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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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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30731-00 (유찰) 공고일시  2024/12/17 16:33
공고명 2025년 화성시 수돗물 법정수질검사 대행용역
공고기관 경기도 화성시 맑은물사업소 수요기관 경기도 화성시 맑은물사업소
공고담당자 박수정(☎: 031-5189-684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3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2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7,404,480 원
   
배정예산
67,404,480 원
   
추정가격
61,276,8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그림입니다.화성시 맑은물사업소 공고 제2024-256호


용역 수의견적 제출안내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년 화성시 수돗물 법정수질검사 대행용역

나.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2025.12.31.까지

다. 용역위치: 화성시 전역

라. 용역내용: 일반지역 100개소, 노후급수관 15개소, 중점관리지역 17개소, 급수과정별 18개소

마. 예정금액: 금67,404,480원(추정가격 61,276,800원, 부가가치세 6,127,680원)

바. 기초금액: 금67,404,480원

   ※ 본 사업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체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 전 진행 건으로 지방의회 예산 심의결과에 따라 계약금액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견적서 제출방식

   가. 본 용역은 총액입찰, 소액수의(경기도)건으로 적격심사 대상이 아닙니다.

   나.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을 통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견적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견적서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

   가. 제출기간: 2024. 12. 18.(수) 10:00  ~  2024. 12. 23.(월) 10:00

   나. 개찰일시: 2024. 12. 23.(월) 11:00

   다. 개찰장소: 화성시 맑은물사업소 집행관 PC

  ※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하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당일16: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재입찰하여야하며“재입찰 개찰”은 당일 17:00입니다.(재입찰 별도 통보 없음-투찰자 확인)


4. 견적서 제출 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을 갖춘 자로서

   나.「먹는물관리법」 제4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35조 규정에 따른  국립환경과학원 또는 지방환경관서의 장으로부터 먹는물 수질검사기관(일반)(업종코드: 7405)으로 지정된 업체(기관)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할 수 있어야하며, 확인되지 않을 경우 낙찰자에서 제외합니다.(http://www.smpp.go.kr)

   라.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1항2호 가목에 의거 비영리법인이 참여가능한 용역입니다.

   마. 공고일 전일 현재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주소가 경기도에 있어야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바. 조달청 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에 전자입찰 참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사. 하도급 및 공동계약은 불가능합니다.

아.「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의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의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에 따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당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과업설명: 생략


6. 입찰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용역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따릅니다.


7. 입찰보증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하며,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에 따라 처리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제출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으로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대표자가 기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 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하며,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안전․보건 확보 의무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0. 견적서 제출 참가신청

   가.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나. 본 견적서 제출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11. 예정가격 및 계약대상자 결정방법

   가. 본 건의 계약상대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에서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8%) 이상 최저가 견적 제출자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의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의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추첨결과 다빈도 순으로 4개의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다.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추첨을 통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함.

   라. 계약자 결정방법에 따라 계약자 선정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건설산업기본법」등에 위배되었을 경우 무효로 하며 차순위 업체로 결정합니다.

   마. 위 사항 이외의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규정에 따릅니다.


12.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 확인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 및 「화성시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 제도 운영지침」 제10조에 따라,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 확인을 위한 “확인서” 원본을 계약체결 전 제출해야하며, 수의계약체결 제한 대상으로 확인될 경우에는 계약을 해제‧해지할 수 있습니다.


13.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기술용역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조달청), 지방자치단체 용역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설계서, 과업지시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참가업체)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는 투찰시간 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참가업체)에게 있습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인지세법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경기도조례규정에 의거 대금청구 시 청구액(부가세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 그 매입필증 등을 대금청구 시 발주기관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그 밖에 문의사항은 아래 사항을 참고하여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공고 및 계약체결에 관한 사항: 맑은물사업소 맑은물운영과 계약관리팀 박수정(☎031-5189-6841)

     ○ 용역에 관한 사항: 맑은물사업소 맑은물시설과 맑은물시설운영팀 조선호(☎031-5189-6978)

     ○ 전자입찰이용안내: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콜센터(☎1588-0800)

     ○ 입찰결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

    마. 계약방식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상의 전자계약 체결을 원칙으로 합니다.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24년 12월 17일


화성시 상수도사업특별회계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