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농업기술센터 공고 제2024-61호
견적제출 공고
2024년 12월 17일
창녕군농업기술센터 재무관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농기계임대사업소 본소 임대농기계 운반 화물택배 용역(단가계약)
나. 용역개요 : 과업지시서 참고 ※ 반드시 과업지시서 확인 후 입찰에 참가 바랍니다.
다.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19.
라. 예산금액 : 금100,000,000원 [부가세포함]
마. 기초금액 : 금1,737,200원 [부가가치세 포함]
2. 전자입찰 개시 및 마감일시
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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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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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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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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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17.(화)
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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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23.(월)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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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23.(월)
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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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녕군 농업기술센터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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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입찰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
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 등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가 창녕군 내에 소재한 업체
나.「화물자동차운수사업법」제3조의 규정에 따라 일반화물자동차운송사업(업종코드
7603)으로 입찰 등록한 업체
다. 화물자동차의 대수, 자본금 또는 자산평가액, 차고지 등 운송시설 그 밖에 국토 교통부령으로 정하는 기준을 충족하고, 임대농기계 택배운반용 렉카차량 1대 이상 및 셀프카 1대 이상(적재물 배상 책임보험 가입차량) 보유 및 관련 업종에 종사하고 있는 업체.
라. 임대농기계 택배신청이 접수된 후 즉시 과업을 수행할 수 있어야 하며, 임대농기계 운반용 차량운전자는 차량운전에 적합한 자격(면허)을 소지하여야 함.
마.「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 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을 통해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 무효처리 할 수 있습니다.
바.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위 시스템 입찰참가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무효 및 낙찰자결정은 입찰설명서 및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예정가격 작성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가”항의 예정가격에 대한 낙찰하한율(88%)이상의 금액으로 입찰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로 결정하며, 최저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으로 결정합니다.
다. 개찰결과 1순위 업체는 자격증빙서류 및 계약 관련 서류를 갖추고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 귀속
입찰보증금은 납부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서를 제출(전자견적서 제출)로 갈음하며 귀속사유가 발생하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및 동법 시행령 제37조, 제38조 규정에 따라 현금으로 징수합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용역계약 일반조건, 입찰유의서, 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등에 의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입찰에 참여한 자는 창녕군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 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입찰 참가자 유의사항
가. 본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 전자입찰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적격심사기준 및 관련 회계예규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관련사항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공고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 및 우리군 홈페이지 (www.cng.go.kr)에서,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0. 기타사항
가. 본 입찰 건과 관련하여 우리 군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창녕군
기획예산담당관 감사팀(☎055-530-1051~1056)으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과업 및 계약 문의 : 농업기술센터 기술지원과 농기계팀(☎055-530-6182)
다. 입찰공고 관련 문의 : 농업기술센터 농업정책과 농업정책팀(☎055-530-6053)
위 와 같 이 공 고 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