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230316-00 공고일시  2024/12/17 14:39
공고명 이동2구역 주거환경개선사업 석면해체 및 철거용역
공고기관 용인도시공사 수요기관 용인도시공사
공고담당자 최정연(☎: 031-330-397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8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2/22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3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2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3,263,710 원
   
배정예산
63,263,710 원
   
추정가격
57,512,464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용인도시공사 공고 제2024 –216호

 

견적 제출 입찰공고(긴급)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이동2구역 주거환경개선사업 석면해체 및 철거용역

  나. 용역위치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이동읍 천리 284-2번지 일원

  다. 용역개요 : 석면해체 및 철거용역

               - 상세내용은 과업지시서 참조

  라.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00일

  마. 예정금액 : 금63,263,710원(추정가격:57,512,464원 / 부가세:5,751,246원)

  바. 기초금액 : 금63,263,710원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합니다.

  나. 입찰방법은 총액입찰, 청렴계약 대상용역입니다.

 

3.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견적서 제출기간 : 2024. 12. 18. 9:00 ~ 2024. 12. 23. 10:00까지

  나.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간 : 2024. 12. 18. 9:00 ~ 2024. 12. 22. 18:00까지

  다. 개찰일시 : 2024. 12. 23. 11:00 이후 / 입찰집행관 PC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견적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자격요건을 갖춘 자이고 아래의 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1) 【자격제한】「폐기물관리법」 제25조에 따라

       ① 석면해체·제거업【G2B 업종코드 : 5651】,

           폐기물 최종처분업(지정폐기물, 【G2B 업종코드 : 1389】) 허가를 보유한 업체

      석면해체·제거업【G2B 업종코드 : 5651】,

           폐기물 수집․운반업(지정폐기물, 【G2B 업종코드 : 1229】) 허가를 보유한 업체

   

       

    ※ 단독입찰의 경우 ①항 또는 ②항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함

    ※ ①의 자격을 갖춘 자로서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12조 [별표2]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 및 중간처리업의 허가기준’의 수집·운반 장비기준을 충족한 자도 인정

    ※ 2)의 자격을 갖춘 자로서 「폐기물관리법」 제25조에 따른 ‘폐기물 최종처분업(지정폐기물)’을 충족한 자도 인정

    ※ 허가증의 영업대상 폐기물에 폐석면이 포함되어 있는 업체이어야 함

  나.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4호 및 중소기업자 우선조달제도 업무처리기준 제5조에 따라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 제외 용역입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 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s://www.g2b.go.kr)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는 등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 시 같은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 하는 경우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5. 공동수급에 관한 사항

  가.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업체는 단독 또는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 의한 공동참여가 가능하고, 공동도급은 대표사 포함 3개사 이내로 하며, 공동수급체 대표사는 분담비중이 가장 큰 석면해체·제거업 으로 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 납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서의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7. 견적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공사입찰 유의서 제14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반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나.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당해 입찰은 무효이며, 당해 입찰자(차용자, 대여자)는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3%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여업체들이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중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 이상으로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 1>의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함)

  라.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9. [상생결제시스템] 전자적 대금지급(상생결제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가. 이 용역은 「상생협력법」 제22조에 따라 상생결제시스템 이용 대상 입찰입니다.

  나. 계약체결 후 상생결제시스템 사용을 위해 당사 협약은행(NH농헙은행)에서 NH다같이성장론 약정 체결 절차를 진행하여야 합니다.

      ① 온라인/오프라인 이용등록, 협력기업 약정 : 구매기업(발주자) ↔ 1차 기업(공급자)

      ② 상생약정 이후 결제전산원 홈페이지(http://www.kefci.com) 회원가입

        * 상품명 및 방법 안내 : NH다같이성장론 홈페이지 참조(https://nh.kefci.com)

  다. 「상생협력법」제22조제5항에 의거 상생결제를 통해 대가를 지급받은자(1차 협력기업 및 하위 협력기업 전체 포함)는 총 수령대가 중 상생결제를 통해 수령한 대가의 차지비율 이상으로 하위 수탁기업에게 현금 또는 상생결제를 통해 대금을 지급하여야 합니다.(중소벤처기업부 고시 상생결제 운영요령 참조)

 

10.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시행에 따른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11. 제출서류

  가. 낙찰자 선정시 제출서류

   1) 업종별 허가증 사본 1부. (영업대상폐기물이 확인가능하여야 함)

   2) 장비보유현황 입증서류 1부. (수집·운반차량을 보유한 건설폐기물중간처리업체로서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에 대하여 공동수급하지 않은 경우 해당)

   3) 수탁처리능력 확인서 1부.(수탁처리능력 미달시 낙찰대상에서 제외)

   4) 방치폐기물이행보증에 관한 증빙서류 1부.

 

12 기  타

  가. 견적제출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계약관련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조달업체이용약관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위 사항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견적제출 희망업체의 전산장애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견적제출 마감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입찰 건과 관련하여 우리공사 임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용인도시공사 행동강령책임관(감사실 031-330-3922)에게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본 용역은 청렴계약 대상 용역으로서 입찰자는 용인도시공사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우리공사 홈페이지(www.yuc.co.kr) 정보마당-공지사항 75번에 게시(청렴계약 이행서약서 포함)]를 입찰 전에 열람 및 숙지하여야 하며, 낙찰된 업체는 계약시 용인도시공사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입찰결과는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https://www.g2b.g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바. 보충정보 제공

    - 계약에 관한 사항 : 회계팀(031-330-3972)

    - 용역에 관한 사항 : 도시재생팀(070-8830-4655)

    - 전자입찰 이용에 관한사항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2024년  12월  17일

 

용인도시공사 재무관

붙임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은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 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  년     월     일

 

   소 :

업체명 :

대표자 :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