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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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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30089-00 공고일시  2024/12/17 14:49
공고명 [수의시담] 2025년도 대전환경사업조합 정보시스템 통합유지관리 용역
공고기관 대전환경사업지방자치단체조합 수요기관 대전환경사업지방자치단체조합
공고담당자 박지수(☎: 042-250-062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시담 계약방법 수의(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7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7 16:00 개찰(입찰)일시 2024/12/17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84,735,000 원
   
배정예산
184,735,000 원
   
추정가격
167,940,909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대전환경사업지방자치단체조합 공고 제2024-50호


『2025년도 대전환경조합 정보시스템 통합유지관리 용역』

입찰 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대전환경사업조합 정보시스템 통합유지관리 용역

본 사업은 「소프트웨어사업 계약 및 관리감독에 관한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고시) 제10조의 규정에 따른 ‘소프트웨어 개발사업의 적정 사업기간 산정 기준에 따른 사업’입니다.

  나. 용역기간: 2025. 1. 1.  ~ 2025. 12. 31.

본 사업은 「지방계약법」 제23조에 따라 회계연도(2025년도) 시작 전 계약 체결하는 사업입니다.

  다. 입찰방법: 제한(총액)입찰

     - 가격입찰: 전자입찰

     - 기술제안서 제출: 수기제출(직접 방문 제출)

  라. 계약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마. 사업내용:‘제안요청서’참조

  바. 기초금액: 184,735,000원 (부가가치세포함)

   

부가세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면세사업자가 낙찰자로 선정될 경우,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입찰일정

  


구  분

일시(기간)

장소

비고

입찰공고일

 2024. 11. 12.(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가격입찰서 제출

 2024. 11. 13.(수) 10:00 ~

 2024. 12. 2.(월) 17: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기술제안서 제출

 2024. 12. 2.(월) ~ 12. 3.(화)

 10:00 ~ 16:00 (2일간)

대전환경사업

지방자치단체조합

(업무지원팀 사무실)

수기제출

(직접 방문 제출)

기술제안서 평가

(제안발표회)

2024. 12. 13.(금) 14:00

유성구청 중회의실

발주기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가격 개찰

2024. 12. 17.(화) 10:00

※ 상기 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

   일정 변경 시 제안서 평가 완료 후 개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집행관 PC)

 

3. 입찰 참가자격

  아래의 모든 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14조(입찰 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의 규정에 따른 자격을 갖추고 입찰 공고일 전일 현재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대전광역시 내에 소재한 업체

      ① 「소프트웨어진흥법」제58조에의거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 관련서비스사업

          (업종코드:1468)]으로 등록 되어 있는 업체

      ② 「정보통신공사업법」제14조에 의거 정보통신공사업(업종코드:0036)으로 등록

          되어 있는 업체

  나.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5조제3항에 의한 직접생산증명서[정보시스템 유지관리 서비스(8111189901)]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와 직접생산증명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으며, 제안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업체

  마. 본 사업은 사업금액이 20억원 미만인 사업으로서,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고시)에 의거 대기업 및 중견기업 소프트웨어 사업자는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소프트웨어진흥법」제48조 제4항 및「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제31조에 따라 지정된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에 속하는 기업도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이어야 함

  사.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4. 가격입찰서 및 기술제안서 제출

  가. 가격입찰서 제출

    1) 제출기간: 2024. 11. 13.(수) 10:00 ~ 2024. 12. 2.(월) 17:00

    2)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기술제안서 접수

    1) 제출기간: 2024. 12. 2.(월) ~ 12. 3.(화) 10:00 ~ 16:00 (2일간)

    2) 장소: 대전환경사업지방자치단체조합[업무지원팀 사업담당 주무관(042-250-0629)]

      ※ 주소: 대전광역시 유성구 갑천로 361-3(탑립동), 대전환경사업지방자치단체조합

    3) 제출방법: 방문하여 직접 제출(우편 및 전자우편 접수는 불가)

      - 가격입찰서를 전자입찰로 제출한 자만 기술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으며, 가격입찰서를 전자입찰로 제출하지 않은 자의 기술제안서는 접수하지 않음

      - 제안서 제출 시 예비평가위원 고유번호 추첨 실시함

    4) 제출서류 등

구분

제출서류 등

비고(서식)

신청서 

관련서류

입찰공문(별도 서식x) 1부 및 입찰참가신청서 1부

제안요청서 붙임1

사용인감계 1부

제안요청서 붙임2

인감증명서(법인인 경우 법인인감증명서) 1부 / 인감도장 지참

 

위임장 1부(대리인 제출 시)/대리인 신분증, 재직증명서, 4대보험가입증명서 제출

제안요청서 붙임3

입찰참가

자격확인

서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등본 1부)

 

소프트웨어사업자 일반현황 관리확인서

- 기술 및 경력 증거 서류(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 소프트웨어기술자 경력증명서 등)

- 재직 증명 서류(건강보험 자격 득실 확인서 등)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

 

정량평가자료

정량평가항목 제반 증빙자료 일체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필요시 제안요청서

서식1~10 활용

기술제안서

◦ 제안요청서의 요구내용이 모두 포함된 제안서

◦ 제안서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증빙자료

출력물

⑫ 

1) 제안서 10부

  - 업체명, 대표자 표기 1부(원본/보관용), 미표기 9부(평가용)

2) 발표용 PPT 출력물 10부

  - 업체명, 대표자 표기1부(보관용), 미표기 9부(평가용)

 

발표자료

(전자파일)

⑬ 

제안서 및 발표용 PPT 자료가 모두 수록된 USB 2개

※ 제안서와 제안요약서를 별도 파일로 저장하여야 합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입찰보증금)제3항제7호에 따라 입찰보증금의 납부를 면제하며, 동법 시행령 제37조제4항에 따라 입찰금액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지급을 확약하는 내용이 명시된 제안참가신청서 제출로 지급 확약 서류 제출을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에 따릅니다.

6. 제안서평가위원회 개최

 가. 일시: 2024. 12. 13.(금) 14:00

  나. 장소: 대전광역시 유성구청 중회의실

     ※ 일시와 장소는 발주기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다. 제안발표

     1) 발표순서: 기술제안서 접수 순서에 따름

     2) 참석인원: 업체별 2명 이내(제안발표자1, 보조자1)

       ※ 제안발표자: 제안사의 사업총괄책임자 또는 사업관리자(PM)가 직접 발표

     3) 발표방법: 프리젠테이션 자료 발표

     4) 발표시간: 20분 이내(질의응답시간 별도)

  라.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 세부내용은 제안요청서 참조

7. 가격개찰: 2024. 12. 17.(화) 10:00

  (기술제안서 평가 완료 이후 시행되므로 변동될 수 있음)

8. 협상적격자 및 협상우선순위 결정

  가.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나. 입찰가격이 기초금액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

  다. 협상순서는 합산점수(기술평가 90% + 가격평가 10%)의 고득점 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한 방식으로 정함

  라. 그 외 선정 기준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따름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9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등의 규정에 따릅니다.

10.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평가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나. 본 입찰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다. 협상적격자 및 계약자 선정 결과는 서면으로 통지하며, 미 선정 업체에 대한 통지는 생략합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9조(공동계약)에 따른 공동계약은 체결하지 않습니다.

  마. 본 사업은 하도급을 불허합니다.

  바. 본 사업은 제안요청서에 대한 설명회를 별도로 실시하지 않습니다.

  사. 계약상대자는 낙찰통보일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고, 대금 청구시 우리시 발행 지역개발채권(대금청구액의 2.5%)을 매입하여야 합니다.

  아. 본 입찰공고문 및 제안요청서에서 정하지 않은 제반사항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결정 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등에서 정한 바에 따르며 이를 따르지 아니하여 발생한 불이익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자. 문의사항(연락처)

     1) 사업내용, 평가 및 기술협상에 관한 사항

        : 대전환경사업조합 업무지원팀(사업담당, 042-250-0629)

     2) 입찰공고, 평가, 가격협상 및 계약체결에 관한 사항(입찰공고에 대한 이의 신청 포함)

        : 대전환경사업조합 업무지원팀(계약담당, 042-250-0626)

     3) 입찰 관련 비리 신고: 대전환경사업조합 업무지원팀장(042-250-0621)


2024년 11월 12일


대전환경사업지방자치단체조합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