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243호
2인이상 견적제출 수의계약 안내 공고
1. 견적서 제출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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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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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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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계(기초)금액
(단위: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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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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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두천외고 외 1교
(덕정고) 소방시설개선
(스프링클러설비)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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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18. 10:00
∼2024. 12. 23.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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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23.(월)
11:00
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계약담당자 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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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46,710,000원
-추정가격 금42,463,636원
-부가가치세 금4,246,364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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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수일로부터
120일 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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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용역의 착수일: 발주부서와 협의
※ 사업내용: 소방시설개선 공사 설계용역
※ 용역현장: 동두천외국어고등학교, 덕정고등학교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전자계약․전자청구 집행용역입니다.
나.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은 총액입찰입니다.
다. 지역제한(동두천,양주,의정부,포천,연천) 2인이상 견적 수의계약입니다.
라. 본 용역은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마. 본 용역은 전자입찰 대상용역입니다.
바. 본 용역은 청렴 계약 시행대상 용역입니다.
사. 본 용역은 손해배상책임보험 가입 대상용역입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의 자격조건을 갖추고, 소방시설공사업 제4조 및 동법시행령 제2조에 의한 [전문소방시설설계업] 또는 [일반소방시설설계업(기계 및 전기 분야)]으로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견적서 제출 공고일 전일부터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동두천, 양주, 의정부, 포천, 연천 내인 업체이어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해야 하며, 그러하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함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 등록 및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에 의하여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함(공휴일은 등록이 불가함)
※ 입찰서 개찰 당일 등록한 업체가 낙찰될 시 입찰무효처리 함
다. 전자입찰 입찰자 미등록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조달청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조달청 정보관리과 Help Desk(1588-0800)
라.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4. 과업설명(과업지시서 등 열람)
가. 본 용역은 별도의 과업설명이 없으며 과업지시서는 수시 열람이 가능합니다.
나. 열람장소: 경기도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교육시설3팀 (담당자: 신승진 031-860-4493)
5. 견적서 제출
가.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야 합니다.
나.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하며, 견적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장애로 입찰제출 연기의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장애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6.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해 작성된 기초금액 ±3%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중에서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본 입찰은 견적입찰로서, 예정가격대비 입찰금액이 88.0%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중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수의계약운영요령 항목에서 규정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추첨(전자조달시스템 동일가격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계약담당자는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한 경우를 포함함)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 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7. 견적(입찰)서 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와 동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입찰유의서 등)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견적서 제출은 무효임을 알려드리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8. 경기도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제출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경기도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ㆍ준수하여야 하며, 그러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은 우리교육지원청 인터넷 홈페이지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우리교육지원청 인터넷 홈페이지 http://www.goedy.kr ⇒ <부서자료실> ⇒ <재정지원팀자료실>
다.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각서」에 서명하여 우리교육지원청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공사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이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나.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안전보건관리 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후 제출하여야 하며, 중대재해처벌법 제5조 및 동법 시행령 제4조, 제9조(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규정에 따른 세부 이행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및 보충정보 제공처
가. 용역내용, 과업지침서 등에 관한 사항: 행정과 교육시설3팀 신승진 (☎ 031-860-4493)
나. 계약에 관한 사항: 행정과 재정지원팀 이재순 (☎ 031-860-4383)
다. 전자입찰이용안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call center (1588-0800)
라. 본 공고안은 인터넷 경기도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홈페이지 및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에 게재하고,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주소: http://www.g2b.go.kr
2024년 12월 17일
경기도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분임)재무관 |