출산지원팀(☎054-730-6475)으로 입찰에 관한 문의는 영덕군보건소 보건행정팀(☎054-730-6821)으로 각각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사.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재무과 경리팀(☎054-730-6132), 정책기획담당관 감사팀(☎054-730-6042) 및 홈페이지(www.yd.go.kr → 민원)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2024년 12월 17일
영덕군보건소 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