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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30322-00 (유찰) 공고일시  2024/12/17 14:42
공고명 2025년 잠실종합운동장 부설주차장 주차관제시스템 유지보수 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체육시설관리사업소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체육시설관리사업소
공고담당자 강미리(☎: 02-2240-880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3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2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4,000,000 원
   
배정예산
64,000,000 원
   
추정가격
58,181,818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체육시설관리사업소 공고 제2024-15호


용역 전자공개 수의계약 안내공고


1. 견적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용 역 개 요

용 역 기 간

공 사 금 액(원)

2025년 잠실종합운동장 부설주차장 주차관제시스템

유지보수 용역

과업지시서 참조

2025. 1. 1~ 2025. 12. 31

기초금액

64,000,000

추정가격

58,181,818

부 가 세

5,818,182

전자수의(지역제한, 소기업·소상공인 제한), 단독이행, 총액입찰, 제한적 최저가 (낙찰하한율 88%), 적격심사 비대상

※ 현장설명회 생략

수요기관(서울특별시 체육시설관리사업소)과 제조사(공급사)((주)파킹클라우드)간 물품공급·기술지원 협약‘이 체결되어 있으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사전에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 협약서’ 발급 가능 여부를 필히 확인(가격 등)하여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서 제출(투찰) 및 개찰 장소와 일시

공고기간

 2024. 12. 17.(화) ~ 2024. 12. 23.(월)

입찰서제출(투찰기간)

 2024. 12. 18.(수) 10:00 ~ 2024. 12. 23.(월) 10:00

개찰일시

 2024. 12. 23.(월) 11:00

개찰장소

 서울특별시 체육시설관리사업소 운영기획과 입찰집행관 PC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입찰서 제출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입찰서의 제출확인을 반드시 하시기 바랍니다.

 다.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라. 전자입찰서 제출마감 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마감 1시간 전에는 투찰을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견적입찰 참가자격(아래사항을 모두 만족하여야 합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에 의거 정보통신공사업(코드: 0036)을 등록한 자

 나. 입찰공고일 전날[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까지 서울특별시, 경기도에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둔 지역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제조사(공급사)의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 협약서를 제출할 수 있는 자

    ※ 제조사(공급사) : ㈜파킹클라우드

     ※ 물품공급·기술지원 협약금액 : 금52,800,000원

     ※ 낙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 협약서’를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하지 않을시 낙찰자에서 제외되고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을 수 있습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 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및「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직접생산 확인기준」에 의한 ‘주차주제어장치(2410168901)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소지한 자 이어야 합니다.

 마.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전일이 토요일 및 공휴일인 경우에는 직전 평일)까지 조달청 고객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으니, 관련 서류 및 심사기준을 면밀히 검토하고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  입찰참가 수수료는 없습니다.

4.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정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출 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라 지정된 정보처리장치(g2b)에서 자동으로 산출되므로 계약담당자가 관여할 소지가 전혀 발생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나. 예정가격 대비 제출된 견적가격이 낙찰하한율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전자입찰 결과 동일가격의 전자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지방자치단체를 당    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에 따른 낙찰자 결정방법(추첨)에   따릅니다.

 라. 낙찰을 받은 사업자는 사업 시행기간 단축을 위하여 낙찰 통지를 받은 후 가급적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입찰보증금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른 납부확약내용이 명기된 전자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2.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시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6.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제 실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7. 입찰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 조달시스템 조달입찰 이용약관 등에 의합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대표자, 상호, 면허사항 등) 위의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 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 나목에 의하여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나. 1인이 다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 입찰에 해당됨과 동시에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8.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9. 안전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안전보건확보 의무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계약상대자는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사업주와 경영책임자 등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제4조, 제9조)≫

  

  

  

1. 재해 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2. 재해 발생 시 재발 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3. 중앙행정기관・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4.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0.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공사계약 일반조건, 지방계약법령, 서울특별시 공사계약 특수조건 등 입찰 관련 규정의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합니다.

 나. 계약 관련 자료는 서울특별시 홈페이지(http://www.seoul.go.kr) ⇒ 분야별 정보 ⇒ 세금 ⇒ 계약 ⇒ 계약자료실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시설공사 ⇒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마. 본 공고내용은 조달청 G2B(http://www.g2b.go.kr)에 공고되어 있으며, 본 공고문의 내용과 조달청 G2B에 공고된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 지방재정법시행령 제70조 제5항 규정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규칙 제36조에 규정된 내용으로 처리합니다.

 바. g2b전자입찰시스템의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신규등록→조달업체이용자→신규이용자등록에서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 발급과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사.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콜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아. 기타 과업에 관한 상세한 사항은 서울특별시 체육시설관리사업소 운영기획과 (김철환, ☎  02-2240-8733), 입찰집행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서울특별시 체육시설관리사업소 운영기획과(강미리, ☎02-2240-880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년  12월  17일


체육시설관리사업소 분임재무관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