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창녕읍 공고 제2024-55호
소액 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2024년 12월 17일
창녕읍 재무관
1. 공고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창녕읍 공중화장실 청소 위탁 용역
나. 위 치 : 창녕읍 관내 공중화장실 11개소
다.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참고
라.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
마. 기초금액 : 금74,838,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본 기초금액은 이윤,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가격 입찰시 포함 금액으로 응찰하여야 하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낙찰자가 부가가치세 신고의무가 면제되는 사업자의 경우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당해 과업이 비영리법인의 목적사업인 경우에는 이윤을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 체결
2. 전자입찰 개시 및 마감일시
가. 전자입찰 개시일시 : 2024. 12. 17.(화) 17:00
나. 전자입찰 마감일시 : 2024. 12. 24.(화) 12:00
3.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 2024. 12. 24.(화) 13:00
나. 개찰장소 : 창녕읍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늦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입찰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창녕군에 주된 영업소를 둔 업체
나.「공중위생관리법」제3조 규정에 의한 건물위생관리업(업종코드 1162) 및 감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에 따른 소독업(업종코드:1192)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해당 과업을 수행할 수 있는 업체
다.「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건물청소서비스(761150101)]를 소지한 업체
※ 위 “직접생산증명서”는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 야 합니다.
라.「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로서「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포함)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마. 공동도급(분담이행) 불가
5. 입찰방법 및 계약방법 : 총액입찰, 전자입찰, 지역제한
6. 입찰서 제출방법
가.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무효 및 낙찰자결정은 입찰설명서 및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내에서 작성되는 15개의 복수 예비가격 중, 입찰에 참가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 된 4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본 입찰은 입찰서 접수에 의한 예정가격 이하 낙찰하한율(88%)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에 따라「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 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입찰결과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로 결정되면 10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에 불응하거나 부도중에 있는 업체 및 부정당업자 제재 기간 중에 있는 업체가 낙찰자 로 선정될 경우에는 차순위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9. 입찰의 무효
입찰에 관한 사항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10. 입찰 참가자 유의사항
가.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자는 입찰공고문,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G2B이용약관, 구입시방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 건과 관련하여 우리 군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창녕군 기획예산담당관 감사팀(☎055-530-1052~1056)으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과업 세부사항 문의 : 창녕읍 주민생활지원팀(☎055-530-6512)
라. 계약 및 공고 관련 문의 : 창녕읍 총무팀(☎055-530-6503)
위 와 같 이 공 고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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