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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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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사)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남조로 1717-35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삼다수공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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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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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jpd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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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공고 제2024-326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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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2026년 뉴스저작물 이용 및 언론보도 모니터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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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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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참가자격 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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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에 관한 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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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구매계약팀, ☎ 064-780-34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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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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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 63309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첨단로 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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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과업에 관한 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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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홍보기획팀 ☎ 064-780-33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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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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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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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요물자구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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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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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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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 고 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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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2026년 뉴스저작물 이용 및 언론보도 모니터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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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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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입찰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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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액계약, 제한경쟁입찰, 장기계속계약, 적격심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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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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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국제입찰 구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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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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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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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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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5,008,000원(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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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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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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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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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차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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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예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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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5,008,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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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7,504,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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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7,504,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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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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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기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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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 1.부터 2026.12.31.까지 (2년/장기계속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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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차년도 : 2025. 1. 1. ~ 2025. 12. 31
∘ 2차년도 : 2026. 1. 1. ~ 2026. 12. 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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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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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동계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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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가 (제3자에게 일괄 하도급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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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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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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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은 24개월(2025.1.1.~2026.12.31.)로 산정하여 투찰하시기 바라며, 실제 계약 체결이 지연되더라도 착수일이 포함된 월 단위로 대금을 지급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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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은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이 조정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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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세부사항은 전자입찰 공고서에 첨부된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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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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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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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방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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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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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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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전자입찰서 제출 시작일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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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18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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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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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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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26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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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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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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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26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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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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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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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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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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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 및 제반비용을 포함한 가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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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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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계약금액은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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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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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생성되는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전자입찰시스템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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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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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입찰이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서 개찰 결과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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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입찰참가자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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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의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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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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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일 현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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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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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시스템)에 [기타자유업종(업종코드:9999)]을 입찰참가자격으로 등록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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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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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용도 : 공공기관 입찰용)를 소지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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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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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언론진흥재단의 뉴스저작물 사용료 징수규정에 의거 뉴스저작권료 납부가 가능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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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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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저작물 사용료 징수규정에 의거 저작권신탁관리기관(한국언론진흥재단)과 뉴스저작물 이용 허락 계약을 체결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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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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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계속 유지되어야 함)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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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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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사항이 확인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다음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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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 제출 마감일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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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급된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 구분과 다른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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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급된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마감일 포함)인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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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를 신청하지 않은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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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참가자격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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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음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는 전자입찰서 제출자격이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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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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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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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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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하는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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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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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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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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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지방자치단체‧정부(지방자치단체) 투자기관으로부터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을 받고 있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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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전자)입찰서 제출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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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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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로 집행함으로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서비스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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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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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건은 총액계약이며, 입찰 시 입찰(투찰)가격은 부가가치세 등 용역수행에 필요한 제반비용을 모두 포함한 총액으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 참가업체가 면세사업자의 경우 반드시 부가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시고, 면세사업자가 낙찰 후 계약 시에는 부가세를 제외한 가격으로 계약체결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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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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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 유의서의 제2절 9. 라.에서 정한 기준, 절차에 의해서만 개찰일시 이전까지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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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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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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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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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은 「지문인식신원확인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폐지에 따른 조달업무처리 특례」에 따라 2024년 1월 1일부터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서"를 제출한 업체는 지문정보의 사전 등록(신규, 추가, 변경 등록 모두 포함)을 하지 않아도 횟수나 기한의 제한 없이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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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문정보 등록(신규, 추가, 변경 등) 업무가 정지됨에 따라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입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별표 2>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서”를 제출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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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입찰보증금 납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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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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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에 따라 면제하되,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의 제출로 갈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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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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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면제받은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2.5%]을 현금으로 징수하며, 고지일로부터 15일 이내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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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낙찰자 결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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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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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은 총액입찰이며, 낙찰하한율(87.745%)이상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로 입찰한 순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물품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거 ‘추정가격이 고시금액 미만인 용역의 평가기준’으로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 획득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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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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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일 가격의 입찰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를 준용하여 추첨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하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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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입찰무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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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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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에 위반된 입찰의 경우 입찰무효에 해당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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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및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등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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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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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우리공사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에 동의한고 이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서약서는 우리공사 홈페이지 계약과정공개시스템에서 확인하시면 되며, 낙찰자는 계약체결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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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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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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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규격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예규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또한 관련 규정은 공고일 기준 현행규정을 적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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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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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 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는 투찰 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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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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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1조에 따라 계약금액(총액)의 100분의 5이상을 계약보증금으로 계약체결시에 납부(현금 또는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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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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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상대자는 제주특별자치도 조례에 따라 대금청구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제주특별자치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고, 매입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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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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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공사는 공정사회 및 중소기업 기술보호를 위한 JPDC 비밀유지협약 제도를 추진 중에 있습니다. 낙찰자 선정 후 본 계약 체결시 협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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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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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공사는 계약대가 지급시 필요한 서류를 행정정보 공동이용 시스템을 통해 확인하오니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 동의서(첨부)’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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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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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상생결제시스템’ 이용 의무 대상입니다. 대금지급은 중소기업과의 상생 및 동반성장을 위하여 상생결제시스템을 통해 지급할 예정이며, 계약체결 후 당사 협약은행과 사전약정을 맺으셔야 하며, 협약이 안되면 대금지급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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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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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계약담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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