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군 공고 제2024-2091호
일반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 배정 전의 계약체결)에 의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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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제출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CCTV 통합관제센터 유지보수 용역
나. 대상장비 : CCTV 통합관제솔루션 등 5개 부문
다. 사 업 량 : 과업지시서 참조
라.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12개월)
마. 기초금액 : 금80,237,000원(금팔천이십삼만칠천원)-부가가치세 포함
바. 입찰서 제출기한 : 2024. 12. 17.(화) 18:00 ~ 2024. 12. 23.(월) 10:00
사.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2. 23.(월) 11: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2. 견적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92조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않는 업체로 다음 조건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1)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횡성군인 업체
2)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 규정에 따라 정보통신공사업(업종코드 0036) 및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 규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업종코드 1468) 신고를 필한 업체
3)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에 읜한 중소기업자로서, 같은 법 제9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증명{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물품분류번호 : 81111899) 및 소프트웨어유지 및 지원서비스(물품분류번호 : 81112299)}를 소지한 업체
4)「중소기업 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를 소지한 업체
▶ 단,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와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5)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공공기관에서 발주한 CCTV 통합관제센터 유지보수 용역 실적이 8천만원 이상인 업체(계약체결 시 실적증명서 제출)
6) 그 밖의 사항은 과업지시서 참조
나. 유지보수 대상 시스템에 대하여 “횡성군”과 “제조사(공급사)”간에 기술지원 협약을 체결하였으므로 해당 제조사(공급사)로부터 ‘기술지원확약서’를 발급받아 계약 시 제출할 수 있는 업체
※ 입찰자는 사전에 기술지원 확약서 발급가능 여부를 제조사(공급사)와 협의하여 입찰에 참가할 것(물품 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의 발급은 제조사와 계약 대상자 간에 공정한 거래 질서 등을 반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세부 협약 등을 통해 이루어지므로 입찰자는 제반조건 등을 미리 확인해서 참여해야하며 확약서를 제출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및 이용자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 등록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에서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 자격 제한을 받지 않고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최근호(수의계약운영요령))에서 정한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 상대자로 결정합니다.
3. 견적서 제출
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입찰(견적)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집행하므로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 전자입찰시스템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견적)서 제출 확인은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며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5.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의합니다.
6.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견적에 참여하는 자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 제48조 및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의 88%이상 금액의 견적을 제출 한 자 중에서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 한 자 중 결격사항이 없는 업체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본 용역은 견적입찰에 의한 소액수의 계약으로 적격심사를 하지 않습니다.
라. 낙찰하한선 미달로 유찰되었을 경우에는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며, 재입찰시 개별 통보는 실시하지 않으므로 재입찰 여부를 직접 확인하여야 합니다.
마. 1순위 낙찰예정자라 할지라도 계약서류를 확인하여 입찰참가가격이 없는 업체일 경우 낙찰자 결정시 제외하고 차순위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바. 동일가격 견적제출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나라장터의 추첨으로 결정합니다.
사. 계약체결은 별도의 사유 없이는 낙찰자 결정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하여야 합니다.
7. 기타사항
가. 견적제출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 특별유의서, 공고문, 회계예규 등을 열람하여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자 책임입니다.
나. 본 용역은 청렴계약 시행 대상 입니다.
다. 계약자는 대금 청구 시 청구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의 2.5%에 해당하는 강원도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하며 국민연금법 제95조의2(연금보험료등의 납부증명)에 의거 국민연금 납부(완납)증명서 및 국민건강보험법 제81조의3(보험료의 납부증명)에 따라 건강보험 납부(완납)증명서를 제출 하여야 합니다.
라. 견적제출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정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마. 본 공고안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과 우리군 홈페이지(http://hsg.go.kr)에 게재되며 개찰결과는 조달청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바. 본 용역에 관한 세부사항은 횡성군 재난안전과(☎033-340-2498)로, 입찰에 관한 기타 의문사항은 세무회계과(☎033-340-225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 12. 17.
횡 성 군 재 무 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