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230112-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2/17 13:52
공고명 2025년 경로당 건강증진기기(안마의자) 임차 지원 및 유지관리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 파주시 수요기관 경기도 파주시
공고담당자 고안나(☎: 031-940-432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3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2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80,000,000 원
   
배정예산
180,000,000 원
   
추정가격
163,636,364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파주시 공고 제2024-3175호


용역 전자입찰 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경로당 건강증진기기(안마기) 임차 지원 및 유지관리 용역

  나. 용역위치 : 파주시 관내 경로당 100개소(100대)

  다.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3년간(장기계속계약)

  라. 용역개요 : 과업지시서 참조

  마. 기초금액 : 금18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1년차: 60,000,000원)

      

품목

수량

금액

비고

안마의자

100대

금60,000,000원(1년)

부가가치세 및 설치비(부자재) 포함

본 공고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은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의 체결 시 회계연도 개시일 이후에 계약의 효력 발생합니다.

※ 투찰 전 입찰자격 및 과업지시서 등에 관하여 확인 후 응찰하시기 바라며,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투찰자에게 있습니다.


2. 입찰 및 계약 방식

 전자입찰, 총액입찰, 제한입찰, 장기계속계약, 적격심사

    *하도급 및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 및 개찰일시

가. 입찰서 제출기간 : 2024. 12. 19.(목) 10:00 ~ 2024. 12. 23.(월) 10:00

 나. 개찰 일시 : 2024. 12. 23.(월) 11:00

 다. 개찰 장소 : 파주시 입찰집행관 PC

 라. 재입찰 개찰 : 2024. 12. 24.(화) 11:00 (별도 통보 없음)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 서류 제출일)까지 현재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경기도 내에 소재한 업체로서 다음의 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

나. 안마의자 제조 또는 공급 자격을 가지며 유지관리가 가능한 업체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 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의하여 조달청 나라장터 사이트에 안마의자 임대서비스(G2B 분류번호 : 7316909801)로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

  ※ 과업지시서의 임차조건, 관리(A/S), 주요내용 및 제안물품 공급자격이 있는 업체(과업지시서 내용 확인 필수)로서 적격심사시에 아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함

적격심사 시 발주부서를 경유하여 다음 서류를 제출해야하며, 미제출 시 낙찰자에서 제외합니다.(서류에 관한 사항은 발주부서의 판단에 따릅니다)

  1. 예정공정표(설치사양 및 설치시기 등 포함)

  2. 각종 인증서(과업지시서상 요구하는 인증서 등)

  3. 납품 물품 상세 명세서(설치사양 및 주요기능 포함) 1부

  4. 제조사 증명원 1부

  5. 공급자 확약서 1부

  6. 무상유지보수 확약서 1부

  7. 참여인력 보안서약서 각 1부

  8. 생산물배상책임보험 가입증서 1부   

  9. AS 전담인력 현황 1부.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하여야 합니다.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 등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입찰서 제출 시의 지급확약으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는 확약한 금액을 현금으로 우리 시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하여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작성하고, 무작위 정렬방식에 의해 배열된 복수 예비가격을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선(예정가격의 87.745%) 이상 최저가격 입찰자 순으로 적격심사를 실시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 및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지침」 [표1-5] (추정가격이 2억원 미만인 기타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따라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라. 경영상태 평가는 신용평가등급 또는 재무제표에 따라 평가하며,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또는 재무제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에는 최저등급으로 평가합니다. 신용평가등급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하여 유효기간 내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재무제표 평가 기준비율은 최근년도 한국은행 발표 기업경영분석자료 중 <N76 임대업(부동산제외)> 자기자본비율 43.18%, 유동비율 72.13%를 적용합니다.

 마.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8장 제2절 제17조(낙찰자 결정)의 규정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바. 신인도 부분은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2] 4. 신인도 평가기준에 의합니다.

 사. 적격심사대상자는 적격심사대상통보서를 접수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적격 심사서류를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명시된 소정의 양식에 따라 제출하여야 합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및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8.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과시행령 및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공고문, 과업지시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후 대가청구 시 청구금액(부가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다.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대금청구시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및 국민건강보험료·국민연금보험료의 납부증명을 제출하여야 하고, 체납액이 있을 시 대금 지급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마. 입찰참가자는 파주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에 따른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업체는 계약 시 대표자가 날인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파주시에서는 청렴계약을 준수하고자 입찰 참가자가 익명으로 안전하게 신고·상담이 가능한 파주시 홈페이지(http://www.paju.go.kr)에 공직자부조리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아.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 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에 문의를 하지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자. 기타 문의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과업내용 : 파주시 노인장애인과 김민종(☎031-940-4405)

    ○ 계약사항 : 파주시 회계과 고안나(☎031-940-4323)

    ○ 전자입찰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17.


파 주 시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