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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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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9802-00 공고일시  2024/12/17 11:22
공고명 2025년도 통합민원발급기 유지관리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수요기관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공고담당자 담당자(☎: 031-228-852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7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4 14:00 개찰(입찰)일시 2024/12/24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7,729,000 원
   
배정예산
27,729,000 원
   
추정가격
25,208,182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수원시 영통구 공고 제2024-596호


용역 수의견적 제출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도 통합민원발급기 유지관리 용역

   나. 용역위치 : 영통구청 및 영통구 관내 동 행정복지센터 민원실

   다. 용역개요 : 통합민원발급기 41대 유지관리(과업지시서 참조)

   라.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12개월)

     용역기간을 12개월(2025. 1. 1. ~ 2025. 12. 31.)로 산정하여 투찰하시기 바라며, 계약체결 지연으로 용역기간이 단축 될 경우 낙찰금액에서 단축기간 일할 계산금액을 제외하여 계약 체결합니다.

   마. 용역금액 : 금27,729,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바. 기초금액 : 금27,729,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체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회계연도 시작 전의 계약 등)의 규정에 따른 2025년 예산 확정 전 입찰공고로서 지방의회 예산심의 결과에 따라 계약금액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견적 및 계약방법

수의견적(총액), 전자입찰로만 진행합니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조달청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 : http://www.g2b.go.kr


3. 견적서 제출기간

  가. 개시일시 : 2024. 12. 17.(화) 14:00

  나. 마감일시 : 2024. 12. 24.(화) 14:00


4.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 2024. 12. 24.(화) 15:00

  나. 개찰장소 : 수원시 영통구 행정지원과 입찰집행관PC

   ※ 전자장애 발생 등의 사유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5.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경기도에 소재하여야 하며 아래의 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여야 합니다.

    1)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24조 규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신고를 필한 업체

    2)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를 소지한 업체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여야 합니다.

    3)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중소기업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여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은 자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집행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 1]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는 자      견적서 제출이 제한됩니다.

    4)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완료된 단일실적으로 1천만 원 이상 통합민원발급기 유지보수 실적이 있는 업체

       사각형입니다.

     5) 우리 구와 제조사((주)에니텍시스)간 “제품공급 및 기술지원협약”이 체결되어 있으며, 입찰참가 업체는 사전에 제품공급·기술지원 확약서 발급 가능 여부 및 제반조건 등을 확인 후 투찰하시기 바라며, 계약 시 제조사의  “제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48조에 의해 “대기업인 소프트웨어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에 따라 대기업은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다.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 조달청 전자입찰 자격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6. 견적 제출 참가 신청

가.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 방법으로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 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 반드시 조달청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입찰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견적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복수예비가격 15개중 견적서 제출 참가한 입찰자(업체) 전원이 2개씩 추첨한 추첨결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 견적서 제출한 자 중 예정가격이하로 낙찰하한율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로서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순서대로 심사하여 결격사유가 어느 하나도 없는 자를 계약 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일가격 견적서 제출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의 규정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라. 계약자 결정방법에 따라 계약상대자 선정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에 위배되었을 경우에는 무효로 하며, 차 순위업체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8. 입찰 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따르며,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시에 귀속하여야 하며, 또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9. 견적서 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입찰공고일 기준 적용)」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본 입찰의 자격 등 진위 여부를 확인하여 내용이 다를 경우 이를 무효 처리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수원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을 제출한 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에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수원시 홈페이지(www.suwon.go.kr) 【수원소식계약정보공지사항】에 서식이 게재되어 있습니다.



11.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계약 관련법령, 예규, 고시, 용역 입찰공고, 입찰유의서, 과업지시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 및 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공사(용역)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해 다음과 같은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사업주와 경영책임자 등의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중앙행정기관‧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다. 또한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5조에 따라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수원시 홈페이지(www.suwon.go.kr) 【수원소식계약정보공지사항서식이 게재되어 있습니다.

  라.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나라장터(G2B,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희망 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는 투찰시간 마감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 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낙찰자는 2024. 12. 31.까지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2025. 1. 1.에 착수하여야 합니다. 불응 시에는 계약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며, 향후 3개월간 우리 시 계약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또한, 계약의 대가를 지급받을 경우(선금, 기성금, 노무비, 준공금 등)에는 「국민연금법」 제95조의2(연금보험료 등의 납부증명), 「국민건강보험법제81조의4(보험료의 납부증명), 「고용보험 및 산업재해보상보험의 보험료징수 등에 관한 법률」 제29조의4(보험료 등의 완납증명)에 따라 대가 청구 시 “4대 보험료 완납증명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용역대금 청구 시에는 청구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공채 소화(매입)하여야 합니다.

  아.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등에 대하여는 수원시 감사관(☏031-228-2092) 수원시 공직비리익명신고시스템(수원시청 홈페이지 최하단 배너창)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 본 입찰과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입찰에 관해서는 영통구 행정지원과 경리팀(☎ 031-228-8414)으로, 용역에 관하여는 영통구 종합민원과(☎031-228-8541)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2월 17일



수 원 시 영 통 구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