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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E102400823 공고일시  2024/12/17 14:00
공고명 2025년도 인재개발원 재산종합보험 용역
공고기관 한전KPS(주) 경영관리본부 인재개발원 수요기관 한전KPS(주)
공고담당자 김수연(☎: (061)357-910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7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2/24 14: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2024/12/17 14:00 ~ 2024/12/24 14:00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6 11:00 개찰(입찰)일시 2024/12/26 12: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9,900,000 원
   
배정예산
19,900,000 원
   
추정가격
19,900,000 원
낙찰하한율
47.995 %
 
4. 입찰공고서 원문
 

보험전자입찰공고

(적격심사낙찰제)


1. 입찰건명 : 2025년도 인재개발원 재산종합보험


2. 입찰개요

  가. 추정가격 : ₩19,900,000-(부가가치세 면세)

  나. 예비가격 기초금액 : ₩19,900,000-(부가가치세 면세)

  다. 주요 내용(보험가입조건) : 별첨 참조

  라. 계약 기간(보험가입기간) : 가입일로부터 1년간


3. 입찰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동법 시행규칙」제14조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자

  나. 입찰참가등록마감일 기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및「동법 시행령」제76조에 지정되지 아니한 자

  다.보험업법제4조의 규정에 의한 허가를 받아 보험업을 영위하는 국내보험회사 본사 또는

     기타 특별법에 의거 보험업을 영위하는 업체의 본사

     - 단, 금융위원회의 허가를 받은 외국보험사 국내지점(대리점 및 영업소, 중개인 제외)은 입찰참가 가능

  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명령을 받은 보험사에 대하여는 참가자격 제한(경영개선명령을 받은 보험사는 감독관청으로부터의 경영개선 통과안을 입찰참가 신청마감일시까지 제출)

 마. 기타사항 : 공동수급 불가

  주) 위 각항 모두를 충족하는 업체에 한하여 입찰참가 승인이 되며,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 업무정지 및 기타 행정관청의 행정처분을 받은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4. 내용설명 : 생략함(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6조 제2항에 의거)


5. 입찰참가신청

  가. 신청방법 : 한전 전자조달시스템(http://srm.kepco.net, 이하 같습니다)에 접속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나. 입찰참가신청 시작일시 : 한전전자조달시스템 입찰공고 상 입찰참가신청 시작일

  다.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 : 한전전자조달시스템 입찰공고 상 입찰참가신청 마감일

라. 전자입찰참가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입찰참가신청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후 한전전자상거래 공급업체포탈 이용약관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지정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아 입찰신청마감일 전일까지 한전 전자조달시스템(http://srm.kepco.net)에 회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그리고 회원등록을 마친 다음 입찰참가신청 마감 전까지 입찰참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6. 입찰 및 개찰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한전 전자조달시스템에 접속하여 인터넷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서는 제5항의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에 대하여 입찰집행관의 입찰참가신청 승인을 한 경우에 한하여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부가가치세법 제26조에 의한 면세대상 보험용역이므로 입찰서 작성․제출시 해당 화면의 여하한 안내에도 불구하고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가격으로 투찰하시기 바라며, 제출된 가격입찰서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인정합니다.

  라.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한전 전자조달시스템의 “업무지원”에서 확인바랍니다.

  마. 입찰 시작일시 : 한전전자조달시스템 입찰공고 상 입찰 시작일

  바. 입찰 마감일시 : 한전전자조달시스템 입찰공고 상 입찰 마감일

  사. 개찰은 한전 전자조달시스템에서 투찰 마감시간 경과 1시간 후 수동으로 개찰합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 적격심사낙찰제

  가. 예정가격〔예비가격기초금액의 100% ±2%(예비가격기초금액의 102%~98%)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르게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선정된 4개의 산술평균가격〕이하 낙찰하한율 이상으로 입찰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당해 용역 적격심사 기준에 의거 적격하다고 인정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낙찰하한율(적격률) : 47.995%

  나. 본건 적격심사에 적용되는 세부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붙임 적격심사기준 별표6 : 보험용역 적격심사 심사항목 및 배점한도>


8.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참가신청시 해당화면에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보증금지급각서를 작성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1) 입찰보증금의 당사 귀속 사유가 발생하였음에도 입찰참가 신청마감일 현재 미납부한 경우

    2) 부정당업자 제재, 원전감독법, 청렴계약 위반으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아 나라장터 및 당사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된 자로서 제재기간 종료일이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2년 이내인 경우

   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당사에 귀속하며, 공기업·준정부기관 계약사무규칙 제15조에 의거 조치될 수 있습니다.

 

9. 계약조항을 공시하는 장소

   전라남도 나주시 다도면 신방로 255 한전KPS(주) 인재개발원 교육동 4층 안전총무부


10.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합니다.


11. 입찰참가 신청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자가 인터넷으로 작성 제출할 서류는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보증금 지급각서입니다.

  나. 입찰참가신청자가 입찰참가신청마감일시까지 한전 전자조달시스템에 파일 첨부하여 제출할 서류는 제3항의 입찰참가자격을 확인할 수 있는 증빙서류로 아래와 같습니다. 부득이한 경우 입찰담당부서에 이메일(kimsuyeon@kps.co.kr)로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메일 송부 후 접수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야 합니다. 서류 제출의 경우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제출분에 한하여 유효합니다.

     ○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부(사실과 상위없음 날인필)

     ○ 보험업허가증 사본 1부(사실과 상위없음 날인필)

       ※ 외국보험사의 경우 보험업 영업허가 확인서 1부(사실과 상위없음 날인필)


12.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가. 이 용역은 청렴계약 이행대상 용역입니다.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발주자와 입찰참여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시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제 등을 감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고 계약체결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내용을 그대로 ‘청렴계약 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시 청렴계약 이행각서 내용을 청렴계약 이행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한 경우에는 낙찰 취소조치를 받게 됩니다.

  다. 청렴계약 이행각서 및 특수조건은 한전 전자조달시스템[http://srm.kepco.net]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13.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단체보험 가입조건 및 내역 등 본 보험에 관한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본 용역의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낙찰 후 계약체결 전에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계약체결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다. 낙찰자가 없는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에서 입찰시간을 다시 정하여 입찰을 집행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0조에 의한 재입찰로 봅니다.

  라. “다”항에 의한 재입찰은 최초 입찰참가신청을 하여 입찰참가자격 승인을 받은 자에 한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재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새로 정한 입찰마감시간 내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이 곤란한 경우에는『Helpdesk(☎061-345-1247~8)』로 문의한 후 자체적으로 장애복구 노력을 하여야 하며, 장애복구 지연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기타 상세한 내용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계약일반사항 : 인재개발원 안전총무부(☎061-357-9105, 담당자: 김수연)

    ○ 보험조건 등 일반사항 : 인재개발원 안전총무부(☎061-357-9104, 담당자: 최준석)




이상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2월  1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