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고등학교 공고 제2024-37호
중앙고등학교 기숙사 위탁관리 용역업체
입찰 공고 (규격가격분리동시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2025학년도 중앙고 기숙사 위탁관리
○ 용역기간 : 2025.03.01 ~ 2026.02.28. (1년간)
○ 용역추정금액 : 금 오억육천구백칠십이만원정(₩569,720,000) - 부가세포함
- 용역추정금액 : 추정가격 + 부가가치세
○ 규격 입찰서(제안서) 제출 안내
․ 제출 기한 : 2024. 12. 17.(화) 15:00 ~ 2024. 12. 24.(화) 15:00 (일괄접수)
․ 제 출 처 : 행정실 인편 제출
․ 담 당 자 : 행정실 입찰집행관 (☎ 070-4650-2218)
※ 우편 및 퀵배송 접수 불가, 학교 재량휴업일 및 휴일 제출 불가
○ 가격 입찰서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와 장소
G2B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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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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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작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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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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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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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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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17. (화)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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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24. (화)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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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30. (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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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실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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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2B 시스템상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학교 사정에 의해 개찰 진행이 늦어질수 있음.
※ 조달청 나라장터 G2B 시스템 상에서 전자입찰로만 진행
※ 제안서 평가결과 적격자인 자의 가격 입찰서만 개찰
2. 입찰방법
○ 본 입찰은 총액입찰로 시행하며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습니다.
- 2단계 입찰입니다. (규격가격분리동시입찰)
- 규격 입찰(직접 제출), 가격 입찰(최저가 총액입찰, 전자입찰)
○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 본 입찰은 보험료 및 인건비의 사후정산이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12~13.보험료 및 인건비 사후정산 안내 참조).
○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를 통한 전자입찰 로만 제출하여야 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이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을 연기하는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아래항목 모두 충족)
○ 사업자등록증상에 교육시설운영관리 또는 교육서비스업으로 등록되어 있는 업체
○ 기숙사 운영에 필요한 전문인력을 갖춘 자본금 5억 이상인 업체
○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본사)를 계속 서울특별시 또는 경기도 또는 인천광역시에 둔 자 (단, 낙찰자의 경우 계약 체결일까지 서울특별시 또는 경기도 또는 인천광역시에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두고 있는 자)로서 「국가계약법」 제27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의한 부정으로 입찰참가 자격제한을 받지 않은 자.
○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미등록 업체는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고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함)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 및 제안설명회 안내
○ 과업설명회
별도의 과업설명회는 생략하고, 붙임의 제안요청서, 특수조건으로 갈음하며, 반드시 붙임파일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제안설명회 (학교 사정에 의해 변경 가능)
가. 일 시 : 2024. 12. 26. (목) 14:00 ~
나. 장 소 : 본관 1층 회의실
다. 제안 업체등록 및 장소
1) 일 시 : 2024. 12. 26. (목) 13:50 등록.
2) 장 소 : 행정실
3) 등록방법 : 비치된 등록부에 업체등록 후 서명
라. 제안 설명 : 발표 20분 이내, 질의/응답 20분 이내.
단, 제안자의 수 등 상황에 따라 조정
마. 제안 설명 순서: 업체의 제안서 등록 순으로 하며, 타 제안서 제출자의 발 표를 청취할 수 없습니다.
5. 입찰참가신청
○ 규격 입찰은 규격입찰서(제안서)를 제출함으로써 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합니다. 단, 최초 입찰시 규격입찰서(제안서)를 제출한 업체는 제안서 제출 생략이 가능하며 제안서등록부 등록으로 갈음합니다.
○ 가격 입찰은 1단계 규격입찰서(직접제출)를 제출한(또는 마감시간 이전에 제출 예정인)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입찰 마감시간 이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면 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신용정보 관리규약 제12조에 의한 채무불이행 또는 금융질서 문란자인 경우, 가격등락이 심하거나 불안정한 품목 또는 기타 계약체결을 피할 우려가 있는 품목으로 계약관이 입찰보증금 납부의 필요성이 있다고 결정한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아 나라장터에서 부정당업자로 등록·확인된 자로서 제재기간 종료일이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2년 이내인 경우에는 부정당업자 제재기간 종료일이 입찰공고일로부터 2년 이내에 포함된 전체 부정당업자 제재건의 총 제재기간에 따른 다음 각 호의 입찰 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한다.
① 총제재기간이 6개월 미만 : 입찰금액의 100분의 10
② 총제재기간이 6개월 이상 ~ 1년 미만 : 입찰금액의 100분의 15
③ 총제재기간이 1년 이상 ~ 2년 미만: 입찰금액의 100분의 20
④ 총제재기간이 2년 이상 : 입찰금액의 100분의 25
○ 입찰자가 위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둘 중 큰 금액을 입찰보증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 위의 사항에서 규정한 입찰보증금은 반드시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 전일) 16:00까지 우리학교 행정실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 납부면제 : 위 사항을 제외하고는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사유가 발생하였음에도 납부하지 않은 경우에는 납부하지 않은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만 본 입찰의 입찰보증금을 면제하고,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 :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합니다.
○ 입찰보증금의 중앙고등학교 회계 귀속 등에 관하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을 준용합니다.
○ 낙찰자는 낙찰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전자입찰서의 지급각서에 의한 입찰보증금 5/100 이상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7. 입찰방법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결정은 기초금액의 ±2% 범위내에서 복수 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이중 4개를 추첨한 후 산술 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 규격입찰 심사에 합격한 업체(평가점수 80점 이상)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하며 예정가격 이하 입찰자 중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규격(제안서) 평가 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합니다.
○ 제안서 평가 후 적격인 자가 1인 이상이라도 가격개찰이 가능합니다.
○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를 실시합니다.
8. 낙찰자 통보예정일
○ 낙찰자 통보예정일 : 가격개찰 완료일(단,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가격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계약상대자)가 없을 때에는 규격입찰 개찰결과 적격자가 2인 이상인 경우 한하여 가격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으며, 가격 재입찰에 따른 입찰서 제출마감 및 개찰시간은 별도 통보하지 않습니다.
9. 입찰설명서(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의 내용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관련법령
※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시행령,동법시행규칙, 입찰유의서,용역계약 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ㆍ특수조건 등외 공고 시 함께 첨부한 서류 일체
10.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업체 제출용)를 제출하도록 되어 있으나, 동 유의서 제2조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학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의 규정에 의합니다.
○ 또한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러 명인 업체의 경우 입찰 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12. 보험료 사후정산 안내
○ 국민건강보험료,노인장기요양보험료,국민연금보험료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3조 및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정부 입찰·계약 집행 기준 제18장 (2016.12.30. 일부개정)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정산 하여야 합니다.
13. 인건비 지급에 관한 사항
○ 우리학교에서는 입찰내역서에 나와 있는 금액으로 실제 인건비가 지출되는지 연간 2회 이상 확인 점검할 예정이며(별도 공문 시행), 최종 용역비 집행 전 정산을 의무화 합니다. 제출한 서류 내용에 우리학교에서 이의가 있거나 허위임이 밝혀질 경우 2회에 한하여 해당 업체에 시정명령을 내리며, 불응할 경우 우리학교에서 해당 용역인원에 대한 인건비를 직접 대리지급 할 수 있습니다.
※ 위 사항은 제283회 정례회 제6차 경기도 경제민주화특별위원회에 회부된 「경제민주화 실천공
급자를 위한 공공부문 용역계약시 인건비 정산 명시 촉구 건의안」이 원안가결 됨에 따름
14. 기타사항
○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 및 기타 공고로서 정하는 모든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임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준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입찰자는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326호 (2016.12.30. 일부개정) 용역계약일반조건 등의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 입찰 참가 자격 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입찰공고, 개찰, 계약, 계약방법, 입찰안내서 : 중앙고 행정실 입찰집행관
(☎070-4650-2218)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평일 근무시간 : 08:00~16:00
○ 본 공고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 - 『용역』에 게재됩니다.
붙임 1. 제안요청서 1부.
2. 특수조건 1부.
3. 산출내역서 1부.
2024년 12월 17일
중앙고등학교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