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230378-00 공고일시  2024/12/17 14:52
공고명 2025년 언론보도 모니터링 대행 용역
공고기관 제주특별자치도 수요기관 제주특별자치도
공고담당자 계약팀공통(☎: 064-710-659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6 12:00 개찰(입찰)일시 2024/12/26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69,170,000 원
   
배정예산
169,170,000 원
   
추정가격
153,790,909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제주특별자치도 공고 제2024 – 3364호


용 역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년 언론보도 모니터링 대행 용역

용역개요

 언론보도 모니터링 대행 용역 1식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2025.12.31.

추정금액

(A+B+C)

 금169,170,000원

 

추정가격(A)

 금153,790,909원

부가가치세(B)

 금15,379,091원

기    타(C)

-

 

 

기초금액(A+B)

 금169,170,000원 (천원미만 절사)

【 유의사항 】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 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본 사업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회계연도 시작 전 계약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에 의거 성질상 중단할 수 없는 계약 체결 사업입니다.

  - 계약의 효력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거 회계연도 시작일 이후 또는 예산배정 이후입니다.

  - 본 사업금액은 사업기간(2025.1.1.~2025.12.31.)을 기준으로 산정한 것으로 해당기간으로 산정하여 투찰하시기 바라며, 계약시 실제 용역 개시일(착수일)부터 낙찰금액에서 날짜를 기준으로 정산하여 계약금액을 확정합니다.

2. 입찰서 제출기간 : 2024. 12. 18.(수) 10:00 ~ 2024. 12. 26.(목) 12:00

3.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2. 26.(목) 13:00, 제주특별자치도 회계재산관리과 입찰집행관 PC

4. 입찰서 제출 방법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조달청 생체지문인식 입찰 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찰자가 사전에 조달청을 방문하여 신원을 확인한 후 지문을 등록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시 지문인증 입찰자의 신원확인 후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확인은 보낸편지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 참가 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거 사업자등록을 마치고

  나. 한국언론진흥재단에서 뉴스저작물의 판매를 위탁한 공식유통대행사

 ※ 대행사 증명서 제출: 2024. 12. 24.(화) 18:00까지 팩스 064-710-2039로 제출

    - 제출 기간 내 증명서 미 제출 업체는 개찰시 사전 판정에서 제외 처리됨

    - 증명서 제출 후 반드시 수신 여부 확인(대변인 고동환, 064-710-2784)

  다.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수의계약의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적격심사서류 제출 마감일(수의계약의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자료도 포함합니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은 입찰참가 가능합니다.

   - 단, 특별법인은 특별법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라.「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 시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 하는 경우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6. 공동계약 : 허용 안 함

7.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예정 가격은 기초 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 예비 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이중 견적 제출자가 가장 많이 선택한 4개를 산술 평균하여 결정됩니다.

  나. 본 입찰은 총액 입찰이며 적격 심사 대상 용역으로서 제주특별자치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부기준 예규 제82호(2024.01.01.)에 의거『추정가격이 2억원 미만인 용역』 적용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7.745%이상 최저가 입찰 순으로 적격 심사하여 종합평점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수행능력평가는 경영평가로만 평가하며 재무비율은 2023년도 한국은행 발표 기업 경영 분석 자료의 N759. 기타 사업지원 서비스업(자기자본비율 27.89, 유동비율 118.61)을 기준으로 합니다.

  라. 신인도 평가는 제주특별자치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제주특별자치도 예규)에 의거 수행능력 배점한도 범위내에서 합산 적용하되, 배점항목은 단독이행으로 입찰참여 시 사회적 약자기업, 지역업체, 계약질서 미준수, 일자리 창출 등으로 구성됩니다.

  마. 낙찰 예정자중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의 규정에 의거 낙찰자를 결정하며, 동일가격 입찰에 대해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는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바. 적격 심사 평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로 하며, 적격심사 대상자는 7일 이내에 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심사서류의 일부 또는 전부를 제출하지 아니한 자에 대하여는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합니다.

8. 입찰 보증금

  가.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는 소정의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100분의2.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도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의 처분을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입찰참가등록증상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 이름(대표자가 여럿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 이름과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0. 기타 유의사항

  가. 계약 후 대금 청구 시에는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제주특별자치도 공채 매입 및 국민연금 및 건강보험료 완납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자는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적격심사 세부기준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회계예규 포함)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자는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15조(입찰참가자격의 등록)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라며,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지정정보처리장치를 이용하여 변경등록을 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에 참가한 자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제2조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시 대표자가 기명날인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는 제주특별자치도 인터넷홈페이지(http://www.jeju.go.kr)내 정보공개-계약정보공개-계약법규 및 서식 - 계약서식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20조에 의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수요기관 이용약관 제21조제2항에 정한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집행이 불하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입찰집행을 연기할 수 있으며, 입찰연기의 경우에는 제주특별자치도 홈페이지 입찰정보란에 게재하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접수된 입찰서는 유효한 것으로 간주합니다.(재 제출 불가)

  바.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전자입찰 Call Center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입찰 Call  Center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사. 그밖에 자세한 사항은 아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제주특별자치도 인터넷홈페이지(http://www.jeju.go.kr/입찰정보)에도 게재되어 있습니다.

    1) 입찰안내, 상담 및 입찰참가 자격등록: 조달청 전자조달 콜 센터(☎ 1588-0800)

    2) 설계서 및 과업지시서 등: 제주특별자치도 대변인(☎710-2784, 고동환)

    3) 입찰공고, 개찰 및 계약체결: 제주특별자치도 회계재산관리과(☎710-6593, 김주경)


2024.  12.  17.


제주특별자치도 (분임)재무관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공무원이 금품ㆍ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 제주특별자치도 공직자비리신고 또는 제주특별자치도감사위원회 공직자부조리신고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주특별자치도) http://www.jeju.go.kr/online/hotline/corruption/guide.htm

(감 사 위 원 회) https://audit.jeju.go.kr/together/auditreport/report.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