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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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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30722-01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4/12/17 16:27
공고명 2025년 제주수출역량진단·성과관리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 용역
공고기관 제주특별자치도 수요기관 제주특별자치도
공고담당자 계약팀공통(☎: 064-710-659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2/25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6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26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0,000,000 원
   
배정예산
40,000,000 원
   
추정가격
36,363,636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제주특별자치도 공고 제2024 – 3368호


(긴급)용 역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년 제주수출역량진단·성과관리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 용역

용역개요

 과업지시서 참조

용역기간

 2025. 1. 1. ~ 2025. 12. 31.

추정금액

(A+B+C)

 금40,000,000원

 

추정가격(A)

 금36,363,636원

부가가치세(B)

 금3,636,364원

기    타(C)

-

 

 

기초금액(A+B)

 금40,000,000원 (천원미만 절사, 부가가치세 포함)

【 유의사항 】

  - 입찰 참가 전에 반드시 과업지시서 등을 열람, 확인하여 참가하시길 바라며, 동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2025. 1. 1. 이후에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대금은 실제 용역개시일(계약체결일)로부터 정산(일할계산)하여 지급합니다.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 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본 용역은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조사(또는 공급사)간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 협약서가 체결되어 있으며 낙찰자는 물품공급 기술지원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2. 입찰서 제출기간: 2024. 12. 18.(수) 10:00 ~ 2024. 12. 26.(목) 10:00

3.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2. 26.(목) 11:00, 제주특별자치도 회계재산관리과과 입찰집행관 PC

4. 입찰서 제출 방법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조달청 생체지문인식 입찰 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입찰자가 사전에 조달청을 방문하여 신원을 확인한 후 지문을 등록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시 지문인증 입찰자의 신원확인 후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확인은 보낸편지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의 요건의 증명)의 자격요건을 갖춘 사업자로 같은 법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을 받지 아니한 업체

  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다.「소프트웨어진흥법」제58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로 등록된 업체

  라.「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마.「중소기업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소지한 업체로 직접생산확인서는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받은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입찰 참가 전에 반드시 과업지시서 등을 열람, 확인하여 입찰에 참가하시길 바라며, 동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 할 수 없습니다.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른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를 제출할 경우는 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중·소기업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중소기업 확인은 적격심사서류 제출마감일까지 발생·신고·수정한 자료도 심사에 포함하며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중소기업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바.「중소 소프트웨어 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 의거 대기업인 소프트웨어사업자는 입찰참가가 제한되며「소프트웨어진흥법」제48조제4항에 따라「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제14조에 따라 지정된 상호출자제한기업 집단에 속하는 회사는 입찰참가가 제한됩니다.

  사.「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 시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 하는 경우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 본 용역은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조사(또는 공급사)간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 협약서가 체결되어 있으며 낙찰자는 물품공급 기술지원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6. 공동수급 및 하도급 관련사항

  가. 공동수급계약(공동이행방식)으로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나.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가 본 입찰에서 요구하는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다.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대표사 포함하여 5인 이하로 구성하여야 하며,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은 5% 이상으로 하고, 지분이 높은 업체를 대표자로 지정합니다.

  라. 공동수급 희망 업체는 입찰 참가 신청 시 공동수급 표준협정서(공동·혼합이행방식, 분담)를 작성하여 지분율을 명시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 협정서를 제출할 수 없음)

  마.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문 및 제안요청서, 근거법령 및 규정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바. 과업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하도급 할 수 없습니다.

7.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예정 가격은 기초 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 예비 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이중 입찰자가 가장 많이 선택한 4개를 산술 평균하여 결정됩니다.

  나. 본 입찰은 총액 입찰이며 적격 심사 대상 용역으로서 낙찰자 결정은「제주특별자치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예규 제64호(2021. 9. 30.)에 따라,「추정가격 2억원 미만인 용역」적격심사 세부기준 중 단순노무 외의 용역을 적용하여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7.74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적격심사 하여 종합평점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수행능력평가는 경영평가로만 평가하며 재무비율은 2022년도 한국은행 발표 기업 경영 분석 자료의 J62. 컴퓨터 프로그래밍, 시스템 통합 및 관리업(자기자본비율 56.33, 유동비율 124.96)을 기준으로 합니다.

  라. 신인도 평가는 제주특별자치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제주특별자치도 예규)에 의거 수행능력 배점한도 범위 내에서 합산 적용하되, 배점항목은 단독이행으로 입찰 참여 시 사회적 약자기업, 지역업체, 계약질서 미준수, 일자리 창출 등으로 구성됩니다.

  마. 낙찰 예정자 중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의 규정에 의거 낙찰자를 결정하며, 동일가격 입찰에 대해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는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바. 적격 심사 평가 기준일은 입찰 공고일로 하며, 적격심사 대상자는 7일 이내에 심사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심사서류의 일부 또는 전부를 제출하지 아니한 자에 대하여는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합니다.

8. 입찰 보증금

  가. 입찰 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는 소정의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100분의2.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도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의 처분을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용역입찰유의서 입찰의 성립 및 무효 규정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입찰참가등록증상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 이름(대표자가 여럿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 이름과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0. 기타 유의사항

  가. 계약 후 대금 청구 시에는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제주특별자치도 공채를 매입 및 국민연금 및 건강보험료 등 4대 보험 완납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지방자치단체 용역적격심사 세부기준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회계예규 포함)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자는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15조(입찰참가자격의 등록)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라며,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지정정보처리장치를 이용하여 변경등록을 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에 참가한 자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제2조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시 대표자가 기명날인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는 제주특별자치도 인터넷홈페이지(http://www.jeju.go.kr) 내 정보공개-계약정보공개-계약법규 및 서식-계약서식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20조에 의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수요기관 이용약관 제21조제2항에 정한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집행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입찰집행을 연기할 수 있으며, 입찰연기의 경우에는 제주특별자치도 홈페이지 입찰정보란에 게재하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접수된 입찰서는 유효한 것으로 간주합니다.(재 제출 불가)

  바.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전자입찰 Call Center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입찰 Call  Center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사. 그밖에 자세한 사항은 아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제주특별자치도 인터넷홈페이지(http://www.jeju.go.kr/입찰정보)에도 게재되어 있습니다.

    1) 입찰안내, 상담 및 입찰참가 자격등록: 조달청 전자조달 콜 센터(☎1588-0800)

    2) 설계서 및 과업지시서 등: 제주특별자치도 통상물류과(☎710-2629, 김채은)

  3) 입찰공고, 개찰 및 계약체결: 제주특별자치도 회계재산관리과(☎710-6595, 이유찬)


2024.  12.  17.


제주특별자치도 (분임)재무관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공무원이 금품ㆍ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 제주특별자치도 공직자비리신고 또는 제주특별자치도감사위원회 공직자부조리신고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주특별자치도) http://www.jeju.go.kr/online/hotline/corruption/guide.htm

 (감 사 위 원 회) https://audit.jeju.go.kr/together/auditreport/report.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