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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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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30266-00 공고일시  2024/12/17 14:46
공고명 2025년 원주시시설관리공단 로드킬 동물사체 수거처리 용역
공고기관 원주시 시설관리공단 수요기관 원주시 시설관리공단
공고담당자 이지형(☎: 033-749-172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단가)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7 1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3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2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7,100.00 원
   
배정예산
97,146,000 원
   
추정가격
97,146,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원주시시설관리공단 공고 제2024-133호


소액수의 용역계약 견적제출 안내 공고

1. 공고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원주시시설관리공단 로드킬 동물사체 수거처리 용역

  나. 용역내용 : 예정물량 1,260건, 세부내용 과업지시서 참고

  다. 용역기간 : 2025.01.01. ~ 2025.12.31.

  라. 예산금액 : 금97,146,000원(금구천칠백일십사만육천원)

  마. 기초금액 : 금77,100원(금칠만칠천일백원)

   ※ 본 용역은 「부가가치세법」 제26조에 따른 면세대상 용역입니다.

   ※ 단가계약이므로 기초금액 기준으로 투찰하여야 합니다.

  바. 입찰방법 : 전자견적, 수의계약, 단가계약

  사. 공고기간(견적서 접수개시~접수마감) : 2024.12.17. 18:00 ~ 12.23. 10:00

  아. 개찰일시 : 2024.12.23. 11:00

  자. 개찰장소 : 공단 계약담당자 PC

  ※ 견적제출 전 과업지시서 등 첨부서류를 반드시 열람 또는 담당자(☏033-749-1728)에

    문의하시고 투찰하시기 바라며, 미숙지에 따른 모든 책임은 투찰자에게 있습니다.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

    개시 전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 발주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과업변경 포함)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같은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체결 시

    계약의 효력은 그 회계연도 개시일 이후에 발생합니다.


2. 견적서 제출 참가 자격 (※ 아래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공동계약 불가)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

      제14조의 자격조건을 갖추고 있는 자로서 「폐기물관리법」 제25조 및 같은법 시행규

      제28조에 따라 폐기물수집·운반업(생활폐기물, 업종코드1224) 또는 폐기물수집·운반

      (사업장생활폐기물, 업종코드1227)의 신고를 필한 업체

  나. 견적제출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여야만 견

     제출에 참가할 수 있으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견적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함

  다.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원주

     내에 소재한 업체

     ※ 견적제출 참가자가 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를 말하며 개인사업자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를 말함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

     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조의3제1항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입찰참여가 가능함)

     ※ 해당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하며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3. 견적서 제출 방식 및 참가자격 등록

  가.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견적제출)로만 집행합니다.

  나. 입찰서(견적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예외적으로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7호, 제8호에 해당하는 경우에

     그 절차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이 작성되

     견적제출 참여업체들이 추첨한 번호(2개)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의 88%이상 금액으로 최저가를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결

     합니다.

  다. 낙찰자 결정에 있어 동일가격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가 결정 대상에서 제외된 경우(계약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를

     포함한다)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사유에 해당

     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5. 계약체결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규정에 의거 결

     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고, 계약

     체결하지 않을 시는 계약포기로 간주합니다.


6. 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 2024. 4. 1.)

    제8장(입찰 유의서) 제2절 12(입찰의 성립과 무효)에 따라 결정합니다.

7. 청렴계약이행 준수

    견적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8.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에 「안전보건수칙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문, 과업지시서, 계약 일반조건, 지방자치단

     입찰시 낙찰자결정 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약관 등 필요한 모

     사항을 숙지하고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견적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Call Center

     (☎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다.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라. 대금청구시 청구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의 2.5%에 해당하는 강원도지역개발채권을 매

     하여야 합니다.

  마. 본 공고안 및 개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게재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바. 과업내용 및 현장에 대한 문의사항은 도시환경부(033-749-4832), 견적서 제출 및 계

     체결에 대한 문의사항은 전략기획부(033-749-172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년  12월  17일


원주시시설관리공단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