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공고 제2024 - 814호
용역 전자입찰 공고(지명경쟁)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김제 지평선일반산업단지 완충저류시설 설치사업 건설사업관리용역
나. 위 치: 전북특별자치도 김제시 백산면 부거리 1583-2번지 일원
다. 용역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라.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28개월
마. 기초금액: 금2,992,000,000원(부가가치세, 손해배상보험료 포함)
2. 입찰방법
가. 본 건은 총액입찰, 지명입찰, 적격심사대상입니다.
나. 인터넷에 의한 전자입찰방식이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인정보인증기관에 가입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접속하여 입찰에 참가 하여야 합니다.
3. 접수기간 및 개찰일시
가. 입찰서 접수기간: 2024. 12. 17.(화) 16:00 ~ 2024. 12. 23.(월) 16: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2. 23.(월) 17:00 이후 / 김제시 입찰집행관PC
4. 입찰참가자
가. 본 용역 사업수행능력평가(P.Q) 결과 입찰참가대상 업체로 선정된 27개 업체
나. 공동수급표준협정서를 전자문서로 제출하여야 하며, 참여비율은 사업수행능력평가서의 공동수급비율과 일치하여야 합니다.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마감일시 : 2024. 12. 20.(금) 18:00까지
다. 본 입찰은 나라장터를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하므로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만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전자입찰 미 등록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 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http://www.g2b.go.kr)의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는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92조의 규정에 의하여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귀속에 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예정가격 작성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기준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예비가격 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적격심사 대상용역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장의2 기술‧학술연구 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1> 1.추정가격이 10억원 이상인 P.Q 대상 기술용역의 평가기준을 적용하며 입찰자 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79.995%)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2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1) 해당 용역수행능력 평가 중 해당용역의 사업책임 및 분야별 책임기술자 경력평가는 평가에서 제외하고 배점한도(1점)를 부여합니다.
2) 경영상태평가는 P.Q심사시 경영상태 평가가 반영되었으므로, 평가에서 제외하고 배점한도(2점)를 부여합니다.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사업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종합평점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8. 청렴계약이행각서 제출
가. 우리시의 청렴계약제 시행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김제시 청렴계약이행각서의 이행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자는 우리시 청렴이행각서(업체제출용)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대표자가 서명하여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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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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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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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및 보충정보 제공
가.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적격심사기준, 조달청설계용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설계서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및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일시적인 문제로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접속이 불가능할 경우나 변경사항은 입찰시간 전까지 등록마감 시간을 조정할 수 있으며, 조정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정정공고”게재합니다.
마. 기타 자세한 내용을 문의하고자 할 경우, 용역 및 설계사항은 공영개발과(☎063-540-6176), 입찰에 관한 사항은 회계과(☎063-540-344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 12. 17.
김 제 시 재 무 관
안전보건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
( 업체명 )는 김제시로부터 수급(수탁)받은 사업 추진에 있어 종사자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는 ○○○를 사업 추진에 있어 종사자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다하겠습니다.
2. 매년 안전·보건 관리계획서와 함께 산업재해 예방 업무처리 계획(유해·위험요인 확인 점검 및 개선, 산업재해 발생시 대응, 대피훈련 등)을 김제시에 제출하고 안전·보건관계법령상 의무사항을 빠짐없이 이행하겠습니다. 만약 의무사항을 이행하지 않아 중대산업재해가 발생할 경우 그에 따라 발생하는 법적, 김제시의 불이익 조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종사자로부터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보수·보강 등 개선작업을 신속하게 조치하고, 김제시 및 관계행정기관의 이행명령에 따른 개선사항을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4. 안전보건관계법령상 관계자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 실시 등으로 안전문화정착에 대한 관계자의 인식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는 김제시 ○○○ 사업을 추진함에 위에서 명시한 내용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서약합니다.
2024년 월 일
주 소 :
기 관 명 :
대 표 자 : (인)
김제시 (분임)재무관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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