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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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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30125-00 (유찰) 공고일시  2024/12/17 13:56
공고명 2025년 ~ 2026년 청사 무인경비시스템 및 CCTV 경비용역 단가계약
공고기관 충청북도 음성군 수요기관 충청북도 음성군
공고담당자 최수영(☎: 043-871-351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7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3 12:00 개찰(입찰)일시 2024/12/23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8,440,000 원
   
배정예산
58,440,000 원
   
추정가격
53,127,273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음성군 공고 제2024 - 2164호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2025년 ~ 2026년 청사 무인경비시스템 및 CCTV 경비용역 단가계약

  나. 용역개요 : 붙임의 과업지시서 참조

  다. 용역기간 : 2025. 1. 1.   ~ 2026. 12. 31.

  라. 기초금액 : 58,440,000원<부가세포함>


2. 입찰 및 개찰의 일반사항

  가. 총액입찰, 전자입찰, 제한입찰, 수의견적입찰

  나. 입찰서 제출 :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제출

  다. 입찰서 제출방법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 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라. 전자입찰서 개시일시 : 2024년 12월 17일(화)17:00

  마. 전자입찰서 마감일시 : 2024년 12월 23일(월)12:00

  바.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년 12월 23일(월)14:00   음성군청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 투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여러 업체의 집중투찰로 인하여 투찰이 불가능 할 경우가 발생 될 수 있으니 가급적 미리 투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사업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2025 회계연도 시작 전 계약이며, 음성군 의회의 예산 심의결과에 따라 계약이 변경 또는 취소 될 수 있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요건을 갖추고, 같은 법 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 해당되지 않은 업체로서,

  나.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일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 등록일을 기준으로 함)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까지(계약예정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음성군에 영업소(지사, 지점, 출장소 포함)가 소재한 업체

   ※ 개인사업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함

   ※ 계약예정자는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경비업허가증 등 영업소(지사, 지점, 출장소 포함) 소재와 관련된 증빙서류 제출

  다. 「경비업법」 제8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조에 의한 대응체제(경보수신 때부터 25분 이내에 도착)를 갖춘 업체

  라. 「경비업법」제16조의3 규정에 의하여 출동차량은 주된 사무소를 관할하는 지방경찰정장에게 신고한 차량이어야 하며, 신고차량은 영업소재지(음성군)에 배치하여야 하며, 제18조 제2항 규정에 의거 관할경찰서에 경비원 배치 신고를 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입찰 참가자는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2024.12.23.(월) 10:00)까지 아래의 증빙자료를 발주부서(음성군청 자치행정과 서무팀)에 팩스(043-871-1906)로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 및 자격 미충족 시, 사전판정에서 제외) 서류 수신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① 경비원 배치 신고현황 및 긴급출동차량 지정 증빙서류(사진포함)

    - 음성군 관내 경비원 배치 현황(3명 이상) 및 배치 경비원 4대 보험 가입 증명서

    - 출동차량 배치 현황(1대 이상) 및 차량등록증 사본 또는 등록원부, 차량 사진

 

  ② 음성군 관내 출동대기장소(출장소 또는 지점 또는 사무소) 확보 증빙서류(3개 중 1개 이상)

    - 출장소 또는 지점 신고 확인 공문

    - 지점 사업자등록증 또는 법인 등기부등본 등 소유권을 증명할 수 있는 자료

    - 음성군 사무소 임대차계약서 등 증명 할 수 있는 자료

 

   ※ 상기 증빙자료에 대해 필요에 따라 현장 확인 및 원본 제출 요구 예정

  【증빙자료 제출 관련 문의 : 음성군 자치행정과 서무팀 043-871-3174, 증빙자료 제출 후 유선상 확인 必

  마. 「경비업법」 제4조에 따른 기계경비업(업종코드:1167) 및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 규정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업종코드:0036)으로 등록을 필한 업체

  바.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소지한 업체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확인)된 것 으로 유효기간내의 것이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개찰 후라도 입찰무효 처리할 수 있습니다. 다만,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참가자격이 있으며, 확인서 발급신청 사실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사. 공동수급은 불허하며, 본 용역 하도급에 관한 사항을 별도의 법령에서 정하고 있지 않은 경우에는 원칙적으로 하도급이 불가합니다.

  아.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업체여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서비스센터 또는 충북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함.


4. 낙찰자 결정

  가.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 규정에 따라 예정가격이하로서 예정가격의 88.000%이상 최저가 견적(전자입찰서)서를 제출한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함.(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추첨에 의함)

  나.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 참여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함.

  다. 낙찰자로 선정되면 7일 이내 관련서류를 구비하여 계약체결에 응하여야 하며, 사정에 의하여 계약을 연기하여야 할 경우 우리군(회계과)과 사전 협의하여야 함.

  라. 낙찰자가 계약 미체결 시 차순위 자와 계약체결하며, 낙찰자가 없을 경우 조달청 전자입찰에 의한 재입찰 실시.

  마. 기타 입찰․계약에 관한 조건과 기준은 과업지시서에서 정한 바에 따름.

  바. 낙찰자는 소정의 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내 계약을 체결해야 함.

 

5.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함.


6. 청렴이행각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함.


7.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해야 함.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해야 하며, 계약 체결 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해야 함.


8. 보충정보 제공처 : 투찰전 과업내용 및 의문사항 등에 대하여 사전 문의 바람.

  가. 입찰공고, 계약체결 등 : 음성군 회계과(043-871-3512)

  나. 납품 및 과업내용 등 : 음성군 자치행정과(043-871-3174)

  다.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9.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용역전자입찰유의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위 사항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며 입찰공고일로부터 등록마감 일까지 열람할 수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결과는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조달청의 전자입찰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서 개별적으로 확인하여야 합니다.

  라. 본 공고안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공고’(www.g2b.go.kr) 및 음성군 인터넷 홈페이지 ‘고시/공고’(www.eumseong.go.kr)란에 게재되며 개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를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2024년 12월 17일


음성군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